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89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3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자기 삶에 프라이드가 있어? 

거울만 봐도 보이는 내 얼굴도 엄마 아빠의 유전이잖아 

부모가 너무 싫어서 연을 끊을 정도인데 자기 자신을 엄청 사랑하는 사람 있어?  

나 연 끊고 싶을 정도로 부모가 끔찍해. 

근데 그 사람들로 인해 내가 태어났다는 사실, 내 유전자는 그들에게 받았다는 사실 때문에 나조차 내가 너무 싫어진다. 내 몸에 그 사람들 피가 흐르고 있고, 얼굴도 닮았고... 정말 어떻게 살지...
대표 사진
익인1
난 아직 독립 못했는데 진짜 이 악물고 저축하면서 그냥 독립 전까지만 버티자는 마음으로 살고 있어 어차피 시작부터 꼬인 인생이긴 한데 남은 인생이라도 제대로 살아보려고 ㅋㅋ 쓰니도 힘내 그래도 세상에 하나뿐인 존재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미 태어나버린거 어쩔 수 없다. 벌어서 혼자 잘 살아가자 이런 마음이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댓글에 여자가 여자끼리 싸우는데 나이 + 몸무게로 긁는거 개짜친다
2:56 l 조회 1
아무감정없는 남자랑 2주안에 3번만나는거 가능해???
2:56 l 조회 1
무쌍인 사람 중에 쌍수 고민 하면 나는 꼭 하라구 말함
2:55 l 조회 4
헐 오늘 6.25인데다가 월드컵 경기있는날이네??
2:55 l 조회 6
익들아 서울여대 수원여대면 잘간거임?1
2:54 l 조회 7
다이어트 두달만에 10kg 뺀다
2:54 l 조회 3
지금 썸타고 있는 여자가 있는데2
2:53 l 조회 12
너네 콘피쵸 먹어봣어??
2:52 l 조회 17
여행 계획 세울때 답 느리면 여행 같이 안 가?
2:50 l 조회 12
n 90%인데 이해 안되면 암기하길 거부함 ㅋㅋㅋㅋㅋ3
2:49 l 조회 21
해외거주 미국익인데 한국 가서 1년 일하고 살다오는거 어때? 2
2:49 l 조회 192
퇴직금 천만원 정도인데 절반 여행에 써도 될까..3
2:48 l 조회 33
군대 기다렸던 때가 그립네4
2:47 l 조회 15
친구가 자꾸 자기 엠비티아이랑 내 엠비티아이
2:47 l 조회 25
고민이 있는데 들어와바7
2:46 l 조회 35
결국 경제적으로 여유로운 남자가 최고라고 생각해?6
2:45 l 조회 55
9시에 자격증 발표 뜨는데 무서움ㅜㅠ
2:45 l 조회 7
고딩 때 s인 친구는 암기하느라 스트레스 받았고 n인 나는9
2:44 l 조회 135
추워서 다시 긴팔입고잠
2:44 l 조회 8
엠비티아이 s인 익들아 너네도 공부할 때 궁금한게 딱히 없니8
2:41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