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93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3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이해가능? 오히려 나한테 더 화내서 얼탱이없음  

참고로 사귄지 3년 다되어감 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에바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만 구경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도 사람 구경하러 클럽 포차 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어젯밤에 보고 제정신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지럴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네 공원가서 앉아있는게 더 빠르겠다ㅋㄱㄱ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 틴더 잘모르는데 뭐 꿍꿍이 없이 구경만 할 수 있는 그런 시스템(?)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렇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변명에 너무 성의가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유를 그렇게 말한게 개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뭔ㅋㅋㅋㅋㅋ밖을 나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ㅈ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절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ㄴㄴ헤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헤어져 헤어지지 못하면 이제 앞으로 이런 일 계속 일어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거 나한테도 일어나는 일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왜 아직도 남친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초등학생이 치는 거짓말보다 더 성의가 없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상에 믿을 사람 없구요~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얼마전에 전남친된 사람이 틴더 했더라 ㅋㅋㅋㅋ 안녕하세요~까지 여러번 했던데 ㅋㅎ 몰래 폰 잘때 봤는데 친구들 단톡방은 더 가관이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더럽다 더러워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녕하세욬ㅋㅋㅋㅋㅋ 진짜 왜그런대 다들 헤어지고하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구경할겸 대화하려고 한 거..암튼 별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안헤어지고 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직접 겪어보니 멍하다…. 내년부터 같이 살려고 집 다 구했는데 헤어져도 되나 싶고 ㅋㅋㅋㅋㅋ날벼락 오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나도 삼년 사귄 놈 아자르 깔아서 하는 구 보고 환멸나서 맘 정리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자르? 그건또머지,,,갸도 사람구경하고싶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마트폰 생긴지 얼마 안되었을 때 유행했던 어플인데
랜덤 화상채팅 어플
모르는 사람이랑 랜덤으러 화상채팅 연결해주는 건데 걔가 ㄹㅇ 남녀 안가리고 햇으면 모르겟는데
카페에 ㄱㅒ랑 나 같이 잇는데 나 안나오게 지만 나오게 하면서 남자가 채팅 상대로 나오면 넘기고 여자가 나오면 채팅이어가더라
여자랑 채팅하니까 내가 일부러 나 나오게 화면에 들어가니까 아 재미없게 왜그라냐고 이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짜 댕소리하네 사람 구경하려면 밖을 나가세요 지하철을 가던가 무슨 삽소리를 정성껏하고 있네
지가 화를 왜냄ㅋㅋㅋㅋ 찔리는 게 있으니 무작정 욱하고 화부터 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말 안믿어주냐고 개승질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사람 구경하려면 동네 산책이나 하지 에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롯데리아 나폴리 모짜렐라 맛있어?? 이거
11:19 l 조회 1
남아공 피지컬 진짜ㅡ쩐다
11:19 l 조회 1
일본 지진썰 작년이 아니고 올해 아니냐 이거
11:19 l 조회 1
공시 행정학 26년도 기본 강의는 다 들었는데
11:19 l 조회 2
가슴 작으니까 훨씬 날씬해보이는데?
11:19 l 조회 3
종합병원 행정쪽에서 일하는 사람있어 ? ㄴ
11:18 l 조회 6
혹시 어제 행복두배 템플스테이 그거 한 사람 있어???
11:18 l 조회 3
브왁하니깐 넘 좋아
11:18 l 조회 6
손흥민이랑 옌스 뛰어다니네
11:18 l 조회 12
축구 오늘 지면 끝이야?!! 2
11:18 l 조회 14
내친구가 손흥민보고 소농민 이래서 자꾸 웃겨 2
11:18 l 조회 11
대표팀은 감독도 문제고 서로 합도 진짜 한결같이 안 맞음
11:18 l 조회 12 l 추천 1
따쉬!!!!!!!
11:17 l 조회 10
옌스 잘한다1
11:17 l 조회 12
얀스 선수 잘하네
11:17 l 조회 10
근데 우리나라는 조 운도 기가 막힌데 ㅋㅋ1
11:17 l 조회 30
마운자로 2일만에 2키로 빠지고 7일차까지 그대론데5
11:17 l 조회 15
취준생 친구 조부상 가야되나?? 7
11:16 l 조회 20
옌스(?) 이 사람 여태까지 못뛴 이유가 있었네3
11:16 l 조회 118
변비있으면 낫또 먹어라6
11:1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