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442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크리스마스 엽서로 인쇄해서 소량으로 그냥 친구들한테 주려고하거든!? 그래서 몇개그려보고 있는데 이상한가? 

 

나 열심히 그렸는데 이상해? | 인스티즈 

나 열심히 그렸는데 이상해? | 인스티즈 

나 열심히 그렸는데 이상해? | 인스티즈 

 

 

나 그림 못그려서ㅠ 열심히 그렸으니.. 

안좋은 말은 자제해줘ㅠ
대표 사진
익인1
노력이 가상해서 귀여울듯ㅋㅋㅋ 내 친구가 저런거 보내면 넘 귀엽고 열심히 했구나.. 싶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 너무 귀여운뎅ㅋㅋㅋㅋ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첫번째 귀엽다 ㅋㅋㅋㅋ 마지막은 트리모양으로 잘라서 쓰면 더 귀여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여워! 근데 뭔가 허전해서 배경색도 넣어주면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배경색...!! 오케이!!!
열심히해야겠다 고마워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산타 한입 먹힌거같은데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산타할부지 수염 테두리좀 그려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분 정말 따수운 댓글 감사합니다ㅠㅠ

친구가 루돌프 이상하대서 상처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귀여운데 배경이 쪼금 빈 느낌은 있당!! 근데 졹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앗 짱귀야 오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실 굿노트로 해서 배경 넣는방법을 잘멀라ㅠㅠ 검색해볼게!! 헤헤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고냥 쓰니가 조금씩 그려넣어도 귀여울듯 ㅎㅎㅎ 트리 장식같은거 그려도 좋을거같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홀랭 그런 방법도 있구나!!! 또 해봐야지....!!!!!!!고마워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이직/퇴사 이런 경우에도 영어 성적 없으면 무조건 광탈이야??
22:59 l 조회 1
하 응급실 이게 요즘 현실인가? (긴글 펑예)
22:59 l 조회 1
화요 선물할 건데 어떤 게 나아? 1122
22:59 l 조회 1
너네 폭식 개많이 했을 때 어떤식으로 했음?
22:58 l 조회 2
옷 그만사는 법 알려줘..
22:58 l 조회 3
남들한테 자기 가족 욕하는거 좋아하는 사람들은
22:58 l 조회 3
한번 사는 인생 그냥 살고싶은대로 살고싶어서 무작정 서울 상경함
22:58 l 조회 3
마운자로 5로 올릴까? 점점 식욕 오르고
22:57 l 조회 8
점집에서 시험 붙는다는 말은 거의 가짜야? 4
22:57 l 조회 6
문재인 vs 이명박 대선하면 이대남들은 후자 득표율 85% 이상 나올듯
22:57 l 조회 4
아 진심 출근 에반데 새팀장 미 친 넘
22:57 l 조회 10
너네 남친이 숙소잡았는데 저렴한 모텔이면 화나?4
22:57 l 조회 14
나는 남자 정신과 의사들은 다 별로였어
22:57 l 조회 12 l 추천 1
블라우스 살말🤔
22:57 l 조회 5
날바(날아다니는 바퀴) 어떻게 쫓아내..
22:57 l 조회 2
하 응급실 이게 요즘 현실인가? (긴글 펑예)1
22:56 l 조회 12
오늘 왤케 습하지
22:56 l 조회 5
옆집도 방 창문 열고 있고 내 방 창문도 열고 있는데1
22:56 l 조회 5
애인 갑자기 확 짜증나는데 어카냐 1
22:56 l 조회 15
직장다니면서 평생교육원까지 들으니까 내시간이 없다 ㅋㅋㅋ
22:56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