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484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2
이 글은 3년 전 (2023/1/05) 게시물이에요
올해 중2거든? 남자앤데 진심 아무것도 안해 엄마가 배달 시켜줘서 배달이 오잖아? 그럼 그 음식 봉지 풀지도 않고 걍 가만히 앉아있음 결국엔 내가 풀러주고 지가 물도 안떠오고 수저랑 그릇도 안챙겨와서 그거 다 내가 놓아줘야함 그리고 밥 다 먹으면 고대로 일어나서 침대로 다이빙함 뒷처리는 누가하냐고? 응 내가 ㅋㅋㅋㅋㅋㅋ 똥은 얘가 쌌는데 치우는건 나임 ㅋㅋㅋㅋㅋㅋㅋ 식탁 닦기부터 설거지까지 청소기 돌리기 빨래 개기 다 내가 함 하루죙일 폰만 하고 공부는 더럽게 못함 걍 안하니까 못하는거임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하루죙일 인스턴트만 주구장창 먹어서 일주일에 6번은 얘떄매 배달앱켜야함 엄마는 니가 누나니까 그냥 시켜주고 참으래 진짜 안살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중2인데 집안일 해야돼..? 글쓴 익은 몇살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안일뿐만 아니라 기본적인 걸 안하니까 그런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본문에 있는 내용 다 미성년자인 자식이 해야하는 일들은 아닌데? 중학생이면 한창 놀 때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2인데 수저 그릇 놓는거 못함..? 익3친구 말처럼 기본적인 걸 안하니까 이러는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에서 배우는거라고 생각해.. 집에서도 이런 걸 안 배우고 본인 먹을 것 준비 하는 법도 모르면 나중에 커서 쉽게 바뀔 것 같지 않아서
나랑 오빠는 어릴 때 부터 밥 먹을 때 엄마가 요리 하시면 상 피고 수저 놓고 그릇 옮기고 했거든 다 같이 먹을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 익만 집안일 하니까 불공평하다고 생각해서 참교육하고 싶은가본데 아예 글쓴 익도 집안일을 하지마. 아니면 그냥 둬. 부모님도 내버려두는데 너무 신경쓰는 거 아닌가? 저런 마음가짐을 갖고 성인으로 크는 거 자체가 동생한테는 참교육이지 뭐. 자신한테 큰 심경의 변화가 있어서 스스로 고치겠다는 생각이 안들면 절대 안 고쳐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봉지 풀어서 쓰니거만 딱 덜어서 다시 묶어놔 그러고 쓰니 혼자 먹엉 뒤처리도 쓰니거만 해 해주지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으로는 그렇게 해봐야겠다 하 빡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야 니가 저거 해 난 이거 할게 하면서 같이 시키는 버릇 부터 들이는게 좋겠다 아직 어리니까 배우면 될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볼게ㅜㅜㅜㅜ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너가 하나하나 일단 시켜
본인이 할 일이라는 생각이 아예 없어서 그래.
일단 걔가 할만한 거 부터 하나씩 시켜서 나중에 알아서 하게끔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내가 진짜 다 해줘 버릇하니까 그런듯 나도 솔직히 문제가 있다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해줘버릇하면 평생 알아서 안 할 수 있어 ㅋㅋㅋ 내동생도 그랬음. 울엄마도 남동생은 안시켜서
내가 결국 하나씩 시키니까 첨에는 귀찮아하다가 꾸준히 시키니까 요즘은 알아서도 좀 함 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은 여자볼 때 분위기도 많이 봐??
16:12 l 조회 1
하이닉스 주주들 말고는 다들 절망이네 ㅋㅋㅋㅋㅋ
16:12 l 조회 1
모낭염 이번에는 왜 이틀안에 안사라지냐
16:12 l 조회 2
하 이력서 내도 연락도 안오네…
16:12 l 조회 3
나이 먹으니까 친구한테 기분 나쁜거 한두개만 있어도 멀리 하게 되는거같아1
16:11 l 조회 6
스노우 동영상으로 찍으면 피부 더 더럽게(?) 나오나
16:11 l 조회 7
헐 나 눈밑이 되게 하얗네
16:11 l 조회 8
친구없는 익들아 부모님이 뭐라함?4
16:11 l 조회 16
당연한거긴한데 살찌고 확 못생겨지는 사람들
16:11 l 조회 21
한 다 수술했는데 물안닿게 샤워하는법 아는사람3
16:10 l 조회 10
왜 사람은 백태가 있는데 강아지는 없을까2
16:10 l 조회 19
지방 소도시 사는데 여긴 또래가 잘 없고 직장을 서울로 상경해서 취업해야하나 고민이야
16:10 l 조회 4
결정사에서 소개팅하는데 상대방 남자분이 첫만남장소를 맥주집으로 보내서 너무 싫고2
16:10 l 조회 12
보통 남자들 쌀국수 안좋아해?3
16:10 l 조회 15
하쒸 하이닉스 사자마자 떨어지냐 ㅋㅋ
16:10 l 조회 12
예비부부 모임으로 집들이 가는데 선물 뭐 사가야할까1
16:10 l 조회 6
단골 네일샵 날짜 착각해서 노쇼하고 다시 일정 잡았는데 다음에 갈 때 쿠키세트 괜찮아?
16:10 l 조회 8
러브버그 다음주가 피크일까? 1
16:10 l 조회 8
커뮤특인지 모르겠는데 다른 사람들을 이해 존중 못하는 사람이 너무 많음1
16:10 l 조회 14
모솔 여자애들 표정 안좋아지는거 느껴질때 3
16:0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