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94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혜택달글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물론 18일 예약이지만...

분명 11월말이나 12월 초에 보내주신다구 했잖아요~~~

궁금해 미쳐버림~~~~

그 타투이스트분한테 2번째로 받는거라 당연 예쁠꺼라 믿고는있지만, 너무 도안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어디 부위에 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왼쪽 팔 상박에 할껀데 팔 안쪽에 할껀지 바깥쪽에 할껀지는 도안보고 고민하려구!!
첫 타투는 오른쪽 팔 하박에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아 멋있다... 안아팠어?! 나도 타투에 관심 많아서 받아보고 싶은데 쫄보라서 계속 미루는중ㅋㅋ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나도 안아팠어!! 살 꼬집어봤을때 아픈 부위일수록 더 아프대 !!!
하박은 그냥 누가 내 팔 꼬집고 양쪽으로 잡아땡겨서 아픈 기분..? 그냥 멍...하게 있다가 졸다가 그랬어!!!진심 종이에 베이는것보다 안아팠어.... 근데 쌔까만부분은 계속 한부분 조져야하니까 나중엔 그부분 피부가 헐어가는 기분이랄까..? 점점 아픈 기분인데...? 이런 생각 들었엌ㅋㅋㅋㅋㅋ 근데 그건 1시간도 안 걸려서 괜찮았어!!
총 6시간 작업중에 1시간도 안아팠어!!! 오히려 타투이스트분 목 아프겠다 이 생각들었어!!!

후회안할거같으면 타투 해보는것두 추천 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팔 안쪽? 접히는 부분에 작게 레터링이나 그런걸로 해보고 싶은데 나중에 더 나이들기전에 해봐야겠다..ㅋㅋㅋ혹시 가격은 얼마정도 들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크기 가로10cm 비율 공개도안 -25만원
가로12cm비율 자체제작도안 -35만원 들었어!

아마 레터링이면 엄청 저렴할꺼야!! 글구 작업시간도 빨리 끝나구 ㅎㅎㅎ 관리하기도 편하겟닿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와 생각보다 엄청 비싸네.... 직접 도안 만드는것도 멋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 도안은 크기도 크고 디테일이 많이 들어가서 비쌀꺼야 ㅠㅠㅠ
레터링이면 10만원 안쪽으로 할 수 있을꺼야!! 특히 미니면 몇만원 안해!! 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 그렇구나 더 알아봐야겠다!! 친절하게 알려줘서 너무 고마워🫶🏻 덕분에 타투에 대한 욕심 더 많아져서 좋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응!!! 잘하는 타투이스트 만나서 예뿌게 하길 바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진짜루 고마워♥️ㅜ 좋은 하루 보내 쓰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응!!! 익인이두 좋은하루보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매매가가 17억인데 근저당이 11억일수가 있나?
5:33 l 조회 1
마이크론 실적발표 미쳣넼ㅋㅋ
5:29 l 조회 21
ㅋㅋ... 무신사 50퍼 쿠폰 다운 받아놓곤 어제 세일까지 못 삼
5:29 l 조회 5
삼전하닉주주들아 굿모닝이다 개 굿굿 모닝3
5:28 l 조회 33
아 근장 반밖에 안 들어왔네...6
5:26 l 조회 16
등기부등본에 채권액 빨간줄 안그어져있으면 유효한거지?
5:24 l 조회 6
짜증나서 단톡방 나옴
5:23 l 조회 29
근로장려금 0원 환급(지급안됨)됐으면 나중에 이의신청해
5:22 l 조회 44
하닉오늘 떡상 가즈아1
5:20 l 조회 49
미용실 염색 시세이도랑 일반이랑
5:20 l 조회 7
맥북 네오 써봤거나 쓰는 사람 있어? 물어볼 게 있는데
5:19 l 조회 10
내가 살면서 본 제일 구질구질한 거지는9
5:16 l 조회 127
손님들이 사람 소개시켜주고 싶다하는거 걍 하는말이야? 1
5:13 l 조회 26
근로장려금이 뭐냐? 일하면 받는거임?6
5:10 l 조회 179
164 54 -> 48 됐는데1
5:08 l 조회 139
경제적 자격지심 있는건 밑바닥이 없어서 어차피 다 욕함1
5:07 l 조회 27
아크테릭스 무난템으로 살vs말 6
5:07 l 조회 81
전과 있는 사람이 할 수 있는 일이 뭐가 있을까 7
5:06 l 조회 82
아 닭꼬치 시켜버림2
5:05 l 조회 29
다이어트하는데 제일 먹고싶운거
5:0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