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3487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
이 글은 3년 전 (2022/12/14) 게시물이에요
스트레스 조금이라도 받으면 몸이 군데군데 아파오는 개복치가 된 상태임. 처음에는 원래 몸이 약해서 아픈건줄 알았는데 소화불량 근육통 같은게 스트레스 받을때만 오고 스트레스 원인이 없어지면 나아지는게 느껴져서 황당했음. 그리고 몸이 한군데씩 꼭 아픈게 유지됨. 돌아가면서 아파 

지금은 종강해서 본가에 있어서 극도의 불안함은 없지만 자취방에만 들어가면 바로 불안해지고 초조해져서 안절부절 못함 밥도 못챙겨먹고 식욕도 없어지고 배부르다는 느낌도 안들음. 맨날 울고 몸에 힘 빠지고 신체적으로도 많이 안좋았음.  

심한 날은 본가에서 자취방으로 간 날이 제일 심한편인데 학교 수업 들으면서 눈물날 정도였음. 한번인가 두번 그럼. 안경이랑 마스크 모자 써서 아마 티 안났을거임 

평소에 좋아하던거 시켜서 먹어도 몇입먹고 못먹고 심하면 속 울렁거리고 구역감 들어서 울면서 엄마한테 본가 간다고 해서 막차 타고 집오고 다음날 수업들 빠지고 그랬던게 몇번 있음.. 

최근에는 본가에서 지내다가 시험때문에 학교 갈 일이 있었는데 스트레스를 받아서 그런건지 근육통땜에 먹었던 약이 문제였던건지 그날 새벽부터 갑자기 속이 너무 안좋고 배가 빵빵하더니 낮동안만 토를 여러번 하고 그래서 원인 불명의 위염으로 입원했었음.. 물만 먹어도 토했어 

거기에 목 뒷뼈 아래쪽이랑 윗등쪽이 너무 아파서 잠도 들기 힘들었음. mri는 안찍어봐서 정확히는 모르지만 의사 엑스레이 소견상 디스크로는 안보이고 근육도 많이 뭉친 편은 아니라는데 의사 말론 뼈가 휘어서 근육이 굳은더 같다?라는 말을 들음. 그냥 근육이 굳었다는 뜻인데 내 체감상 몸이 항상 굳어있는 느낌임..  

그리고 몸이 이유없이 따뜻한 곳에 있어도 온몸이 저리듯이 소름돋고 오한이 들음
대표 사진
익인1
약간 내 증상이랑 똑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넌 어떤데?? 혹시 정신과쪽으로 가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지금 밥 못먹고 그럴정도는 아니고 스트레스 받으면 몸으로 나타나는게 큰데 최근에 또 스트레스 받으니까 불면증이랑 몸살까지 겹쳤어..최근에 난 상담치료 받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도 불면증 있어.. 위염 입원 전에는 2주동안 새벽에 한번씩 깨고 그랬어
지금은 꿈을 항상 꾸고 개운하게 못자ㅠㅠ
약물치료는 안받아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이게 심각한 증상은 자취방에만 있을때 발현되고 지금은 그 정도는 아니라서 병원 갈지 고민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응응 약물치료는 안받아봤어!자취하면 혼자있는 시간 많아서 생각 많아지고..ㅠㅠ그래서 더 그런가보다..근데 난 가는거 괜찮을것 같아! 상담치료도 받은지 아직 얼마 안되서 잘은 모르겠는데 그래도 내가 극복하려 하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라도 들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은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먹고 아픈곳 딱히 없이 잘살고는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는 약 찾기까지 얼마나 걸렸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그냥 찾아간 병원에서 의사쌤이 저용량으로 줬는데 일주일 먹고 잘 맞아서 일주일 뒤에 약 받으러 또 가서 상담후에 잘 맞는거 같다고 한달치 탔어
실제로 나 어깨랑 등 아픈거 약 먹자마자 하루만에 사라짐..

혹시 익인이 신체화증상 나처럼 몸 아프다거나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속이 자주 울렁거리는데 정신과 약 먹고 더 심해져서..ㅠㅠ먹은지 5일째인데 속이 너무 안좋아서 아예 못먹거든..약 부작용인가..그만 먹어야겠지?의사쌤은 나보고 기질적으로 예민해서 참아보라는데 여기에 글써보니까 익들이 부작용 심한거같다고 나보고 참지말고 병원 옮기거나 먹지말라고 그러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거 부작용 맞는거 같긴한데 무작정 끊으면 안되고 병원 한번 더 찾아가서 너무 심하다고 얘기해보고나서도 약처방 똑같거나 변함 없으면 다른병원 가서 증상 말해봐ㅠㅠ 무작정 끊으면 안되는걸로 알고 있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이미 약 끊은거면 다시 먹진 말고! 병원부터 다시
가봐 아니면 그냥 새로운 병원으로 가봐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계속 누워만있어서 몸 좀 회복하고 새로운 병원가려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넘 힘들디ㅡ 나 시간 지나면 괜찮아지겠지?무서워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점심시간에 일애기하먄 시러 ?
21:50 l 조회 1
니아르 가르시니아 먹어본익있나요?
21:50 l 조회 1
사촌오빠 트젠한테 사기결혼 당해서 난리남
21:50 l 조회 1
다음주 7월이야?? 앙???
21:50 l 조회 1
우리집 꼬지리 강아지 볼 사람
21:50 l 조회 1
평생을 20대일것처럼 사는사람들 개만ㄹ지않음??
21:50 l 조회 1
단기알바 진짜 드럽고 치사하고 재수없음... ㅋㅋ
21:49 l 조회 1
𝙈𝙄𝘾𝙃𝙄𝙉 01년생이 벌써 울쎄라하네.. ㄷ
21:49 l 조회 1
볼살 없어서 쥬베룩?이나 필러 맞아본살마 ㅠㅠㅠ
21:49 l 조회 1
이거 꿀알바다 vs 아니다
21:49 l 조회 1
치킨집 사장들 원래 불친절한 경우 많음?
21:49 l 조회 1
노트북으로 네이버 들어가서 축구볼수있어?? 월급루팡해야하는디
21:49 l 조회 1
Ai역검 이 그지같은거 좀 그만하먼안되나
21:48 l 조회 1
아니 당근에 노출심한옷 왜이렇게 많아..?
21:48 l 조회 1
구남친 옷 이렇게 입었는데 헤어지기를잘했어?
21:48 l 조회 1
두달만에 13키로뺀거면
21:48 l 조회 1
통화녹음 음질 통화할 때보다 떨어져?
21:48 l 조회 1
서울익들아 유기견 봉사하고 싶은데 너넨 어디로 다녀??
21:48 l 조회 2
축구 같팀끼리 싸워서 뉴스나옴 이난맄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2
동생이 스카에서 떠들다가 밴먹었다고 하면 어떰?
21:48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