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6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5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올해도 알바랑 시험준비만 하긴했는데 

내년에도 알바 하거나 취미 배워보는거 어때?(운동 이런거) 

대학생때 해야할일을 취업안하고 이러고있으면 좀 그런가..ㅠㅠ 

안그래도 오늘 친구 취업했다고 소식 들려서 뒤숭숭하네
대표 사진
익인1
취업빨리해 진짜 후회한다…집중해 집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알바 돈벌이 되니까 현실 안주하게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바 올해 1년하긴했는데 모르겠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년에 25살이면 어린 편 아님??? 괜찮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여기서도 말 갈리네..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다양한 일 해 보는 거면 1년 투자하는 것도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올해 시험 끝나구 내년에 이것저것 하고싶은데 아직 취업은 모르겠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어차피 남들이 뭐라고 해도 너 인생임
너가 당장 필요하다고 느끼면 그렇게 행동하는 거지
뭐든지 해 어떤 경험이든 너한테 피가 되고 살이 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고민되는이유가 이러는게 맞나싶은 생각들어서 갈팡질팡하더라고
한번 하면 되게 열심히하는데 아직 못놀았다고 생각해서 그런가봐
준비가 덜된 느낌?ㅠㅠ
취업 아직생각없다고하면 다들 큰일날것처럼 얘기vs즐겨라 나뉘어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난 알바해서 모은 돈으로 1년 동안 세계여행 다닌 적이 있었음
고등학생 때까지 부모님 우리 안에서 미숙하고 내성적으로 살았어서
어린 나이에 세상을 대하는 눈을 키우고 싶었고 자립심을 기르고 싶었음
결과적으로 내 인생에 많은 변화를 준 건 아니지만 후회 절대 안 함
그 경험이 영양분이 돼서 여러 생각의 줄기를 뻗어 나갈 수 있게 되더라
운동이든 뭐든 너가 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해 봤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지금 어떤 일에 도전해도 절대 늦은 게 아니고 어차피 취업은 해야 하는 건 맞지만
그게 당장이 아니어도 됨 너가 필요하면 그 시간을 너가 주도적으로 쓸 줄 알아야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너무 걱정 되면 6개월 정도만 너의 시간을 가져 보고 그때는 꼭 취업해야겠다 싶으면 그때가서 정하는 것도 늦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응응 위에 댓글봤당!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왜 목표에 취업이 없는거야? 1년 더 보내는 전략적 이유가 있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공 취업은 미루고싶어서..
이거 있으면 바로 취업은 가능한데 회피하는건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보여서 묻는거야. 그냥 지금 생활에 안주하고 싶어하는 게 보인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 회피하고싶은건 맞는데 전공쪽말고 다른곳 가보고싶어서 더 미루고싶은듯..?
올해 난 못놀았으니까 내년에라도 놀고싶은마음..?
아니면 알바아니여도 다른매장 취업도 괜찮나 생각들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말하자면 준비를 나름 해왓지만 결과를 직접 맞닥뜨릴 용기가 없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준생이여 대학생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준생..
올해 잘 못놀고 1년 시험만 준비했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미생활은 의미 없는거 같고 아님 돈모아서 단기 어학연수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취미생활이 운동,자격증 이런거긴한데 돈 모아서 국내여행 돌아볼려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인턴하자 알바 말고 정신차려야 함 커뮤 말 듣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험 붙으면 일단 뭐라도 알아봐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취미는 좋은 것 같아!!! 특히 운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건강을 위해 해야겠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51 l 조회 1
연어 초밥 진짜 맛나?
1:51 l 조회 1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
1:51 l 조회 1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2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
1:51 l 조회 4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
1:50 l 조회 4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50 l 조회 9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4
1:50 l 조회 9
운명이 있을까1
1:49 l 조회 10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1:49 l 조회 11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1:49 l 조회 15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
1:49 l 조회 4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4
1:48 l 조회 17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8
1:48 l 조회 19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
1:48 l 조회 22
근장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수도 있어?1
1:48 l 조회 17
아 친구가 나보고 자꾸 부자부자거리는거 짜증나1
1:47 l 조회 15
태어나지도 않은 2세에 대해서 생각함? 1
1:47 l 조회 9
장이 뒤틀리듯 아픈거 몰까2
1:47 l 조회 14
테일즈런너 캐시 앞에 E 뭐야?
1:4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