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3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수술하고 첫날 밤인데 

그냥 평소처럼 베개 평평히 놓고 자도 돼?? 

아니면 비스듬히 경사지게 해서 자야 하눈거니??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비스듬히 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비스듬하게 잤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도 고마웡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비스듬하게! 거의 앉은것처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 정도로?! 대단하다 ㅠㅠ 혹시 첫날만 그렇게 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래되서 잘 기억은 안나는데 첫날은 앉아서 자고 며칠동안은 거의 비스듬하게 잔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 쉽지 않구나 ㅠㅠ 난 재수술인데도 지금까지 몰랐었다 히히 거마워 좋은 밤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두 몸조리잘하구~~ 굿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오늘 재수술 했는데 이번에도 앉아서 잔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반가워 나도 사실 재수술인데 ㅎㅎ 혹시 앉아서 자는게 붓기 때문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그리고 난 코까지 해서 앉자서 잘수 밖에 앖없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고 나보다 두 배로 힘들겠구나 ㅠㅜ 회복 잘 하고 이뻐지자 우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웅 쓰니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헉 미안한데 진짜 마지막으러 질문 하나만 더 할게ㅠㅠ 혹시 언제까지 비스듬하게 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나 한달 ㅋ 조금에바긴한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혈ㅋㅋㅋㅋㅌ 아니 그러면 잠을 제대로 자기는 한 거야?! 진짜 고생 많았네 🥹 익인아 도와줘서 고마워 우리 쫌만 더 고생하자 ๑>ᴗ<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웅웅 고생한만큼 이뻐지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토익 보러 가기 너무 귀찮다…
8:58 l 조회 2
백설공주 같다는건 뭐야 ?
8:58 l 조회 3
대전 첨오는데
8:58 l 조회 5
와 오랜만에 본가와서 잤는데 수면의 질 차원이 다름1
8:57 l 조회 10
만약 범죄 저지르면 나의 모든 인터넷 기록을 경찰이 볼수있는거임? 7
8:55 l 조회 28
스벅 말고 두유로 변경되는 곳 어디 있어?? 2
8:55 l 조회 14
남친하고 학벌차이 나는 거 어떻게 생각해?5
8:54 l 조회 34
언니랑 고양이랑 친해지는법 머있을까3
8:54 l 조회 21
멍들때 작았다가 점점커져??? 6
8:51 l 조회 52
길이길이 남을 우리의 71억
8:50 l 조회 40
컴포즈에 프로틴커피 생겼으면 좋겟다
8:49 l 조회 11
주말아침에 성심당 롯백이 낫나 dcc가 낫나...3
8:49 l 조회 14
아니 왜 돌돌이 써놓고 그대로 둠??????????!!!!?7
8:49 l 조회 55
성격 드럽거 예비범죄자면 안만나는게 낫지?2
8:48 l 조회 20
트위터 영구박제로 복수했습니다
8:47 l 조회 18
아는 오빠 사회성 ㄹㅈㄷ로 없는데2
8:47 l 조회 125
잘챙겨주고 섬세한데 무던한성격인 남자없겠지?3
8:46 l 조회 65
4인석 내 앞에 애랑 애엄마 앉았는데 3시간 째 울어 5
8:46 l 조회 171
갤탭도 좋음??2
8:45 l 조회 9
폼롤러할때 내는 소리 개듣깃맇네
8:45 l 조회 4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