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6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BL웹툰/웹소설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0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답정녀 아니고 ㄹㅇ 어제 아프리카 디제이한테 잡힌거 친구가 보내줬는데 진심 안 예쁘게 생겼는데 왜 사람들이 예쁘다고 해주는 지 진지하게 의문이 들었음
대표 사진
익인1
보는 눈이 다른갑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눈이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ㅇㅇ 근데 답댓 쭉 읽어봤능데 너 답정너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랰ㅋㅋㅌㅋㅋ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쓰니 안예쁜걸로 결론짓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웃기넼ㅋㅋㅋㅋㅋ비꼬기 성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거봐 예쁘다는 말을 듣고싶은거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부모님도 꼬였나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바로 부모님얘기 나오는 거 보니까 수준 딱 나오네... 팩드 꽂히니까 열받아?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영향없는 사람이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말이다 -> 어딜가도 그래
여자들끼리 하는말이다 -> 남자들도 그래
자존감이 낮네 -> 무시
그럼 못생긴걸로 하자! -> 꼬였네 ㅜ

결국 예쁘단 소리가 듣고싶은 거고 못생겼다고 하면 꼬인 사람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부모님 드립시전... 대단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마다 예쁨의 기준이 다르니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눈이랑 ? 아니 근데 누가 봐도 안 예쁜 얼굴인데 ㄹㅇ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신감을 가져 예쁘다는디 왜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나ㅜㅜㅜ진짜 넘 평범해 근데 다들 너무 예쁘다고 해주니까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사람 어캐생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왱?아니 너기준에 어캐 안이쁜건지 그냥 어캐생겼나 궁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4에게
그사람이 본인이래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말이 어려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진짜 예쁘면 예쁘다고 하고 아니면 그냥 화면에 잡힐때만 예쁘다고 채팅쳐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존감이 낮은 듯..? 자기 얼굴을 객관적으로 못 보는 걸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걱정하지마 빈말일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걍 어딜가도 예쁘다고 해줌 그래서 약간 예쁜가 했는데 어제 봤는데 전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여자들끼리는 그러던데 나도 이해안되긴 해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남자들도 그래 근데 어제 영상보니까 진짜 아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후에 날 좋아서 한강 갈 건데 한강 말고 갈 만한 곳 있나?
14:12 l 조회 1
민감성 복합성 익들아 비비/파데 등등 추천해줄사람...
14:12 l 조회 1
해장으로 곱도리탕 vs 짬뽕탕수육 1122
14:12 l 조회 3
다이어트할 때 운동해야하는 이유가 뭐지
14:12 l 조회 3
공시 국어랑 영어 어느수준이야
14:11 l 조회 3
기카로 찍은 셀카 보정안했는데도 실물이링 다를수있어..?1
14:11 l 조회 5
카카오 이자식은 어디까지 떨어지려고 이러지..?
14:11 l 조회 3
마비노기 모바일 레벨 카드 뭐 바뀐 건 딱히 없지?
14:11 l 조회 2
경리팀에서 맨날 욕받이 시킴
14:11 l 조회 7
테런 감사보상 좋은 거야??
14:11 l 조회 4
연애혁명 오랜만에 보는데 진짜 10대 연애같아1
14:10 l 조회 14
지금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래 ㅋㅋ1
14:10 l 조회 13
백경정 GOODEES 팝업 개이뻐
14:10 l 조회 9
회사에 바선생 나와서 약뿌려서 죽는거 목격했는데(혐오주의)2
14:10 l 조회 8
집에 오는 동안 러브버그 없었는데...ㅜㅜㅜ 3
14:10 l 조회 9
두달만에 15키로뺐는데 쳐짐 아예 없을수가 있어?1
14:10 l 조회 10
헤어지고 나서도 두고두고 얼굴 기억나는남자만 찐잘생아닐까?
14:10 l 조회 9
요즙 왜 이렇게 010 으로 스팸전화 많이 오지
14:10 l 조회 2
저녁 거르고 케이크 먹으면 살 안빠지겠지
14:10 l 조회 6
경찰대가는거랑 공시 치는거 똑같이 경찰되는거야?3
14:10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