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342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27
이 글은 3년 전 (2023/1/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스타 하루에도 수십번씩 들어가고 그러는 내가 너무 싫당 너무 보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악
대표 사진
둥이1
ㄷ.ㄷ.... 왜 헤어졌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붙 한번 했고 처음 헤붙할때는 내가 서운한거 말하다가 싸우다가 도저히 이젠 못하겠다해서 ..! 그러고 3일동안 붙잡아서 잡혔었어 근데 2주만에 또 헤어졌어 그날은 데이트하다가 싸운건아닌데 내가 너무 힘들어하는게 보여서 나랑 만나는거 힘들어보인다고 이젠 좀 누나의 삶을 살아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좀 쓰니가.. 너무 삶에 다른 재미 없이 걔한테만 연연하고 집착한거같은데
헤어지고 나서도 걔 롤전적 확인하고 인스타 염탐하고 이게 정상은 아니지
남친은 연애하면서 자기 시간이 필요한데 쓰니는 자기 시간을 남친이랑 쓰고 싶었을 확률이 높아보이는데 아니라면 미안해
남친 마지막 말에서 느껴지는게 걔는 쓰니의 삶 모든 곳에 남친을 끼워넣으려고 느껴서 부담을 느꼈을 가능성이 높음..
전남친을 다시 만날지 혹은 다른 남자를 만나게 될지 모르겠지만 담 연애부터는 쓰니가 좀더 쓰니가 좋아하는 다른걸 찾아보면 어떨까 싶다...
원래 애정은 분배해야 내가 덜 괴로워!! 경험담임 암튼 ,, 가르치는 말로 들렸다면 미안 기분나빴다면 스루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맞는말같아 그렇게 느낀거 같아 사실 연애 여러번했지만 그동안은 내가 그렇게 좋아하질 않았어서 사랑을 많이 안줬는데 이번에 정말 너무 좋고 편하고 이상형인 사람을 만나다보니 게다가 같은 과후배였어서 학교에서도 자주보고 하니까 많이많이 좋아하고 보고싶어했거든 내가ㅠ.. 맞는거같아 익인이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원래 서툴면 그래 처음이잖아 처음부터 능숙한 사람은 없어!! 그렇다보니 나도 모르게 상처를 주고 소중한걸 잃기도하지만 더 좋은 사람 찾아올거야 이일을 양분으로 쓰니도 힌층 성숙해질테니까 다음연애는 더 행복할 일만 남았다고 생각하자💕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ㅠㅠ 고마웡..! 솔직히 지금 심정으론 너무 붙잡고싶은데 조금 참는중이거든.. 당분간은 할일하면서 지내야겠지 ? ,, 고마워 둥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응응 다시 만나고 싶으면 쓰니도 여유를 찾고 만나는게 거 좋을거같아 어느 갈래길을 선택하든 응원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나둨ㅋㅋㅋㅋ 롤 전적 확인은 필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맨날 이별방들어오고..~ 나랑 같이 롤하고 롤체했었는데 혼자하는거 보고 마음 무너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하 인정해.... ㅠㅠ 다른사람이랑 듀오면 계속 누군지 찾아보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얘는 혼자만 계속 하니까 하 ㅋㅋㅋㅋㅋㅋ 더 마음아팤ㅋㅋㅋ 나랑 둘이 매번했는데 할사람이 앖구나 싶어섴ㅋㅋ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차라리 혼자하는게 나음 누군지도 모르는 닉이랑 계속 같이한 전적 있으면 그게 더 미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것도 맞지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솔로 10개월차
23:49 l 조회 7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2
23:46 l 조회 9
차단한거면 5
23:45 l 조회 12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3
23:44 l 조회 23
1
23:42 l 조회 17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3
23:41 l 조회 21
istp가 이렇게 말하는거 호감이야 아니야?1
23:41 l 조회 11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23:40 l 조회 32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
23:38 l 조회 20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23:36 l 조회 15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
23:34 l 조회 9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23:31 l 조회 11
카톡 보냈다가 삭제했다 ,, 2
23:30 l 조회 33
상대방 성격에 질려서 헤어진 익 있음??4
23:23 l 조회 45
연애중 생일선물 뭐 사줄까..
23:23 l 조회 6
컄ㅋㅋㅋㅋㅋ 애매하게 굴던 썸(?남이 만나쟤
23:23 l 조회 20
회사이성동료랑 일주일에 한 번씩 놀고
23:20 l 조회 27
애인이랑 싸웠는데 객관적인 평가좀 7
23:11 l 조회 38
연애중 애인이 너무 어려워ㅠㅠ12
23:10 l 조회 73
원래 사랑도 친절함도 받아본 사람이 할 줄 아는것임4
23:10 l 조회 6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