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3919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4
이 글은 3년 전 (2022/12/17) 게시물이에요
그냥 아무 생각없이 네 맛있어요라고 말하는게 정답이지만 속으로는 그럼 맛없는걸 팔겠냐는 생각이듬
대표 사진
익인1
질문이 좀 웃기긴 함 무슨 맛이에요? 도 아니고 맛있어요? 는 ... 당연하죠??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 맛이냐고 묻는 것도 좀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보같은 질문이긴 하지. 괜히 말 한 번 걸어보려는 수작인가 싶기도 하고.
잘 나가는 게 뭐에요 정도면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진실된 답을 원하는 것 같다는 생각만 해봤는데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맛없다하면 더 웃기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별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긍까 아니 글고 저렇게 물어보면 맛있다하지 … 음 근데 제입맛엔 안맞았어요 별로에요 이럴수도 없고 ,, 알바중인데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딩동댕 정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난 걍말해주는뎈ㅋㅋㅋㅋㅋ뭐맛없다고는 안하고 다른게 더맛잇어요 이렇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뭐가 잘 나가요 해서
막 설명해줘도 결국엔 자기 뜻대로나 특히 가격 고려해서
딴걸로 시켜서 이제 성심성의껏 설명 안하게 됨
특별한 가게 아니고서야 자기 입맛에 따라 시키는게 맞지않낰ㅋㅋ 그런질문하는 사람들 진짜 별로임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별로라기보다는 뭔가 그질문 들을때 머리에서 우주가 생성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편의점인데 그런 소리 들어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그러실 때마다 속으로 나도 안 먹어봤는데...ㅋㅋㅋㅋ생각듦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별로라고 생각하는게 나는 한낱 알바생이라 나도 맛 모름...ㅋㅋㅋㅋㅋ 그냥 손님들의 빅데이터로 대충 대답해드릴 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난 바빠 죽겠는데 메뉴 추천해달라고 하는것도 짜증남 그런 사람들 특징 딴지 오지게 걸음 아 그건 배불러서 아 그건 느끼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표면적으로는 네 맛있어요 잘나가요 하는데 속으로 그 생각함ㅋ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안먹어봐서 몰라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편순이라 나도 별로
매장에서 파는게 몇갠데 내가 어떻게 앎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뭔가 제목 일본어 번역체 같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이런게 더 잘나가요 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해줬는데 지가 먹고싶은거 골라버리면 약간 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는 그게 더 끌력나보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속으로 똑같은 생각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걍 대답은 잘나가요~ 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오,...
19:47 l 조회 1
생리 안 한지 너무 오래 됐는데ㅜ
19:47 l 조회 1
강아지 용품 보통 어디서 많이들 사???
19:47 l 조회 1
너무 심심해서 화장하고 나갈 예정
19:47 l 조회 2
평범한 남자가 무시 하는건 상관 안하면서 왜 키큰 잘생남이 무시하면 그건 신경 쓰이면서 기분 나빠해?
19:47 l 조회 2
눈썹문신 망한것 같음3
19:46 l 조회 16
오레오 중독성 미쳤음..
19:45 l 조회 8
외박 나온 군인인데4
19:45 l 조회 13
대학교 과제할 때 ai 쓰기 시작한 거 언제부터지??5
19:45 l 조회 7
친구 오빠 결혼식
19:45 l 조회 9
엽떡 닭발 그리 맛잏어?
19:45 l 조회 7
너네 땀나면 어디부터 땀나?3
19:44 l 조회 7
이거 보니까 왜 한동훈이 잘생겨보이지1
19:44 l 조회 14
하이닉스 아직 추매 안한 사람있어?3
19:44 l 조회 26
너네는 제일 친한친구가 고민하다가 털어놓은 고민이2
19:44 l 조회 14
월급 진짜 현타오긴 한다
19:44 l 조회 7
대화가 안 통하는 상대 때문에 돈 모아서 독립을 하든가 해야지
19:44 l 조회 3
일경험 면접 구두신고 가야되니ㅠ??
19:44 l 조회 2
빵 만졌으면 사야되는 거 아니야? 1
19:44 l 조회 16
오수생 친구 한심해서 손절하고 싶어
19:43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