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인테리어   폰꾸   다꾸   폴꾸   소품/MD   D.I.Y   조립/퍼즐   슬라임   살까말까   기타
l조회 5948l 1
하고 싶은 마음은 잔뜩인데 일단 스티커랑 마테 다이어리 등등을 사모아야한다고 생각하니까 뭔가 막막함..... ㅠ
추천  1
 
돈 많이 들더라...? 나도 전에 갑자기 다꾸에 꽂혀서 다이어리,스티커,바운더 막 사모아서 했었는데 작심삼일이였음 아직도 책상에 방치되어있다ㅋㅋㅋ언제 다 쓰냐
1개월 전
글쓴이
맞아 은근 돈 진짜 많이 드는 취미 같음
1개월 전
하나둘 이것저것 사모으다보면 돈 뚝딱..
1개월 전
나도 이런기분 느낌
1개월 전
글쓴이
그래서 시작은 못하고 유튜브만 보고 있음ㅋㅋㅋㅋㅋㅋ ㅠㅠ
1개월 전
근데 이것도 약간 취향 차이인 듯? 나는 다꾸 그 자체보다도 예쁜 스티커 떡메 등등을 조금씩 사 모으는 걸 더 좋아해서.. 그리고 너무 덕지덕지 붙이는 것도 내 취향 아니고, 적당히 여백의 미까지 살려가면서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꾸며보면 재밌고 좋던데?
1개월 전
2 심플다꾸 이런거 쳐보면 최소한의 아이템으로 꾸며서 이쁘던데
1개월 전
오히려 뭘살때 행복하던데ㅋㅋㅋㅋ하나 꾸밀때 스티커 별로안들어 한두개만 붙여도 괜찮아ㅋㅋ 쫌쫌따리로 사봐
1개월 전
요즘 다이소 마테랑 스티커도 잘 나와서 가볍게 시작하고 싶으면 다이소도 괜찮아 그리고 젤리크루나 텐텐은 행사도 많이 하니까 잘 맞춰서 구매하면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ㅎㅎ
1개월 전
처음부터 잘하려고 하면 부담감 때문에 그렇고 그냥 손 가는대로 막 붙여봐 그러다보면 감이란 게 생기고 너의 스타일이 생김
1개월 전
나 지금까지 다꾸에 천만원 넘게 씀 ㅜ 물욕 많으면 ㄹㅇ 감당 안돼
1개월 전
다꾸는 스크랩과 펜으로 꾸미는 것부터 시작하는게 좋아!! 난 무식하게 과자봉지 맛난 거 붙이고 펜으로 꾸미다가 조금씩 사모은거라ㅋㅋㅋ
1개월 전
실컷 모으고 나서 질렸을 때가 더 막막햍ㅋㅌ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1개월 전
난 실컷 돈 쓰고 모으다가 막상 나중에 되니까 귀찮고 한번에 몰아서 해야하니까 하기 싫고 숙제 밀린거 같고.. 글씨, 스티커 위치 하나하나에 예민해져서 버리고 다시하고 다시 쓰고 하면서 시간 엄청 쓰고.. 초반엔 호기롭게 시작하다가 결국 뒤로가면 반대로 스트레스가 돼서 못하겠더라
1개월 전
다이소에서 시작해봐 요즘 다이소 열일해
1개월 전
그럴때는 평소에 우연히 받은 엽서나 포스터, 잡지에서 나오는 것들로 꾸미는것도 괜찮아!
나도 재료없을때 대충 잡지에서 소스 오려서 붙여서 다꾸해놓고, 나중에 스티커나 마테사면 추가하는 식으로 보충하고 했어

1개월 전
다이소로 시작하면 그나마 시작하기 좋은 거 같애 아니먄 마음에 드는 랜덤팩! 돈 많이 들긴 해 할수록ㅜ
1개월 전
    
 
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인티공방 내가 다꾸한 거 볼 사람? 40101 01.24 20:22 26041 29
인티공방/다꾸 십덕다꾸는 무슨 다이어리에 해야 예쁘려나??18 01.22 02:17 1155 0
인티공방 오늘의집으로 원룸 미리 인테리어 짜봤는데 어떤지 봐줄 익들 구함!13 01.31 03:26 536 0
인티공방/다꾸 다꾸 인스타 운영하기 진짜 힘든거 같아5 01.18 04:29 2091 1
인티공방/다꾸 a6와이드랑 정사각 다이어리랑 달라?4 01.26 15:52 318 0
인테리어 커튼 색상 고르는거 도와죠! 아이보리11 올리브그린22 10:22 15 0
오늘의집으로 원룸 미리 인테리어 짜봤는데 어떤지 봐줄 익들 구함!13 01.31 03:26 536 0
이해가 안되는 인테리어 중 01.31 03:23 18 0
자취방이나 인테리어 잘알들 있니ㅜㅜㅡㅜㅜㅜㅜ😭😭😭2 01.30 23:34 415 0
다꾸 다꾸할 때 브이로그 틀어놓는 익들 있어?4 01.29 13:20 197 0
다꾸 a6와이드랑 정사각 다이어리랑 달라?4 01.26 15:52 318 0
방 인테리어 바꾸는데 돈 많이 들겠지2 01.24 22:39 210 0
내가 다꾸한 거 볼 사람? 40101 01.24 20:22 26041 29
다꾸 다꾸러들~!! 비즈 마테 예쁜곳 좀 추천해줄 천사분😍4 01.24 01:58 492 0
혹시 인테리어에 관심 있는 익들 있어?? 01.24 00:11 29 0
인테리어 좋아하는 익들아 ㅜㅜ 1번 2번중에 뭐가나아?? ㅠㅠㅠ 01.22 11:46 247 0
다꾸 십덕다꾸는 무슨 다이어리에 해야 예쁘려나??18 01.22 02:17 1155 0
인테리어 잘 하는 사람!!!!1 01.19 02:08 707 2
다꾸 다꾸 인스타 운영하기 진짜 힘든거 같아5 01.18 04:29 2091 1
옷가게 내는데 인테리어 비용만 얼마나 들까???1 01.18 01:44 203 0
다꾸 인스타나 블로그 다꾸 계정 추천해주라!9 01.17 10:20 733 1
인테리어 센스 익들 구해... 전세입자가 못질을 5군데 해놔서 벽에 너무 눈에 틔는데 01.16 12:46 106 0
방금 ㄷㅇㅅ 마테 털어왔닼ㅋㅋ5 01.16 11:06 616 1
편의점 마다 내부 인테리어 다르지?? 초록색 계산대는 어디야??4 01.15 17:52 212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1 11:32 ~ 2/1 11:3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인티공방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