꽤 지내봐서 아는건데 얘가 착함..순진? 누가봐도 맥이는건아닌데 걍 눈치가없어 그래서 더 답답함 Ex 친구- 내가 본 사람중에 마스크 젤 잘어울리는거같애!! 나-응? 아 눈이쁘다고?? 고마워 친구-응! 마스크썼을때가 젤이뻐!! 나-마스크 벗은건 별로야? 치 친구-그건 아닌데 암튼 마스크진짜 잘어울려!!!!!! 이런식임 모두한테 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 이 글은 3년 전 (2022/11/25) 게시물이에요 |
|
꽤 지내봐서 아는건데 얘가 착함..순진? 누가봐도 맥이는건아닌데 걍 눈치가없어 그래서 더 답답함 Ex 친구- 내가 본 사람중에 마스크 젤 잘어울리는거같애!! 나-응? 아 눈이쁘다고?? 고마워 친구-응! 마스크썼을때가 젤이뻐!! 나-마스크 벗은건 별로야? 치 친구-그건 아닌데 암튼 마스크진짜 잘어울려!!!!!! 이런식임 모두한테 ㅋㅋㅋㅋㅋㅋㅋ 어떡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