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29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1시간 5분정도 걸리고, 월170, 하는일은 간단한 포토샵이랑 가끔 포장일도 한다는데....
대표 사진
익인1
가는데 한시간 5분...?? 너무 멀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멀긴한거가타...ㅠㅠ근무 시간을 깜빡했네..10시부터 5시까지라고 적혀있기는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리 제외하고는 월급이랑 업무는 괜찮은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음...일만 괜찮으면 왕복 2시간 익인이 견딜 수 있을 것 같긴한데...나도 왔다갔다 1시간 반 조금 넘었던 알바 해본 적 있어서...일은 잘 맞아서 계속 다녔거든..근데 내가 포토샵, 포장일은 안해봐서 잘은 모르겠다ㅠㅠ 일단 면접 보러가서 분위기나 전체적인 거 보고 결정하는게 좋을 것 같아! 사장님 성격도 보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이 엄청 좋은게 아니라면 가는데 한시간 걸리는건 조금 무리가 있긴 한 것 같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쿠나...ㅠㅠ지금 하는일두 없고해서 뭐라도 하고싶어서...조언 고마워 익인아!!내일 면접가보구 전체적인 분위기 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나도 사실 지금 하는 일 없어서 알바 구하고 있는중...우리 둘다 좋은 알바 구하자! 면접 잘 다녀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면접 화이팅할게..우리 둘다 하는 일 마다 다 잘 되길...!!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작년에 집근처에서 러브버그 한번도 못봤는데 올해 갑자기 엄청 보임
13:27 l 조회 1
내년 서른인데 이제 7000모음1
13:26 l 조회 6
날씨얘기로 스몰톡 걸어도 될까
13:26 l 조회 5
스타듀밸리 안맞아서 지우고 다시 해볼까 고민중인데 리뷰보니까2
13:25 l 조회 7
가슴 자연적으로 큰게 뭐가 즇다는지 잘 모르겠음6
13:25 l 조회 27
32강 갈줄알고 담주에 축구장케이크 만들기 특강 잡아놨는데2
13:25 l 조회 18
남자 계속 만나자고 약속 잡는거는 그래도 호감은 있다는건가
13:25 l 조회 7
샌들 살말 해주라!! 어때??1
13:25 l 조회 12
자아가 비대한게1
13:24 l 조회 17
술똥지린다1
13:24 l 조회 8
다이어트.. 해쉬커피에 파는 제로 바닐라 그거
13:23 l 조회 8
남자들은 좋아하면 티 무조건 내지?4
13:23 l 조회 44
집도 돈도 없으면서 애낳으려고 하는사람들 많네4
13:22 l 조회 42
솔직히 토익 시험보는 시간 너무 빠르다고 생각함3
13:22 l 조회 29
아니 9시간 잠 ㅋㅋㅋ
13:22 l 조회 12
요즘 부모 미디어 노출 안 시키려는 이유 뭐야...3
13:22 l 조회 37
옷 가게 알바할 사람들
13:22 l 조회 4
낼 면접인데 준비하기 싫다..
13:22 l 조회 3
남자중엔 혼전순결 안 흔하지?1
13:22 l 조회 21
발목에 물 차서 발목 보호대 했는데 물 찬 게 옮겨갈 수 있어?
13:21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