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1214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3
이 글은 3년 전 (2022/11/29) 게시물이에요
3박 4일 동안 후쿠오카 시내에서만 있어도 괜찮을까? 유후인 가려했는데 은근 시간 소요가 많이 되길래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난 유후인이 젤 좋았는데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아 이 말 들으니까 넘 가고싶은데,,🥹🥹 내가 11시에 후쿠오카 공항에 도착하는데 유후인행 13시 버스를 타는게 좀 도박이라 해서,,,(인원감축때문에 공항에서 나오는데 요즘 2시간 넘게 걸리는 날도 있더라고ㅠㅠ)이걸 놓치면 좀 답이 없어서 고민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쿠오카 거주 익인데 2시간이면 괜찮음 얼마전에 내 친구가 왔었는데 오전이었는데도 50분걸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빨간날에 가고 비행기도 한번에 4대 정도 몰리는 시간대라 걱정이야,,, 도박 함 해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ㅋㅋ ㅋ괜찮을듯 그냥 빨리빨리 움직여 아님 내가 알기로 1시8분 다음에 3시8분거 있는걸로 아는데 그걸로 끊어 점심은 공항 근처에서 먹고.. 5시에 도착해도 유후인 2박 할거면 괜찮거든 어차피 작은 마을이라 2박이면 천천히 봐도 온 마을 전체를 다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3박4일로 후쿠오카 유후인 다녀왔는데 유후인 간거 절대 후회 안 해 온천 너무 좋았고 시골 느낌도 좋았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끄악,, 댓글 보니까 가고싶어졋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겨울이니까 온천에 함 담가야지~~ 유후인 숙소도 이쁘고 숙소에서 주는 밥도 이뻐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내에만 있을거면 텐진쪽에서 노는거 추천 ㅜㅜ 근데 유후인 시간걸려도 정말 갈만한 곳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추천 고마워!! 나도 넘 가고싶은데 이동 시간이 넘 애매해서 흐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후쿠오카에만 있었는데 괜찮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텐진이랑 하카타쪽 그냥 여유롭게 돌아다녓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응 난 그냥 하카타에만 거의 있었던 듯 쇼핑하고 맛집에서 밥먹고 카페가고 그랬어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쿠오카 살았는데 시내에 크게 볼거리가 많이 없어서 3일정도면 너무 지루하지 않을까? 유후인 너무 멀면 고쿠라쪽이나 모지코도 볼만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쪽은 당일치기로 갔다올만할까?!?? 찾아보니까 한시간정도 걸리는 거 같은데,,! 둘 중에 어디를 더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고쿠라 지나서 모지코라 당일치기로 충분히 가능해! 근데 다른 익이니들 말대로 솔직히 유후인이 더 가치는 있지만 모지코랑 고쿠라 중에 선택한다면 나는 개인적으로 모지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쪽도 찾아봐야겟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박 4일이면 2박 유후인 해... 버스 2시간 소요 기차 3시간인데.. 유후인 노모리 타면 경치보는것도 관광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기차 넘 타고싶지만 공항에서 바로 버스 탈 생각이었어,,! ㅠㅠ 유후인 다들 추천 많이 해줘서 가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핳 응! 내 말은 그 유후인 갈때는 버스 올때는 유후인노모리 추천이었어! 친구나 친척들 여행코스 많이 짜줘봤는데 다들 갈때는 버스 올때는 기차하면 제일 좋아하더라고 올때는 구경하면서 오고 갈때는 빨리가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만약에 어떤 직장동료때문에 그만둔다하면
12:28 l 조회 1
나이드니까 왜 어르신들이 교회가는지 알겠음
12:28 l 조회 1
익들아 금값은 어떻게 되는 걸까.....
12:28 l 조회 1
엄마가 찡찡대듯 얘기하는데
12:28 l 조회 1
펜션 사용하고 정리하는거 기본 아님..?
12:27 l 조회 1
하이닉스 내려가는 게 당연함
12:27 l 조회 1
토익 25점
12:27 l 조회 1
부모님기리 대화를 안 하는 줄 알았어..
12:27 l 조회 1
익들아....... 곰팡이 핀 음식물은 음식물쓰레기에 버리면 안 되는 거지...?ㅜㅠ
12:27 l 조회 1
마이크론 실적 애매한건가
12:27 l 조회 1
취뽀 선물 뭐해주면 좋을까?ㅠㅠㅠ
12:27 l 조회 1
피부 어때보여?
12:26 l 조회 1
토스증권 투자자 상위 1프로면 얼마나 번걸까...
12:26 l 조회 1
회사에서 밥먹고 혼자 산책나가는 사람보면 뭔 생각들어?
12:26 l 조회 1
샌들 신을때 발바닥 습하지ㅡ않아??
12:26 l 조회 1
하닉 8월까진 가져가도 되는 이유
12:26 l 조회 1
평일에 성심당 부띠끄 줄 길어?
12:26 l 조회 1
주식글 지겨워
12:26 l 조회 1 l 추천 1
주식 진짜 동네개는 커녕 지리산 들개도 하는 느낌인게
12:26 l 조회 1
와 은행에서 파킹통장 금리인상한다고 카톡옴
12:26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