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471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8
이 글은 3년 전 (2023/1/05) 게시물이에요
그리고 돌려 말하는 거 짱 싫어하고 무조건 그냥 직설적으로 얘기하는 편인데 

근데 또 애정표현 엄청 잘해줘서 그 애정표현들에 믿음이 간다... 

내가 더 직설적으로 말하게 바뀌어야지...
대표 사진
둥이1
맞아..나도 돌려 말하면 못 알아 들어서 직설적으로 말해달라고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둥이도 서운하다 느끼면 바로 말해달라고 해? 뭔가 나는 말 정리하고 생각 정리하고 말하고 싶은데 그 시간을 남친이 엄청 답답해하면서 그냥 바로 말해달라 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 나는 말 안하거나 돌려 말하면 모른다. 그러니까 내가 혹시 기분 나쁘게 행동하거나 말하는 거는 그냥 말해 달라고 함..난 바로 말해주는 게 나아서..ㅠ 갑자기 잘 있다가 화났던 거 말하면 당황스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진짜 내 남친 같다...ㅋㅋㅋㅋ 직설적이게 말해주는 게 맞겠구나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ㅁㅈ 내 애인도 그런데
직설적으로 말하는게 너무 어려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서 애인도 내 마음 잘 이해하려고 노력하겠다 하고 나도 더 직설적으로 말하게 노력하기로 했어... 결국 직설적으로 못 말하는 건 상대방이 상처받을까봐가 큰데 상대방이 괜찮다 한 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마자 내가 한 말에 상대방 상처받을까봐,,
저번에도 다투는데 직설적으로 말해보려고했는데 결국은 또
지금 상황이 이렇구 내 기분은 어땠어부터 시작해서 주저리주ㄹ저리하게됨ㅁㅋㅋㅋㅋㅋㅋㅋ...
대체 어떻게 말해야하는걸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나도 바로 주절주절하니까 내 감정 정리 안 된 상태에서 말해서 더 감정적으로 말하게 되는 거 같아서 죄책감 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하 지금 상처받은거때문에 톡도 잘못하겟는데 나도 말해야하는데 내성격이 눌러담앗다가 터뜨리는성격이라 후 미치겟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를 왤케 좋아하는지2
2:18 l 조회 8
돈 많이 벌어서 애인 시계 사주고 싶다1
2:02 l 조회 8
애인한테 이 말 들으면 서운해?8
2:02 l 조회 28
연애중 지인 중에 애인이 싫어하는 사람이 있는데 고민좀 들어줘 11
2:01 l 조회 25
이거 내가 예민한 건가7
1:59 l 조회 19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11
1:48 l 조회 54
실습 때문에 바빠서 애인이랑 못 노는 거 속상하다...
1:45 l 조회 8
애인이 클럽 가보고싶다하면 보내줌?5
1:44 l 조회 32
21살인데 나 좋다는 남자 한번도 못봤어1
1:42 l 조회 19
며칠전부터 장거리 돼서 한쪽이 연락 끊으면1
1:41 l 조회 23
장거리연애 하는사람 주에 몇번 만나?ᩚ1
1:37 l 조회 15
애인이 잘 긁히는건지 내가 사회성 떨어지는건지 모르겠음
1:35 l 조회 16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3
1:23 l 조회 55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4
1:01 l 조회 81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4
1:00 l 조회 149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23
재회 하 친삭 당한듯..15
0:53 l 조회 122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7
0:48 l 조회 121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2
0:48 l 조회 51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7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