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2014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4

[잡담] 강아지가 이 과자 먹었는데 괜찮을까 ㅠㅠ 제발 | 인스티즈 

한눈 판 사이에 먹은것 같은데 대충 5-6개 먹은거 예상해 ㅜㅜㅜㅜㅜㅜ 저거 먹아도 괜찮은거야..? 하 

대표 사진
익인1
ㄱㅊㄱㅊ 초코만 아니면 문제없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초코는 아니긴 했지만 그래도 걱정이라 글 써뵜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초코처럼 치명적이진 않으니까 주기적으로 먹는거 아님 괜찮지 않을까 ... 싶은데 정 걱정되면 병원 ㄱㄱ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맛있었겠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소형견이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소형견이야.. 이제 한살인제 ㅜ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물 많이 먹이면 ㄱㅊ을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저정도면 똥으로 잘 나올거야... 혹시라도 구토하거나 이상하면 병원 데려가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ㄱㅊ아~~~~ 되려 토를 하는게 좋고 똥 잘싸면 문제없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원 데려가도 맛있게 먹었겠네요 할 듯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맛있었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정도는 그냥 별미먹었네 정도임 살다보면 별걸 다 훔쳐먹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리집 강아 식탁위로 몰래 올라와서 훔쳐먹은 음식 목록
앙금 절편
불닭발
쿠키
닭다리
꼬리빗(? 등등
그래서 걍 식탁을 없애버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불닭발; 용감하다ㅋㅋㅋㅋ 응꼬 살아남았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가 잘만 싸더라 내 강아지지만 진짜 미친강아지ㅠ 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괜찮아ㅋㅋ초코도 솔직히 우리나라 초코파이 정도 같은걸로는 초코 함량이 낮아서 설사 조금하고 말아 소형견이여도 그래도 항상 사람 먹을껀 눈에 안보이는곳에 놔야지ㅜㅜㅜ나도 가끔 잊고 나가서 멍멍이가 먹어서 깜짝 놀라고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즘 우리 첫째도 나 중딩때 같이 쌍쌍바 반씩 나눠먹었는데 18살 찍고 갔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ㅊ아ㅠㅠㅠㅠ 놀랐겠다... 물 마니 멕여...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전에 레몬도넛 먹은 강아지한테 수의사가 맛있었겠네...했다던 거 생각남ㅋㅋㅋㅋ ㄱㅊ을 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머,, 설사좀 할수도 있음 장 예민한애면
주글거 먹은 건 아냐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초코 들어간것만 아니면 됨
물 많이 멕여 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맛있었겠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갱얼쥐 아주 행복한 시간을 보냈구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ㄱㅊ아 강아지 막 그거 조금 먹었다고 큰일 안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리 애 지금 17인데 어릴때 내방 뒤져서 초코릿 한통도 먹어본 경험있고
식탁 올라가서 엄마 커피라떼 다 마신적도 있는고!!! 거기다가 엄마가 담근 포도주도 핥아먹언적있음 ㅠㅠ 항아리에 묻은거 ㅋㅋㅋ 그런데 지금까지 건강하게 잘 살아 ㅋㅋㅋㅋ
뭐 과자 족발 치킨 내 음식 다 찾아서 먹고 사고뭉치였는데 건강합니다
토요일에 피검사했는데 거기서도 건강하다 함 ㅋㅋㅋㅋ 그니까 걱정하지마!!!!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초코랑 포도 아니면 괜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거 맛있는데
강쥐가 맛잘알이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물 좀 먹이고 응가 싸는 거 봐바
설사하면 사진 찍어두고 동물병원 겸사 겸사 가보는 거고
참고로 우리 강아지는 빵을 먹은 것도 아니고
그 빵 봉투 묶어두는 철사같은 거? 그걸 먹음
동물병원 갔더니 이미 소화 됐다고 해서 똥으로 나왔음
그거 찾는다고 똥 다 진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갱얼쥐 완존 일탈한날...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기 신났겠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강아지 일탈 제대로 했넼ㅋㅋㅋㅋㅋㅋ 괜찮을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ㄱㅊ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강아지 : ㅋㅋ야미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가 몇키로인지 모르겠다만 일단 하루정도는 그냥 상태봐도돼 변상태나 혹시 구토 헛구역질 하는지 살펴보고 이걸 딱한번 자주 먹은게 아니라면 상관없을거야... 계속먹으면 췌장염걸릴수있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1살이면 ㄱㅊ ㅋㅋㅋ 맛있었겠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코 아니면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소량은 ㄱㅊ 초코도 우리나라는 거의 준초코(짭초코)라서 소량은 괜찮어
4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김치찌개.오고있다!!!!! 야호~
8:34 l 조회 1
31살인데 신입으로 이직 고민하고 있는데..
8:34 l 조회 2
아무리 내가 일 못한다고 해도 인사까지 씹냐
8:33 l 조회 2
내기준 여름갬성은 걍 빡치기만하는데 겨울갬성은 낭만있음3
8:32 l 조회 9
왜 날씨 더운걸 싫어하는거야?10
8:31 l 조회 38
1일 계약인데 만약에 15일날 방뺀다하면 그달 월세는 반정도 깎아주기도해?3
8:31 l 조회 18
이번 베리시 팝업 다녀온 익? 🙋🏻‍♀️
8:31 l 조회 17
알바 구할 때 이렇게 연락오는 곳은 거르고 싶어
8:30 l 조회 16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2
8:30 l 조회 44
헐 29일 이후로 월드컵 못본대4
8:30 l 조회 146
요즘 네이버 카페에 바이럴 진짜 많긴 하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1
8:28 l 조회 25
아니 썬크림 바르려는데 피부가 이상해 ㅎㅇㅈㅇ 2
8:27 l 조회 50
대통령 집 아직 안팔았어?4
8:27 l 조회 32
출근이 너무 싫다
8:27 l 조회 7
샌드위치 점심에 먹으려고 넣어놨는데 먹고 갔네3
8:27 l 조회 15
아파서 47키로 됐는데 퇴원 후에 사흘 연속 뼈해장국 먹으니까
8:27 l 조회 30
매머드커피 시그니처라떼 먹어본 익? 2
8:26 l 조회 8
점장님 갑자기 손님뒷담2
8:26 l 조회 19
파프리카 맛있다
8:26 l 조회 3
도란 인게임이 진짜 멋있다
8:26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