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학기 시간표가 5일 내내 1교시고 주말에는 아침 9시부터 알바 시작이라 9 10 11월 내~내 매일매일!! 7시에 일어나고 있는데 이제 좀.. 적응할 때 되지 않았나 내 몸... 날이 갈수록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어 으 졸려 😭😭😭 이른 아침에 일어나고 싶지 않아.......
| 이 글은 3년 전 (2022/11/25) 게시물이에요 |
|
이번 학기 시간표가 5일 내내 1교시고 주말에는 아침 9시부터 알바 시작이라 9 10 11월 내~내 매일매일!! 7시에 일어나고 있는데 이제 좀.. 적응할 때 되지 않았나 내 몸... 날이 갈수록 아침에 일어나기가 힘들어 으 졸려 😭😭😭 이른 아침에 일어나고 싶지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