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7796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687
이 글은 3년 전 (2023/1/1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넘 민폔가??
대표 사진
둥이1
지역때문에 7시에 나가고 그런거 너무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전보단 12~14시 시간대가 낫긴함..나 토요일 오전 했다가 부모님한테 한소리 들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장거리에서 오는 손님들도있으니 오전이면 힘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11시 식잡았다가 한시로 바꿨는데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점심밥도 애매하고 타지역 사람들 때문에도 그렇긴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첫 타임 주차는 편해서.. 점심이 더 좋지만 예산이나 예약 어려우면 차선책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교회다니는 사람은 못가서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지역에 따라 케바케이긴 할 듯... 난 빨리 가서 내 오후 시간 확보하는 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토요일이 좋지 일요일은 보통 쉬고 싶어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난 일욜 12시에 했어
올 사람은 다 오니 걱정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오전은 토일모두 힘들지
장거리 손님 없이 가족들만 할거 아님 민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22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지방에서 오면 힘드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오전 늦은 오후만 아니면 ㄱㅊ 일요일 늦은 오후는 더 최악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신랑 신부 같은 지역 토박이에 직장도 그 지역이면
첫타임에 하는것도 좋음 주차때문에 근데 장거리 손님 많을 예정이면 12시가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진짜 주변 사람들만 초대하는.거면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나도 12시 이후가 나음 그리고 오전은 장거리 하객들은 참석 못할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손님들 별로 안오고 가족이랑 친인척끼리만 하는거면 노상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우리는 주6일 근무라 다 일요일 오전에 하는데 딱히 그런말 없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장거리 손님한텐 안 좋지 단거리도 조금 귀찮긴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차라리 토요일에 하지 일요일은 뭐 쉬지도 못하고 짜증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신경쓰지마 어차피 축하해주러 올사람들은 신경별로 안쓰고 와~ 난 첫타임 좋아해ㅎㅎ음식도 첫음식이라 깔끔하고 주차자리도 널널해서
사람마다 의견,생각 다르니 신랑신부 상황맞춰서 하는거지~ 난 결혼한 이후로 누가 어디 어떤시간이던 다 사정이 있겠지하고 축하해주러 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22 난 미혼이지만 이 생각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사실 시간보다는 대중교통 잘 되어있고 주차 어렵지 않으면 괜찮음 결혼식 다니면서 제일 싫었던게 주차 못해서 빙빙도는거였거든 축하해야할 일에 시간가지고 뭐라고 하는 사람 없어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근데 이렇게 다 그러면 대체 언제해ㅠ 올 사람은 다 오니까 상관 ㄴ 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차라리 오전이 낫지 않아? 그래야 그 이후로도 내 시간 길게 갖지 1시 2시 3시면 싫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내친구는 일요일 오전 결혼이었는데 멀리서 온사람들 배려해서 일부러 식장근처 숙소잡아주더라 그런거보면 하객배려 어떻게해주냐에 따라 다를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장거리손님은 좀 부담이긴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이시간은 이래서안되고 저시간은 저래서 안되니 하고싶은대로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나는 오히려 오전이 오후에 다른일 할 수도 있고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민폐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민폐보다도 못올 사람이 많을 걸 생각하면 굳이 그 시간대 안하는게 둘 다한테 좋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하객입장에선 주말 날리는거랑 다름없긴 하지.. 난 어지간히 친한사람아니면 돈만보내고 안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민폐 정돈 아닌데 많이 안 와도 그러려니 해야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토요일 이른시간은 진짜 최악이고...
일요일은 차라리 이른시간이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그걸 민폐라고 느낄 사람이면 그냥 돈만보내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토요일 1시가 그나마 낫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이른시간이라고 해봤자 11시 아냐?? 난 일요일 오후가 더 싫어 하루 통으로 날리는 기분이라 차라리 일요일 예식이면 오전이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근데 주말+오전 하면 그래도 괜찮아 막상 예식장 예약하려고 하면 맞춰서 하기 힘들어 그리고 시간 1시여도 배고프다는 사람들도 있고.. 의견 맞추기 힘들더라 그냥 예식장 예약되는 시간 하는게 최선인듯 나도 예식장 멀리있더라도 오전11시같은 시간이 훨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주변에 기독교인 거의 없고
지방에서 어른들 안오시면 뭐 괜찮지
하객입장에서 귀찮긴 한데 민폐까지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나 일요일 오전예식했음 ㄱㅊ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이걸.. 물어야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힘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이게 민폐라는건 솔직히 커뮤사세고 현실에선 민폐 기준 그렇게 높지 않아... 일요일 오전 11시정도면 적당함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솔직히 친한 친구 아니고선 짜증나고 되도록 안가고 싶고 그래 왜냐하면 난 일요일은 집에서 쉬는게 좋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주변 지인 결혼식갈때 각 케이스들 다시 한번 잘 기억해보ㅏ라 어땠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아무래도 그렇지? 준비하고 가려면 일찍 일어나야 하는 데다, 토요일~일요일 일정으로 어디 가질 못 하니까. 다른 지역에서 오는 하객들도 많잖아!
식장 계약할 때도 일요일이 더 싸고, 그 중에서도 이른 오전이랑 늦은 오후가 더 싸잖아 그만큼 선호하지 않는다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장거리 하객 있으면 오후에ㄱㄱ 나 그래서 토요일 1시에 했엉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5
7:55 l 조회 16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1
7:51 l 조회 19
짜증나아아아아아
7:50 l 조회 7
재회 생각후 연락준데
7:47 l 조회 7
애인이 여자연예인 좋아하는 거 어때?2
7:46 l 조회 9
안정형이랑 만나니까 진짜 결혼하고싶어짐
7:39 l 조회 30
삼십대여자1
7:31 l 조회 20
누가 예민한거같애2
7:12 l 조회 14
이거 잘 조율된거같애? 사과문제4
6:19 l 조회 40
남익 이상형 적어봄7
6:09 l 조회 112
남자끼리도 대형감성카페 가나..8
5:22 l 조회 96
헤어질때 악연으로 끝난사람있어?
4:48 l 조회 43
프로포즈 하기 전에 언질 하는 게 맞아?2
4:44 l 조회 51
애인ㄴ이랑 헤어지고 싶은데 헤어지자고 말을 못하겠어… ㅋㅋㅋㅋㅌ ㅠㅠ 5
4:41 l 조회 244
연애중 데이트 비용 반반 고민 좀 들어주라.. 9
3:31 l 조회 564
생리 중에 애인한테 어떻게 히스테리 안 부려?5
3:24 l 조회 72
남자들 이 멘트는 왜 하는거야?3
3:19 l 조회 202
밥 너무 빨리 먹어서 꼴보기싫어 1
2:32 l 조회 46
이별 고민하다가 차단 풀었다 6
2:19 l 조회 102
썸남 인스타 팔로잉 이런거 하나도 안 궁금한데 2
2:13 l 조회 8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7: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