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중2거든? 남자앤데 진심 아무것도 안해 엄마가 배달 시켜줘서 배달이 오잖아? 그럼 그 음식 봉지 풀지도 않고 걍 가만히 앉아있음 결국엔 내가 풀러주고 지가 물도 안떠오고 수저랑 그릇도 안챙겨와서 그거 다 내가 놓아줘야함 그리고 밥 다 먹으면 고대로 일어나서 침대로 다이빙함 뒷처리는 누가하냐고? 응 내가 ㅋㅋㅋㅋㅋㅋ 똥은 얘가 쌌는데 치우는건 나임 ㅋㅋㅋㅋㅋㅋㅋ 식탁 닦기부터 설거지까지 청소기 돌리기 빨래 개기 다 내가 함 하루죙일 폰만 하고 공부는 더럽게 못함 걍 안하니까 못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루죙일 인스턴트만 주구장창 먹어서 일주일에 6번은 얘떄매 배달앱켜야함 엄마는 니가 누나니까 그냥 시켜주고 참으래 진짜 안살고싶다

인스티즈앱
구운 채소 甲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