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68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삼성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7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이거 내가 너무 우리 선수들을 무시하는 마음인 건가...??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아님 그만큼 브라질이 강팀인게 팩트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골만 넣어도 잘한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잘했다고 생각해! 16강 올라간 것만 해도 엄청 잘한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잘했다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심판만 잘봤어도 골 더나왔을듯 ㅎ
암튼 넘 잘함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한골 넣었다길래 너무 잘했다구 생각했음!! 상대는 브라질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 계속 축구본 축덕들이었으면 명단 보자마자 숨 막히는게 정상이었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후반은 봐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솔직히 이생각 약간 함ㅋㅋㅋㅋㅋㅋ 본인들이 7골 먹혀봤던 전적이 있어서 그런지… 허허 그정도로 무자비하겐 안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거기다 체력 안배도 있고 죽자살자 뛰면 부상위험도 커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우리를 위해서 봐준건 아니고 경기 많이 남았으니까 주전빼고 키퍼 교체하고 한거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피파 랭킹 1위 + 심판 감안하면 개 잘한거고 사실 16강 올라온것도 빡센 조에서 끝까지 포기 안하고 올라온거라 이정도면 잘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그리고 이번 브라질 펠레 때문에 더 이갈고 나온 것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심판은 왜??? 딱히 문제 없어보였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브라질이 워낙 잘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하이라이트만 봤는데 충분히 잘했다고 생각함!
브라질이 겁나 잘하더만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브라질이 랭킹1위니까 ㄷ ㄷ 그럴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잘하는 국가 너무 많아서
16강만 가도 매우 만족 행복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그럼.. 6월에도 그렇고 이번에도 그렇고 졌잘싸 특히 오늘 경기는 ㄹㅇ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게다가 한국 골은 진짜 3점자리 골이었움 ㅠㅠ 예술 점수 달라구여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한골이 3점골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위인데..... 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대가 브라질이라 이정도면 진짜 너무 고생한거라 생각해ㅠㅠㅠ 멋지게 진거라 행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전반 보고 잠들어서 한골넣은줄도 몰랐어,, 후반 실점 안하고 득점한거 대단한거 맞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체력도 너무 떨어져있고 강팀이라 잘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 오히려 못했다는게 브라질 선수들 무시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브라질은 알빠임? 이 안됨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브라질상대로 4:1이면 너무 잘한거지ㅠㅠㅠ 제발 몸 부서져라 뛴 태극전사들한테 뭐라하는 사람 없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브라질이 봐준건 아님 다들 한골 더 넣으려고 노력하더만 못넣으면 아쉬워하고 우리나라가 한골이라도 넣은게 대단한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16강 자체가 의미있는 결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진짜 우리나라가 한골 넣은거에 놀랬음 무시하는게 아니라,, 진짜 너무 어마무시한 나라기에 이정도면 진짜 열심히 싸웠구나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브라질 우승후보인데 뭐 한골넣은것도 대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
3:08 l 조회 2
상견례 자리도 반씩 부담함?1
3:07 l 조회 3
entj랑 estj 중에 누가 더 자기자랑 심함?
3:07 l 조회 3
얼굴 잘 못외우는 익들 알바 어케 함 2
3:06 l 조회 8
눈,코만 했는데 인종이 달라진 느낌드네 ㄷㄷ
3:06 l 조회 8
나 10년 전에 퍼컬 검사했을 때 가을뮤트 나왔는데
3:05 l 조회 8
눈썹 타투 언제 옅어질까5
3:05 l 조회 8
와 집에 쥐 탈출할뻔함
3:03 l 조회 20
대학생인 사람??5
3:03 l 조회 19
헐! 언제 4시반이 된거야 대체????????????4
3:01 l 조회 65
취준/이직/퇴사 30살 백수1
3:01 l 조회 28
손택스 환급 어떻게 보는거야?5
3:01 l 조회 17
너희 같으면 평생 기억 날꺼 같음?2
3:01 l 조회 29
내기준 2001년생이 뭔가 다 애매함5
3:01 l 조회 62
다이어트 식단 잘 짜는 사람드랑 도움좀ㅠㅠㅠㅠㅠㅠ1
3:01 l 조회 4
결혼준비중인 익들아 궁굼한거잇는데4
3:00 l 조회 28
난 익들이 다 어떤 방에 있는 게 신기함 10
2:59 l 조회 100
남 눈치 많이 보는 사람들은 남 평가하는걸 좀 멈추라더라
2:58 l 조회 26
어깨통증이랑 팔저림으로 고생했는데 자가치료함3
2:58 l 조회 29
병원에서 1월말쯤에 항체검사했는데2
2:5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