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그 인터넷 정처기 일정을 찾아보니까 제1회가 두번있던데 (2월에 한번 3월에 한번.) 그리고 그밑에 2월까지 응시자격을 갖춘자 이렇게 적혀있어서 응시자격이라는게 정확히 뭘의미하는지 궁금해서요 혹시 아시는준 계실까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