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돌려 말하는 거 짱 싫어하고 무조건 그냥 직설적으로 얘기하는 편인데 근데 또 애정표현 엄청 잘해줘서 그 애정표현들에 믿음이 간다... 내가 더 직설적으로 말하게 바뀌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