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174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7
이 글은 3년 전 (2023/1/03) 게시물이에요
뇌가 리셋된 거 같음ㅋㅋㅋㅋㅋ 

왜 하나도 모르겠냐..
대표 사진
익인1
난이도 꽤 올라감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이도가 엄청 올라갔어 나 4년만에쳤다가 경악햇잖슴… 듣기는 고냥 랩을 하던데 해커스 돌려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왜 해커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Ets보다 훨씬 어렵게 나오고 해커스보다 조금 쉽게나와서 ㅋㅋㅋ 해커스풀고가면 좀 갠차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파랑 빨강 이거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내용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점수 그렇게 안높으면 저거 풀고! 750-800점대 넘으면 실전1000제 쭉풀고가면 도움 많이될거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에게
지금 딱 700이고 800 넘는 게 목표인데 실전 1000제 1단계 풀어도 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4에게
그러면 쬬오끔 어려울수도있을거같은데 풀고 채점하면서 스트레스 받지말고(해커스 많이 틀려서 난 스트레스 받았었어ㅠ) 그냥 듣기랑 리딩중에 부족한거 더 채우고 단어열심히 외우면 금방 넘을거같애! 화이링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쿠나 대학때이후 쳐다도 안봤는데 최신으로 사야하나ㅠㅠ
그렇게 많이 변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체감은 그랬어… 난 치면 900초중반 그냥 나올줄알았는데 세번쳤어…🥲 첫시함치는데 예전이랑 너무 달라서 식은땀엄청나더랔ㅋㅋㅋ.. 마지막으러친건 2018년인가 그렇고 이번에 친건 10월11월 시험쳤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마통으로 산건뎅 흑
12:15 l 조회 4
하닉 1차 220마넌 2차170까지 떨어짐
12:14 l 조회 7
약 처방전은 받았는데 그 담날 약타러가도 되나???
12:14 l 조회 2
애들아 마라탕 춘리랑 탕화쿵푸 차이가뭐야??1
12:14 l 조회 3
제발 지하철에서 손풍기 꺼
12:14 l 조회 8
여자 당연시하게 후려치고 혐오 할 때는 가만히 있더니
12:14 l 조회 11
반도체 사이클 끝난거임?1
12:14 l 조회 11
21호인데 왜 자꾸 피부 하얗다고 하는거지
12:14 l 조회 5
음식 먹자마자 설X하는거 안좋은거지
12:14 l 조회 4
편의점 익들아 이거 제조일이야 유통기한이야?1
12:14 l 조회 11
출근준비시간 다들 얼마나 걸려?2
12:13 l 조회 6
아 하닉 자이로드롭 너무 재밌다^^
12:13 l 조회 13
진심 개망함 머리 어캄2
12:13 l 조회 32
왜 아무도 나한테 퍼티를 알려주지 않은 거야
12:13 l 조회 9
난 ㄹㅇ 개신기한게 원래도 남눈치 안보고 눈치도 없는 애들은2
12:13 l 조회 15
마라탕 시켜먹을려는데 어디가 맛있어?1
12:13 l 조회 7
주식으로 꺼드럭대다가 이제는 화내는거 웃기다 ㅋㅋㅋ
12:12 l 조회 10
정부 양심없네
12:12 l 조회 12
지잡대일수록 과잠 안 입는다 어떻게 생각해?5
12:12 l 조회 15
부모님한테 드릴 선물 추천해줘 20만원 정도로
12:12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