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0776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4
이 글은 3년 전 (2022/11/26) 게시물이에요
궁금한게 있어 ....
대표 사진
익인1
어떤게 궁금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근무 하는 원이 아직 내년 재직상담 하지도 않았는데도 내년에 함께 할 사람들 다 생각하고 그 사람들한테만 미리 내년에 맡을 연령 다 알려주고 있는 것 같던데 원래 이런거야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가 궁금해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주라 ㅠ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오년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봐쥬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엥 원래 재직상담하고 원장이 교사의견과 영유아 합 생각해서 반배치해

쓰니는 원장이 권고사직할까봐 걱정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음 .. 그랬구나 혹시 기관 유형이 어떻게 돼? 민간이야?
사실상 어린이집 원장이 큰 중대사고 아닌 이상 권고사직 할 수는 없어
교사가 자발적으로 나가게 만드는 것 뿐이지…
마음이 너무 안좋았겠다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계속 거기 다니고 싶은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3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삭제한 댓글에게
에고 그렇구나 ㅜㅜ
조심스럽게 직장어린이집 추천해볼게!!
유치원보단 보육시간이 길어 상대적으로 힘들다곤 하지만 유치원에서 넘어온 선생님들 직장어린이집 만족도가 꽤 높거든
쓰니를 원하는 어린이집,유치원 꼭 있을거야 너무 상심하지마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윗댓은 혹시 모르니까 삭제할게 !!! ㅎㅎㅎ 안 그래도 아예 어린이집으로 가는것도 생각중이거든 ㅠㅠ ...!! 어린이집 하루 일과도 궁금하더라구 담임교사가 아이들이랑 같이 있는 시간이 보통 몇시까지인거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어린이집 보육시간은 7:30-19:30 이야 병원이나 특수적으로 직장과 협의된 곳은 19:30보다 더 많이 보육하는 곳도 있긴해

연장반교사가 있으면 7:30-16:30 까지 담임교사가 당직으로 돌아가

원마다 다른데 오전당직하고 7:30-16:30에 퇴근하는 곳도 있고 7:30 출근하고 17:00 퇴근하면 시간외수당을 더 주는 곳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모든 담임교사가 7시30분에 출근을 하는거야? 아니면 당직으로 번갈아가면서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당직으로 돌아가면서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그럼 당직 아닐때는 보통 몇시에 출근인걸까? 만약에 연장반 교사가 없으면 담임들이 4시30분 이후에 돌봄은 당직으로 돌아가면서 하는걸까 ..? 어린이집은 연차 반차 자유롭다는데 맞아 ...?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원마다 다른데 당직 아닐때 8:30 출근 17:30 퇴근!

연장반 교사가 없을때 우리원은 17:00까지 보구 17:00 이후부터는 전담 교사가 봐
사실 이 당직 부분은 원마다 많이 달라서 7:30-19:30 어린이집 운영시간만 기억해두면 좋을 것 같아
연차 반차 자유롭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확실히 보육시간이 길긴하다 ㅠㅠㅠ그런데 연차 반차 이 메리트가 너무 커보이긴 하더라구 주변에 어린이집 근무하는 친구가 아직 없어서 그런데 ㅠㅠ 이건 무조건 사바사겠지만 어린이집은 보통 20대 뿐만 아니라 30-40대 분들도 교사를 하시잖아 그래서 그 텃세? 가 있다는데 대부분 맞아 ...? 무조건 사바사겠지만 ㅠㅠ 그런 이야기가 있어서 .. 한번 교사관계로 데이다 보니 이번 이직만큼은 교사끼리 사이가 좋았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것도 원바원인데.. 우리원은 대부분 20대이고 30대 있다한들 텃세 전혀 없어 ㅠㅠ
이런 부분은 알음알음이라… 그리고 직장어린이집은 대부분 20대가 많아서 더 어울리기 쉬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아 ㅠㅠ 혹시 직장이랑 국공립 둘다 복지는 비슷한걸까? 너무 많은걸 물어보네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내가 국공립은 안다녀봐서 잘 모르겠어 본걸로 연차 반차는 자유롭게 쓴 것 같아
직장어린이집 메리트 중 하나는 교사대 아동비율도 낮아
국공립은 정원 꽉 채워서 받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가면 시군구별로 어린이집 검색할 수 있어
교사대아동비율 확인할 수 있으니 참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 진짜 ㅠㅠㅠ 요즘 마음이 힘든데 이럴수록 더 넓게 보자 생각하고 있어ㅠㅠㅠㅠ 진심으로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궁금한거 있으면 또 댓글 달아줘

쓰니야 내가 오지랖일수도 있지만.. 아이들 위해 유아교사한거 진짜 멋지고 훌륭한 일이라고 생각하거든 ㅠㅠ 현장의 복지든 동료교사든 어쩔 수 없이 그만두게 되더라도 다른 곳으로 잘 이직하길 바랄게!!!! 우리 같은 교사로서 현장에서 더 열심히 해보자 응원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ㅜㅜㅜㅜ 진짜 넘 큰 위로가 된다... 잠깐 그 힘든 취직 시즌만 지나면 좋은 원에서 화목한 분위기에서 일 할 수 있는데 지레 겁 먹고 계속 움츠려들고 있는 거겠지 ㅠㅠ...? 내 친구도 그러더라고 .. 그 잠깐만 스트레스받고 힘들면 되고 저경력이라 취직도 잘 될텐데 취업 안될까봐 이미 틀어질대로 틀어진 그 곳에 붙어 있는게 더 아닌 것 같다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그럼그럼 ! 경력이 낮아서 힘든거 당연한거구 버거운것도 당연해
안맞으면 버티기보다 이직하자! 잘될거야 대신 자소서랑 면접도 단단히 준비하고 😊 어딜가도 빛 날 쓰니일테니까 꼭 쓰니가 갈 원 있을거야 너무 걱정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나 소개팅 받는데
23:18 l 조회 1
남자 30살에 애 있으면 엄청 빠른거지?
23:18 l 조회 1
원래 교회다니는 사람들 현생까지 포기해??
23:17 l 조회 1
혹시 28살에 쉬었음 청년되부린 사람있니
23:17 l 조회 1
썸녀랑 카톡하는데 마지막 보라색 하트 때문에
23:17 l 조회 1
슬라임 많이 갖고놀던 세대는 몇년생임?
23:17 l 조회 1
2주동안 3키로 뺐는데 오늘 4키로 쪘을듯
23:16 l 조회 4
90분동안 운동하고 왔다
23:16 l 조회 3
Byc 속바지 팔겠지???
23:16 l 조회 2
양가 조부모가 대부분 일찍 죽어서 그런지 길가에 신체빳빳한 노인이나 설거지일하는 분들 보면 되게 부러워보임..
23:16 l 조회 2
인스티즈 젤 많은 mbti 뭐야
23:16 l 조회 8
클렌징밀크 펌핑 몇번 해?3
23:16 l 조회 9
너희들이라면 지인들 만나러 왕복 10시간 가능?3
23:15 l 조회 8
나 월요일에 경철서 가1
23:15 l 조회 17
요즘 ai 노래에 빠짐…. 아 내가 이럴줄은 몰랏는데
23:15 l 조회 9
계양구 사는데 ㅈ댓어
23:15 l 조회 15
손에 박힌 샤프심 빼본 익 있어??
23:15 l 조회 4
하 살찌니까 ㄹㅇ 인상이 달라졌네 ㅜ…..
23:15 l 조회 9
혀를 어떻게 위에 두고 사는거야
23:15 l 조회 4
이상하게 인생이 돈이 조금씩 들어옴
23: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