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솔이고 이제 첫연애야... 지금 한달이 넘었는데 둘다 표현이 너무 적어ㅠㅠ 나는 처음이고 얘는 2번 정도 해봤다는데 하는거 보면 좀 쑥맥같긴 해.....
좋아한다는 말도 고백할때 한번 했고 보고싶다는 말도 내가 한번 했었고 말고는 딱히ㅠㅠ 귀엽다 예쁘다 이런말은 좀 해주는데 좋아한다느니 보고싶다느니 이런말은 안하더라고(물론 나도 잘 안하지만.....)
아직 스킨십도 포옹까지밖에 안해봤어(손잡는데도 2주 걸림.........)...... 도대체 그런건 어떻게 하는거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