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엔 울집 정수기에 문제 생긴 줄,,, 근데 가족들은 그냥 물맛이래 그래서 냉장고에 있는 생수, 오늘 학원에 가서 학원에 있는 정수기 다 마셨는데 죄다 단맛 남,.. 내 혀에 문제가 생겼나봐ㅠ 그 맛이 너무 불쾌해서 하늘보리 샀음ㅠㅜ.....
| 이 글은 3년 전 (2023/1/05) 게시물이에요 |
|
첨엔 울집 정수기에 문제 생긴 줄,,, 근데 가족들은 그냥 물맛이래 그래서 냉장고에 있는 생수, 오늘 학원에 가서 학원에 있는 정수기 다 마셨는데 죄다 단맛 남,.. 내 혀에 문제가 생겼나봐ㅠ 그 맛이 너무 불쾌해서 하늘보리 샀음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