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5280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2
이 글은 3년 전 (2022/12/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그 인터넷 정처기 일정을 찾아보니까 제1회가 두번있던데 (2월에 한번 3월에 한번.) 그리고 그밑에 2월까지 응시자격을 갖춘자 이렇게 적혀있어서 응시자격이라는게 정확히 뭘의미하는지 궁금해서요 혹시 아시는준 계실까요?

정처기 관련해서 궁금한 점이 있어여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큐넷들어가면 나와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처기 응시자격을 검색해봐 4년제 졸업 같은거 있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 그대로 시험 전까지 응시자격 가진 사람만 볼 수 있다는 소리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관련 전공 4학년 졸업자만 가능일 거임 큐넷 드가면 확인하는 거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큐넷에 있엉 응시 자격 대졸 / 산기 있는 상태로 경력 뭐뭐 그런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 감사합니다!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1
8:33 l 조회 25
개발자 취업이 안돼....3
06.21 15:05 l 조회 53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1
06.12 06:31 l 조회 371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3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56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48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83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1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49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6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299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3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1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29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48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7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1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399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0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