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1853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6
이 글은 3년 전 (2022/12/03) 게시물이에요

외국인들이 우리나라 월드컵 밈 만든거봨ㅋㅋㅋㅋ | 인스티즈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안녕하세요 멍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녕하세요 마더빠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마더퍼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녕하세요가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서도 존댓말은 하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위에 머라고 써져잇으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되게 쉬운 조네 포르투칼과 우르과이가 비교적 쉽게 올라가겠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ㅇ한국입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포르투갈이랑 우루과이랑 쉽게 올라올 거란 말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녕하세요 마더뻐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무슨 뚯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더퍼커 미쳣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진짴ㅋ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우선 안녕하세요 박고 시작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 캐릭터도 K- 맑은눈의광인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ㄹㅇ 스폰지밥인 게 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와중에 안녕하세요도 아니고 안녕하세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안녀와세요마더펔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필 또 스폰지밥도 아니고 칙칙한 엑스트라 물고기라서 더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안녕하세요 마더퍼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중에 동방예의지국 답게 개친절하고 예의있게 안녕하세요 < 해놓고 개쎄게 마더퍼커 하는거 ㄹㅇ한국다운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역시 알아주는 예의의 민족 인사는 하고 욕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게 무슨 뜻인지 설명해즁 천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우루과이랑 포르투갈이 쉽게 올라오겠군 생각했는데 생각도 못한 한국이 올라왔다는 거 같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월드컵 전: 우루과이랑 포르투갈이 쉽게 올라가겠네
경기후: 대한민국 “안녕하세여 마더퍼커들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위에 영어: 되게 쉬운 조네 포르투갈이랑 우루과이가 올라가겠군
한국: 안녕하세요 들아

모두가 한국의 패배를 예상했는데 당당하게 16강 올라오면서 욕 박는 패기를 보여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순화하면.... 안녕 찌끄레기들아 ^^ 다음상대 튀어나와 하며 당당하게 입장하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사하고 욕박는거 너무 한국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안녕하세요는 왜 그대로 안녕하세요야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게 더 웃기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Hi 아니고 안녕하세요인게 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예의가 있는 거야 마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다음 경기도 가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식빵있었으면 더 좋았겠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대표 사진
익인38
안뇽하세욤 식빵럼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앝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안녕하세요 등ㅅ둘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욕해 개웃곀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헬스 말고 다이어트에 좋은 운동 뭐가 있을까
12:59 l 조회 1
문방구에 크록스같은 실내화?? 그거 실외에서 신고 다니는 거
12:58 l 조회 3
배민시켯는데 기분 나쁘다.. 내가 이상한건가
12:58 l 조회 3
김치참기름컵밥 vs 오모리김치찌개라면 vs 기타
12:58 l 조회 2
알바 면접 후드집업 에바지
12:58 l 조회 2
원래 공장에서 만만하고 그러면
12:58 l 조회 5
스케줄 직장인인데 투잡 가능하려나....
12:58 l 조회 7
아 진짜 엄마 개빡쳐서 개빡쳐
12:57 l 조회 6
쿠팡 모집안내 문자오면 거의 확정인가??
12:57 l 조회 7
피자스쿨이랑 불닭 같이 먹고 싶음...
12:57 l 조회 6
32강 가능성 꽤있어 좀전에 스페인이 이겨서4
12:57 l 조회 28
오늘 후드티입으면 더울라나?
12:57 l 조회 13
엄마는 꼭 거실에서 티비 보다 자드라 ㅋㅋㅋ2
12:56 l 조회 12
바지 와이존 왜이럴까4
12:56 l 조회 34
와 근데 치아가 진짜 중요하다 울퉁불퉁하니까 ㄹㅈㄷ 깬다4
12:56 l 조회 47
4일동안 맛난거 많이먹고 1kg나 쪘다 ㄷㄷ1
12:55 l 조회 11
홍대 조치원 다니다 군대에서 수능준비로 표준점수 많이 올려서 숭실대 공대 간거면3
12:55 l 조회 12
아빠 개짜증나네 나 말랐는데 자꾸 살 얘기해;;2
12:54 l 조회 29
고졸은 공기업보다 대기업이 가기 쉬운듯..2
12:54 l 조회 21
서양인들도 애기어하네4
12:54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