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64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3년 전 (2022/11/25) 게시물이에요
한 3개월이 내가 일 할 수 있는 최대 기간인데 편의점 괜찮을까? 쿠팡도 생각하고 있긴한데 엄청 많이는 못할 것 같아서 고민이야 돈을 빠른시간 내에 확 벌어놔야해서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단기간에 돈 빠짝 버는 거는 공장이 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몸이 무지하게 힘들어도 공장밖엔 답이 없겠지?ㅜㅠ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을 많이 벌어야 하면 힘들 수 밖에 없더라… 내친구 3교대 공장 다니면서 월 280-300 벌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장이 가장 최고고 전시, 행사, 공연 이쪽 스태프, 티켓 알바가 딱 단기로 하고 단순해서 괜찮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의점은 완전 비추지 잘해봤자 최저주고 최저조차 안 주는 곳들 널렸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돈 모아야돼서 쿠팡 하려고하는데 내가 지원하는데는 지원자 너무 많아서 못하고 있어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여름에 어디 놀러가??
23:02 l 조회 2
난 진짜 울 고앵이들대신 죽을 수 있을거가틈 ㅠㅠ
23:02 l 조회 4
인포에 여시글들 표시좀해주면안되나?
23:02 l 조회 6
원래 푸들이 살이 안찌는 애들이야?
23:01 l 조회 5
집근처 헬스장 왔는데 15년만에 초딩때 짝사랑 오래했던 남자동창 봄
23:01 l 조회 9
프리랜서 모델 하려면 평소 행실이나 성격도 중요한가?1
23:01 l 조회 4
쿠션 시간 지나면 하얗게 가루 올라오는거 1
23:01 l 조회 6
이직 해본 사람 있어???1
23:01 l 조회 9
서울은 무조건 지하철 타야겟드…1
23:01 l 조회 6
스트레스 때문에 심장 쪼이는 느낌 들어본 적 있어? 6
23:01 l 조회 8
하 진짜 살찐게 체감돼 바지가...안맞아
23:01 l 조회 5
이재명 vs 메시 둘 중에 더 위대한 사람 고르라면 여익들은 누구 고를거야4
23:00 l 조회 9
야르렁이라는 단어 뭔가 좋다1
23:00 l 조회 13
다들 몇시에 자?2
23:00 l 조회 4
비둘기 안아주고 내일 하루 유급휴가 받는다면 그럴거야?6
23:00 l 조회 16
20후반 소개팅에서 결혼 얘기🌀1
23:00 l 조회 18
취준/이직/퇴사 지원했던 공고 다시 올라왔을 때 재지원 해 본 사람??1
22:59 l 조회 50
집에 초파리가 왜 생겨?7
22:59 l 조회 20
취준/이직/퇴사 이런 경우에도 영어 성적 없으면 무조건 광탈이야??1
22:59 l 조회 50
하 응급실 이게 요즘 현실인가? (긴글 펑예)2
22:5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