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694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이 글은 3년 전 (2023/1/0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하나 삭제 안 된 사진 보고 가슴이 너무 아파서 미칠 거 같아ㅠ 

첫 연애 헤어진지 삼주 넘었는데 너무 힘들어 

차였다가 재회 한 번 했다가 한 달 만에 다시 차여서 끝난 건데 두 번째 이별인데도 너무 힘들다  

갤러리 정리 다시 싹 하고 싶은데 사진 하나 봤느데 이렇게 힘든데 정리 나중에 해야하나
대표 사진
둥이1
왜 헤어졌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와 쓰니 댓글보고 너무 지금 내 상황하고 비슷해서 진짜 놀랍다 나도 손이 너무 떨리고 당황스럽고 괴로운데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ㅠㅠㅠ둥아 왜 안 자ㅠ 나 진짜 미치겠다ㅜㅜㅜ 헤어진지 얼마나 됐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 제대로 실감 안 날거야… 혹시 상대가 회피형이야? 난 상대랑 한번도 안싸웠어 항상 서운한거 있어도 말 안하고 얘기 나올 때마다 헤어지자고 한 거라.. 원래 헤붙 한 커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삭제한 댓글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삭제한 댓글에게
하 둥이 말 들으면 들을수록 진짜 너무 너무 슬프고 현타온다... 이별은 언제나 할 수 있는 거라지만 이런 식으로 하게 될줄은 꿈에도 몰랐고.. 결론은 걔가 날 안좋아한다는거겠지만 진짜 말도 안된다 이거는 ㅠㅠㅠㅠ 무슨 얼마전까지 우리 진짜 찐사다 이런 이야기를 했는데... 그래도 둥이는 둥이가 하고 싶은대로 끝을 냈네 나는 질질 끌려다니다가 컷당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나도.. 근데 저런 애가 뭐가 아직도 좋다고 이렇게 힘들어하는 지 모르겠어.. 끝 내고 싶지 않았어… 저번에 차여서 너무 힘들었어서 또 차이면 진짜 그 고통을 또 겪고 싶지 않았어.. 근데 ㅋㅋㅋㅋ그냥 내가 차인거라 생각해.. 다시 연락하고 싶은 생각은 아직 안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다음주에 만나서 정리하기로 했는데.... 솔직히 나도 저번 헤붙과정에서 진짜 상처를 많이 받았었거든 그 트라우마가 다시 올라오네 ㅠㅠㅠ 오히려 먼저 끝내는게 맞는거같았는데 난 상대가 먼버 헤어지자고 한 상황이라 나도 차인거지 뭐... 연락해봤자 또 칼같은 얘기만 할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래도 만나서 정리할 수 있다는게 부럽다… 맞아 트라우마 진짜 장난 아니야ㅠ 다시 연락하고 싶은데 주변 겹지인한테 연락은 절대 안 할거고 나랑 다시 안사귈 거라는 식으로 말한 거 같더라 다시 사귀면서 잘못한 거 진짜 하나도 없는데 ㅋㅋ 둥아 만나서 꼭 하고 싶은 말 다 하고 와 나 처음 헤어졌을 때 카톡이별 당하고 하고싶은 말 하나도 못해서 이번에 꼭 얼굴보고 헤어지려했는데 내가 하고 싶은 말을 완벽하게 못해서 그냥 카톡이별 했거든 얼굴 못본건 아쉽긴 한데 하고 싶은 말 진짜 전체보기 나올정도로 다해서 후련은 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래야겠다 회피성향 너무 커서 만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 나는 솔직히 만나서도 잡아야될지 잡지말아야할지 아직도 혼란스럽긴 하지만, 일단 하고 싶은 말들을 다 해야겠다.. 그동안 삼켜왔던 것들도 많았고 참 힘들었는데 이렇게밖에 안되다니 너무너무 속상하고 씁쓸하다 ㅠㅠㅠ 그래도 쓰니 덕분에 진짜 위로가 많이 되었어 정말 고마워 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연애하면서 금기는 처음 들어봐...
16:19 l 조회 1
난 말 많고 활발한 사람이랑은 안 맞다
16:19 l 조회 1
고백해서 한번 차였다가 사겨본사람있어??
16:17 l 조회 3
이 사람이 소유욕을 갖고있는지 어떻게 알아? 1
16:16 l 조회 6
결혼 남편 전애인은 신경 안 쓰는게 답이지? 3
16:12 l 조회 19
현실에는 잘생긴 사람이 별로 없잖아4
16:12 l 조회 18
이거 관심없는거지
16:10 l 조회 10
남익인데 한 세달동안 연락 없던 상대랑 잘 해보려면 어떻게 해야해5
16:08 l 조회 23
익명이라 하는 말이지만.. 어릴 때 정말 다양한 사람 다양한 경험 해보는 게 좋은듯
16:06 l 조회 18
썸 깨졌는데 계속 생각나면 연락해도 되나...? 2
16:06 l 조회 14
호감? 호의? (참고 mbti: infj) 4
16:04 l 조회 16
20대후반~30대초 남자선물좀 추천해줘..! 3
16:02 l 조회 17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랑 나랑 안어울리는 거 같음..8
15:59 l 조회 40
고딩때 사귀던 전애인
15:56 l 조회 17
Isfj 인데 궁물받을래 ㅠ12
15:56 l 조회 31
istp 썸남 너무 어려워ㅠㅠ 얘 맘 없는건가?6
15:54 l 조회 35
첫출근이면 종일 카톡 없는거 이해돼..?? 19
15:52 l 조회 181
소개팅 삼겹살 먹기로 했는데 걍 삼겹살집 vs 구워서 나어는 곳6
15:52 l 조회 26
나 모솔이라 모르는데 보통 썸을 어느정도 타..?1
15:48 l 조회 30
애인이랑 잠깐 헤어졋을때 딴사람 만낫다한사람들
15:4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