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2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나는 1, 2, 3, 4, 7이랑 공항만 타봄 ㅋㅋ 나머지는 안 타봤엉
대표 사진
익인1
나 나머지는 한번씩이라도 타봤는데 8호선은 한번도 안타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호선도 타봤는지 안타봤는지 모르것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4,8 안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3,8 탈일이 없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 타보긴 했다 ㅋㅋ 경의 중앙 그런거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호선 최근에 처음 타봄ㅋㅋㅋㅋㅋ 7호선도 거의 안 타는데 예전에 한번쯤은 탔을수도 공항은 안 타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인분당선 빼고는 다 타본둣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헐 나 다 타봤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국에서 민소매 부끄러워서 못 입다가
12:02 l 조회 1
면접 정장에 슬랙스도 해당이야?
12:01 l 조회 5
근데 진짜 집값이 제일 큰 문제인듯..저출산에
12:01 l 조회 5
축구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6
남친이 여돌 직캠보면 어때?2
12:01 l 조회 7
편의점 알바생ㅇ 스몰톡 먼저 안걸면 걍 깔끔하게 인스타 물어보고 까이면 안가는게 정배지?-본표 한도초과라 링크만 첨부해..3
12:00 l 조회 11
얘들아!! 나 스카 창업할 건데 내 아이디어 좀 봐줘!!! 5
12:00 l 조회 21
폰 ㄹㅇ 오래 썼다 하는 익들 지금 무슨 폰 쓰고 있어?2
11:59 l 조회 14
일만 시작하면 역류성식도염같이 토하는병 1
11:59 l 조회 5
머리 기르셨네요? << 이말 좀 신기해3
11:59 l 조회 24
내 점심 ㅎㅎㅎㅎ헿1
11:59 l 조회 33
입냄새 심한 대부분 사람들 원인이 편도결석임1
11:59 l 조회 16
직장에서 나랑 어떤 남자 사원 2 이렇게 셋이 친한데..
11:58 l 조회 15
회사다니면서 느낀게 키 큰 남자들이 더 순진?한 느낌임 3
11:58 l 조회 11
카페 많이 안 가봤을 거 같다는 말 뭐같아?
11:58 l 조회 7
지방에서는 각 지역국 3사 방송만 볼수있구나
11:58 l 조회 5
다시 본가 떠나 자취방으로 가야 되는데 넘 싫다!
11:58 l 조회 12
뭐가 더 귀여워6
11:57 l 조회 40
축의금 800만원 걷은거면 어느정도야?29
11:57 l 조회 76
갤럭시 8.5로 업뎃한익들 카톡 미리보기 여러개 떠?
11:57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