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52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0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어릴때부터 귀신같은건 전혀안믿고 안무서워했는데 그 혼자있을때의 고요함이 너무 무서웠어.. 다른방에 누군가 있을땐 방에 혼자있어도 아무렇지 않은데 집에 아예 혼자있을때의 그 세상에 혼자 남겨진듯한 느낌이 들어서 무섭게 느껴지거든? 내가 지금보다 더 나이먹고 부모님도 나이 더 많이드셔서 떠나가면 내가 혼자 살아가야 하는데(결혼 안한단 가정하에) 혼자인게 무서운건 어떻게 고칠까
대표 사진
익인1
티비켜도 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비를 키고 있으면 좀 덜한데 그래도 딱히 그 혼자있다는 공허함?에서 느껴지는 무서움이 사라지지는 않음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래나 티비켜
아무래도 사운드 비면 더 그렇더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혼자일땐 티비를 자주 키고있는 편인데 그래도 뭔가 막 고요하다 공허하다 이런게 느껴지고 그걸 인식하면 또 더 무서워지고 그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이래서 너맘 이해함...ㅜㅜㅜㅜ후... 밑댓 말대로 다른 취미생활같은거 해보는건 어때 그 적적함 인식할 시간을 좀 많이 줄여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참 몸은 쉬고싶고 가만히 뒹굴고싶고 근데 또 혼자 무서워지고 답답하다ㅜㅜㅜ좀 머리쓰는 취미라도 찾아볼까 하아아ㅏ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른걸 하면서 잊거나 익숙해지는수밖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차라리 막 집중해서 힘들거나 한 상황이면 괜찮을거같긴해..근데 아무래도 쉴때는 몸을 쉬고싶어서 남들처럼 편하게 뒹굴고싶은데 마음은 안따라줌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노래 재생시켜놓는건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노래를 켜놓고 있어봤거든?! 근데 이게 또..노래보단 그래도 티비가 더 낫더라고 아무래도 움직이는 사람들이 내 눈에 보이면 그나마 덜 공허하게 느끼나봐ㅋㅋㅋㅜ사실 티비로도 크게 해결은 안되긴 하지만 다른 방법은 없는거같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20대초반 여자 살면서 한번도 이성 누군가가 날 좋아한적 없는거면
18:33 l 조회 1
내가 보는 유튜버 댓글 알바 쓰는 거 알게된 후 안보게됨
18:33 l 조회 1
실습 해보니까 직장인 되기 싫다 더
18:32 l 조회 6
익들 우리회사 너무 숨막히는데 어케 생각해..
18:32 l 조회 3
면접 떨어트릴거면서 희망고문..
18:32 l 조회 1
주토피아2 별로였는데 토이스토리5 볼까말까1
18:32 l 조회 4
4월에 하닉 삼전 뭐 살까 고민하다가
18:32 l 조회 7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39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3
18:31 l 조회 9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12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11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
18:31 l 조회 6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2
18:31 l 조회 15
누나랑 남동생 카톡 개웃기다
18:31 l 조회 13
화장을 못해서 화장을 잘안함..1
18:31 l 조회 7
직원이 자기 실수 인걸 알면 사과해야지 입닥치고있네
18:31 l 조회 4
아 진짜 카페알바하는데 배민 개짜증남
18:31 l 조회 4
취준생 됐는데 부모님이랑 남자친구가 자꾸 취업 천천히 하래
18:31 l 조회 6
얘들아 삶이 우울하고 노잼인 것 같으면 일단 트위터를 깔아3
18:30 l 조회 14
너네 수습기간 3개월안에 퇴사한적있어?4
18:3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