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49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3
이 글은 3년 전 (2023/1/05) 게시물이에요
첨엔 울집 정수기에 문제 생긴 줄,,, 

근데 가족들은 그냥 물맛이래 

그래서 냉장고에 있는 생수, 오늘 학원에 가서 학원에 있는 정수기 다 마셨는데  

죄다 단맛 남,.. 

내 혀에 문제가 생겼나봐ㅠ 

 

그 맛이 너무 불쾌해서 

하늘보리 샀음ㅠㅜ.....
대표 사진
익인1
난 비린맛 나던데... 그래서 정수기물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뭐마셔?? 딴 건 괜차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수도 별로 안 좋아함
집에 있으면 옥수수수염차 결명자차 끓여먹고 밖에서는 걍 커피 하루에 물 한 잔 마시나? 약 땜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지금 1주살까
9:05 l 조회 3
청년어쩌고적금 이거 계좌 따로 개설 안해도 되지...?
9:05 l 조회 4
아침 먹는익들아!
9:05 l 조회 2
하 팀장 진짜 무능력해서 자꾸 우리한테 일 떠넘김
9:04 l 조회 2
아니 과장님 본인이 급하시다고 업무지시 우다다 내린다음 3분 만에 다 했냐고 물어보는거 실화..?
9:04 l 조회 8
언니랑 동생은 마냥 사이 좋은게 아니구나
9:04 l 조회 8
신입이 아침마다 마주쳐도 절대 인사를 안해서 맨날 내가 먼저인사함
9:03 l 조회 10
카톡 오류 짜증나네
9:03 l 조회 5
떡대가 장군 같아 에휴... 여리여리해지고 싶다
9:03 l 조회 6
비둘기 안아주고 하이닉스 1주 받을 수 있으면 그럴거야?2
9:03 l 조회 12
하락장 시작ㅋㅋㅋ3
9:03 l 조회 49
와 스퀘어머임
9:02 l 조회 32
효성중공업 와ㅏㅏㅏㅏㅏㅠㅠㅠㅠ 4
9:02 l 조회 67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11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21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1
9:01 l 조회 7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5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6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6
9:00 l 조회 29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1
9:0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