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773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56
이 글은 3년 전 (2022/12/09) 게시물이에요
모든 예시에 자기 아이돌 넣고 배경도 단체사진임… 

한두개까지는 괜찮았는데 너무 과하네 원래 주제보다 아이돌 얘기가 더 많음 어이구 노래도나오네
대표 사진
익인1
길잃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돌이 엮이기만해도 길잃이야 여기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예인 관련해서 개인고민 글 올라왔던거 몇달전 길잃이었음 너가 올린 사진은 내용이 연예인이 주된 내용인거고 이건 ‘대학 발표’가 주된 내용인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길잃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돌로 발표한다 < 가 주내용이니까 길잃 맞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예인 이유인 개인고민 글 익연에 올라왔던거 길잃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 수업인데? 발표 주제에만 맞으면 상관없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규칙 알려주는 댓글 외 동조댓글도 같이 경고먹을수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어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동조 댓글은 222,333 이런거임
참고로 규칙 어긴거 아닌데 댓 달면서 꼽 주는것도 자글방으로 고기먹기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아이돌이 주가 아니라 발표가 주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뇌절 좀 그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어우 왜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제에 맞는 발표를 하긴 하는데 사족이 너무 많달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도 너무 웃겨 ㅋㅋㅋㅌㅋㅋ 하나하나 다 찾아와서 이기려고 ㅋ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할짓 개없나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할일 없냐 진심??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뭐 길잃이면 알아서 옮겨주시겠지... 안피곤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ㄱㄴㄲ 아침부터 어차피 주르륵님이 판단하실 텐데 뭘 이렇게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왜 이렇게까지 하는거… 쓰니가 찐으로 범죄 저지른 것도 아니고 너무 빡빡하네 조금은 유도리 있게 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아서 옮겨주시겠지ㅋㅋㅋㅋ 쓰니가 옮길 수 있는 방법도 없는데 글삭하라고 종용하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돌 주제가 아니잖아.. 글고 그렇게 흘러가면 주르륵님이 알아서 옮겨주겠지 그만좀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 글이 왜 아이돌이 주제얔ㅋㅋㅋ 발표가 주제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진짜 적당히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인티에서 경찰 짓하고 있네 아이고 부질없다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평일 아침부터 인터넷에서 부지런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진심할짓없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으악...... 찐 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으 진짜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때와 장소는 가려야지
글구 익잡에 저런애 있어 나한테도 주르륵 대화내용 캡해서 보냈는디 귀찮아서 냅뒀더니 징계도 안먹고 글도 안옮겨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떤 아이돌인지 언급 안되었고 일상 이야기니까 잡담이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집착 쩐다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나는 대학 합불 발표 얘기하는지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 대학에서 발표하는데 왜 자기 아이돌 발표를 해..? 뭔 주제의 수업이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발표에 주제를 벗어난 얘기를 많이한다가 주된 내용인거지..아이돌발표가 주된 내용이 아니라 고로 길잃아니라고 생각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제가 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특정 지역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고 그걸 발표하는 게 과제야 근데 그 아이돌 콘서트를 엽시다! 이것도 아니고 자기가 제안하는건 전혀 다른건데 거기다 자기가 좋아하는 연예인을 끼얹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뇌절 쩐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들어 ㅇㅇ시에 짜장면 페스티벌을 엽시다! 하는데 뜬금포로 연예인이 짜장면 먹는 영상을 10초짜리 보여준다는… 그런 비슷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아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헐 그런 사람도 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교수님 반응은 어떠셨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말은 안하시던데… 나보다 뒤에 계셔서 반응 못봄 교수님은 어케 생각할까 궁금하긴 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헐 씨 내 본진만 아니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왜 이렇게 아이돌이란 말만 나오면 팔짝 뛰는 사람들이 많지 이 정도는 일상 아니냐 아이돌팬 모인 곳에서 이 얘기하면 참 좋은 소리 듣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러게 ㅋㅋㅋ 익연 가서 마플 달리란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학발표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노보노에서 발전한건갘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앜ㅋㅋㅋㅋㅋㅋㅋ이거네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뭐,, 교수님이 생각하는거랑 안맞으면 점수 낮게 주겟지 발표 솔직히 지루한데 갑자기 뜬금없는거 나오면 걍 웃길듯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특정 아이돌도 아니고 아이돌을 발표했다는 내용인데 무슨.. 암튼 대학발표에서 그런식으로..? 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중에 떠올리면 너무 수치스러울 거 같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오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공개적인 장소인데 음 점수 낮게 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회사 프레젠테이션 하면서 아이돌 쓸 거 아니잖아ㅋㅋㅋㅋㅋㅋㅋ 똑같은 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점수를 교수님이 주는것도 있고 학생들끼리 평가해서 점수 반영되는것도 있는데 다른 학생들 반응도 궁금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Wow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충격 사고회로가 독특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좀 심하다 저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제에 맞는 거라면 몰라도ㅠ 아니면 되게 으악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지역 활성화를 위해 이벤트를 기획하고 발표하는 게 과제거든? 아이돌을 소개하고 싶었으면 차라리 이 아이돌 콘서트를 엽시다! 하지 전혀 다른 이벤트 제안하면서 끼워넣는게 너무너무 거슬리고 집중안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후 그니까 .. 약간 대리수치 ..? 그론 거 느낄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대학발표에서..??? 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나중에 돌아봤을때 후회될텐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돌팬이라 어떻게든 연관지어서 발표하고 싶을때 유니버스 이런 어플이나 카카오tv 이런거 발표했었는데.. (주제에맞았음) 본문 오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도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우...패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문화인류학 교양에서 팬덤문화 발표한 애 본 적은 있었는데 이거는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대학발표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광고효과를 노리는거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약간 그런듯 나도 그런거 발표하는데 생각보다 유명인 엮어서 발표하는 경우 많았음 인지도가 높으니까 그만큼 화제성 있으니까 ! 그런데 쓰니 글 보니까 그 아이돌을 모든 피피티장마다 남발한 것 같은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ㅋㅋㅋㅋㅋ와 소문 다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1년뒤면 짜피 후회할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오타쿠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생각이 초등학생보다 못하네 진짜 어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ㅋㅋㅋㅋ 얼마나 좋으면ㅌㅋ 난 그냥 귀여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애들 생각보다 이런거 싫어하더라
아이돌 관심없는사람들이 확실히 더 많긴한가봄
에타에서도 아이돌 홍보 잘못하면 욕 겁나 먹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아이돌 관심 있어도.. 때와 장소가 있는 것 같음 대학 발표 중에 끼얹는건 돌팬이 봐도 이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음 한두개는 애들 하하 거리고 웃고넘겼는데 계속 나오니까 갑분싸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몇 학년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헐ㅋㅋㅋㅋ 심하네.. 무슨 생각으로 만들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 나 고등학생때 빌런같은애가 또있네?? 댕신기하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딩때는 귀여울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안귀여웠... 걔가 발표자였는데 나랑다른애들이 피피티만들고 자료 보내줬더니 발표날 자기가 그런식으로 다바꿔서 발표한거..ㅋㅋㅋ진심 창피하고 짜증나서 죽느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찐팬인가보네... 나중에 흑역사될텐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도 예전에 대학 조별 피피티 발표때 ㅇㅇ기초화장품에 대해 얘기해야하는데 거기에 바오밥 성분 들어갔다고 바오밥나무만 조사해온 사람 있었는데ㅎ 그 생각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빌런이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wow.... 졸업하고도 그때 그 아이돌 발표하던 애로 회자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발표 준비하다가 헐 이 자료 넣을까?해서 그때부터 너무너무 신나서 앞뒤 생각 안했을 가능성 200퍼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어우 너무 싫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주제에 맞게 해야지 내가 다 민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오우 너무 오바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알아서 점수 못 받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고딩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나라면 단톡에 대놓고 말함... 장난하는거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반응보니 한장한장 다 껴들어갔나보넼ㅋㅋ 간혹 한두개 끼워넣으면 웃었겠는데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무리 아침 7시반밖에 안됐다지만 곧 7월에 16도는 너무 시원한거 아닌가
7:30 l 조회 1
오프인데 전화하는건 대체 어느나라 매너냐
7:28 l 조회 4
가나 크로아티아 축구
7:26 l 조회 14
용과랑 아보카도 먹어보고싶다4
7:24 l 조회 12
퇴사고민 말하면 꼭 필요한사람이라고
7:24 l 조회 5
애덜아 이거 총 2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아님 3페이지 완성하라는거야?
7:24 l 조회 3
고바야시 브레스케어 몸에 안좋을까
7:24 l 조회 2
이거 카톡프사로 하면 회사사람들이 보기 좀 별로일까2
7:21 l 조회 130
외국인 많은 동네에서 알바하는데 나라별로 특징이 좀 있는듯
7:21 l 조회 18
서울에서 젤 예쁜 여자들 있는 곳 어디야?2
7:20 l 조회 15
지금 여름 날씨 일시적인건가?2
7:18 l 조회 91
넷플릭스 4인 공유 요즘 안돼?
7:17 l 조회 21
아 연애생각 없는데 소개 왜 받겠다했지 아14
7:16 l 조회 68
단쉐에 두유? 우유?2
7:16 l 조회 10
일찍 인난 익들 !! 텀블러 골라조 !!!!!!11
7:14 l 조회 100
어우 토익 보러가야되는데 너무 졸려
7:13 l 조회 9
7월 15일이 초복이네1
7:12 l 조회 33
인생 힘들다
7:12 l 조회 7
요즘의 한국 날씨가 원래 유럽의 여름 날씨랑 비슷하대 겁나 쾌적하자나...8
7:12 l 조회 297
하....... 감기+생리
7:10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