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070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1
이 글은 3년 전 (2022/12/04) 게시물이에요

내 25만원어치 올영 쇼핑샷 볼 사람 | 인스티즈 

 

촉촉이 쿠션 써보려고 세종류 사와봄
대표 사진
익인1
플렉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박그 매장에서 샀어어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쓰 사실 계산하러 갈때 25나 나올줄몰랐어ㅠ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퓌 쿠션 쓰고 후기후기 ~~ 광고 마니 하길래 궁금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케이 일단 써본 내 친구는 커버력 1도 없지만 좋대 커버력 없는 쿠션은 왜 쓰는건지 산 나도 모르게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만에 리뷰 왔당ㅎㅎ 일단 내가 화알못이라 뷰티유튜바처럼 전문적이고 디테일한 리뷰가 아닌 직관적이고 주관적으로 쓰는 리뷰인 점 양해바라~~ 난 21호 수부지 피부야. 원래 루나 썼었고 이번달에 정샘물이랑 퓌 써봤는데 정이랑 퓌 둘다 루나보다 훨씬 촉촉하고 화장이 서투른 내가 아무렇게나 발라도 꽤 예쁘고 텁텁하지않게 발린당. 확실히 촉촉해서 그런가, 루나 쓸때는 내 나름 기초를 열심히 해도 미세하게 각질이 떴는게 그런게 덜해. 촉촉이들은 피부 좋은 사람들만을 위한 건 줄 알았는데 커버력도 은근있고 지속력도 나쁘지않음. 정과 퓌 둘 중엔 퓌가 더 마음에 들어! 각질부각에 덜하고 색상이 맑은 느낌. 정은 색이 좀 어둡게 나온거같아. 정만 썼을땐 정도 충분히 만족스러웠는데 퓌 써보니 정이 바른 후 피부가 텁텁해보인당. 가장 좋은건 퓌가 모공을 잘가려준다! 다만 왜인지 마스크 썼다 벗으면 무슨 선크림 밀리듯 하얗게 밀려있어. 마스크가 닿은 부분이 아닌데도! 그래도 전반적으로 만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정샘물 짱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쿠션 무슨일이얔ㅋㅋㅋㅋㅋ나는 진짜고민 많이 하다가 정샘물 샀는데ㅠㅠ 색이 별루야 다른거 후기 남겨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색이 어둡게 나왔다더라 일단 나 정샘물부터 뜯었어 다른거 써보고 댓글로 후기 남길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만에 후기 왔당 위에 정샘물이랑 퓌 비교해봐쏘. 어뮤즈는 아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쿠션 후기쪄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씩 써보고 후기 찔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정샘물이랑 퓌 후기 써봤어 어뮤즈는 아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쿠션 많이 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퓌 쿠션 궁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만에 후기 왔당 위에 정샘물이랑 퓌 비교해봐쏘. 어뮤즈는 아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피부 하얀 편이면 정샘물 비추

팩 쓰고 추천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색이 어둡다더라고.. 테스터 없어서 색 못보고 사왔는데ㅠ 나 하얀편이지만 17호 아니고 21호 수준이라 괜찮을수도..? 팩은 일단 한율것들이 닥자가 좋더라 나머진 안써봐서 써보고 알려줄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퓌 난 괜찮았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퓌큐션 쓰는중인데 반갑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뮤즈 영옆으로 있는건 머야? 아뮤즈도 멀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샘물이랑 퓌! 셋다 쿠션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퓌 진짜 후회안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퓌 쿠션 좋아 ! 피부가 좋은 사람이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왜? 커버력 약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커버력 .. 웅.. 얇게 발리고 예쁘게 톤보정 되는 느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진짜?? 정샘물보다??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정샘물 안써봤긴한데 커버력이 높은편은 아니야..! 내가 여러번 레이어링 안해서 그럴 수도 있지만 .. 여드름은 없고 붉은기만 있는 피부인데 붉은기도 잘가려지진 않아… ㅠ 그대신 피부 광이 너무 예쁘고 마스크 찍힘도 거의 없고 피부표현이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3에게
아.. 흉에 홍조도 있는데 ㅜㅜ ㅋㅋ 에스쁘아 사야겠당!!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컨실러의 힘을 빌리려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정샘물 개조아ㅠ 피부표현 개쩔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헐 퓌 샘플 없어서 그냥 왔는데ㅜㅜㅋㅋㅋ 정샘물은 너무 커버력 없는거같아서.. 난 커버해야하는데.. 퓌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에스쁘아 비글로우는 모공부각?있을거같아서 커버력이랑은 다 좋았는데 쿠션 추천해줄 익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퓌도 정샘물 못지않게 커버력 없대ㅠㅠㅋㅋㅋ 나는 얘네 전에 루나 세통 잘썼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오~~~ 정샘물 쓰는데 난 정샘물 좋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
5:35 l 조회 2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
5:35 l 조회 5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2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13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9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3
5:27 l 조회 19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2
5:25 l 조회 11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9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3
5:23 l 조회 58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1
5:22 l 조회 31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33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19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6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1
손선풍기도 사고 크록스도 사고했는데1
5:15 l 조회 21
올영에서 화장품 구매했다
5:13 l 조회 16
기독교인데 1찍인 게 이상해? 18
5:12 l 조회 47
찜해둔아우터가 있는데 알고보니안감이 체크패턴이네
5:11 l 조회 8
라섹 회복하는데 얼마나 걸렸어
5:08 l 조회 11
인팁인데 잇팁이랑 왜이렇게 안맞을까1
5:0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