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50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7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올영 이 트리트먼트 써본 사람🎇 | 인스티즈 

어노브 딥데미지 트리트먼트!! 

기억이 잘 안나지만 예전에 써봤을 때 아주 잠깐만 효과 있었던 것 같은데 후기는 다들 좋다고 해서! 

어때? 좋아? 지금 세일해서 24,000원정도인데 가격값은 해?
대표 사진
익인1
좋아 6통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별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좋아 나 탈색몬데 저거하면 아주 ㅌ찰랑해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자기가 써보는게 젤좋은듯ㅠ
나도 트리트먼트 다써서 어노브 저거 1위이기도 하고 겸사겸사 속는셈치고 샀다..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거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머리 감고 저거 문질하고 바로 행궈도 엉킨거 다 풀려서 좋음
가격도 싸서 막 쓰기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냥 괜찮은 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리 보들보들해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효과는 좋은데 개인적으로 냄새가 모텔에 있을 것 같은 저렴한 린스냄새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향도 좋고 마트 싸구려 트리트먼트보다 훨훨 좋았음 다만 양이 적고 비쌀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너무 잘쓰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잘쓰고 있어 만족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좋았는데 몇번안써도 촬~랑하고 제형이 꾸덕해서 짜기 어렵던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오 내꺼딬ㅋㅋㅋ 무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영 후기나 여기나 이정도로 갈리는 거 보면 혹시...탈색모나 극손상모에만 효과있는건가..?
댓글 달릴 때마다 내 마음이 갈팡질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가격대비 그냥그래 세일안하면 저거 안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향도 너무 맘에 들고 여태 썼던 트리트먼트 중에 젤 만족함ㅇㅇ.. 내친구도 자기 머릿결 이걸로 다 살렸다고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거 좋아 같이 나온 오일이랑 같이 쓰면 더 좋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안쓰고 엄마 써보라고 사줬는데 첨엔 좋다고 했다가 지금은 짜기?힘들다고 그냥 그렇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첨부 사진이거 추천!!!! 나 저거 써봤는데 극손상모인 엄마는 괜찮다했는데 난 그냥 그랬어... 근데 이건 향도 좋고 내 기준 효과도 이게 더 부들부들 물미역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리고 지금 세일 많이 해서 시험삼아 써보기도 괜차늠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무엇보다 향이 진짜 오래 지속돼 친구들이 향수 뭐쓰냐고 물어본적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고맙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담에 이거 사야지 추천 때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친구는 엄청 좋다는데 나는 그냥 그랬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ㄹㅇ 조아 근데 꾸덕한게 내 스탈은 아니라서 나는 로레알꺼랑 반반 섞어씀 근데 진짜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너무 조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후기 진짜 좋아서 저번 세일에 샀는데 그냥 그래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름 좋았오 난 재구매해사 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그냥 그랬어
(그냥 평범한 머리칼이고 트린트먼트 안하면 건조해보이는 머리)

드라마틱한 변화는 없구 다른 트린트먼트랑 큰 차이 모르겠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트리트먼트는 헹궜을때 다 거기서거기야 일시적인 효과는 좋아 근데 문제는 이물질들이 너무 많이 든건 나중에 염색이나 펌했을때 약이 1도 안먹는 문제가 발생함 내 헤디쌤이 비추한 몇몇 브랜드 있음.. 그래서 난 걍 샵에서 쓰는거 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님자들 뭐 사달라고 잘해??
6:29 l 조회 1
좀만 더 버텨봐야겠지
6:28 l 조회 2
혹시 경주익 있어..?지금 비와?
6:24 l 조회 5
우주에 학폭터졌냐 스엑 폭락 미쳤네 ㄷㄷ
6:24 l 조회 25
모쏠친구가 말없이 결혼한다하면 서운해? 7
6:22 l 조회 26
근데 생리중에 매운거 땡기는 사람있어?
6:21 l 조회 7
유튭 알고리즘 짱무섭다
6:17 l 조회 10
2차병원 2시 30분 예약이면 몇시까지 가야돼?1
6:15 l 조회 20
펜리뷰보다갘ㅋㅋㅋ 나솔 30기 광수 발견2
6:12 l 조회 76
금수저냐는거 비꼬는 말이야?1
6:11 l 조회 16
오늘 면담요청한다
6:11 l 조회 12
날씬한편인데 나시가 안어울리는 체형은 뭐여?10
6:11 l 조회 35
아씾 옷 샀는데 개파였네2
6:10 l 조회 11
1인가구로 살면 집 17평 충분할것갘지않아?11
6:09 l 조회 34
목요일날 시험 끝났는데 방금 종강함
6:09 l 조회 7
다른나라도 이러나?여자가 돈도벌고 애도낳고2
6:08 l 조회 24
근데 성격 개더러워도 친구 한명쯤은 있던데…1
6:05 l 조회 34
딸이 남편닮아서 몽총하면 안타까워? 2
6:04 l 조회 18
난 사람 외모 그냥 시술 성형 없이 자연스러운게 좋다고 생각하거든5
6:02 l 조회 60
중국집 잡채 맛없뜸
5:57 l 조회 4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