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56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누가 저렇게 매 골마다 단체로 감독까지 껴서 저렇게 길게 세레머니를 해…? 

그냥 한국 개무시하는거고 한국 선수들 개무시, 조롱하는건데ㅋㅋㅋㅋㅋㅋㅋ 

저걸 하는 브라질 팀도 황당한데 대놓고 무시하는 브라질 팀 보고 귀엽단 반응하는 것도 어이가 없다 

내가 저 자리에 우리나라 선수였으면 엄청 모욕적이었을 것 같아서 난 화났는데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축구 레전드들도 비판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ㄱㄴㄲ 이해가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골넣을때마다 원래 하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젠 추가시간에 다포함되니까 시간은 노상관인데
브라질은 원래 그 세레머니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즐기는거지 원래 브라질은 삼바로 그런문화 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뭘 무시야 세레모니 다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래 저래 원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분상해죄 뭐 그런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축구 레전드들도 기분상해죄로 비판하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몇 명 의견이 전세계 주류의견은 아니잖아 ㅋㅋㅋ 원래 즐기면서 하는 애들이고 귀엽다고 볼 수도 있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외국도 비판하는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쟤네 이번에 무슨 축제 컨셉으로 춤추는 퍼포먼스 하기로 정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왤케 선비마인드야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첨부 사진축구 레전드들도 비판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국 해설들도 세레머니 너무 지나치나고 그런식으로 말했음? 난 보면서 잘 못느꼈는데... 저사람들이 그랬다고 한국사람들도 무조건 기분나빠해야하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그럼 넌 보고 좋아하렴 저걸 보는 우리 선수들 마음은 어땠을지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가 좋아한다고 어디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조롱이 아니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거 외국에서도 말 갈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저거보다 키퍼 교체가 더 타격 있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들 권리니까 그러려니 하는데 기분이 썩 좋지는 않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4골차인데 감독까지 하는게 문제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누가 세리머니만 보고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조별할때도 다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래 남미 애들이나 아프리카 애들은 예전부터 골넣으면 춤추는 세레머니 자주 했었음 그래서 선수들끼리 한거는 크게 문제 안되는데 요번에 감독까지 껴서 한건 좀 그렇다고 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269 06.27 16:3752727 8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99 06.27 14:5646090 5
일상찐 비혼주의 애들한테 궁금한거 있음 못혼은 X146 06.27 18:167835 0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06.27 16:0819473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077 06.27 16:1415657 0
4명 단톡방에 나랑 친구 한명 비슷한 시기에 프사 바꿨거든
3:44 l 조회 3
초능력으로 딱 한가지의 진실을 알 수 있다면 뭘 알아볼래?
3:44 l 조회 4
약간 퀸 느낌 나는 남자 어때
3:44 l 조회 2
엄마가 세례받으래
3:42 l 조회 9
NF들은 ㄹㅇ로 쉽지는 않다3
3:42 l 조회 27
냉감패드 추천해줭
3:40 l 조회 5
친구가 서운하다는 반응에 짜증부터 나면2
3:39 l 조회 20
수면제 처방받았는데 효과없는거 맞나?
3:39 l 조회 2
나 이태원 다녀와서 땀이 너무 남
3:38 l 조회 21
오랫동안 짝사랑하는데 너무 힘들다3
3:38 l 조회 21
다들 변태같은 이상형 있으면 좀 말해줘
3:37 l 조회 20
오늘 토익시험 보러가는 날인데 떨려서 잠이 안와..
3:37 l 조회 11
살면서 음침한 짓 한 적 진짜 없다는 사람들도 있나?
3:37 l 조회 13
마라엽떡 안짜??4
3:36 l 조회 18
요즘 벌레 개많암3
3:34 l 조회 27
누가 나한테 이렇게 말했는데 솔직히 좋은 뜻은 아닌 것 같지? 외모정병온다ㅜㅜ 14
3:34 l 조회 103
힘들다...
3:33 l 조회 7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14
3:33 l 조회 34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5
3:33 l 조회 44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