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98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직장인 되니까 사람 만날 기회가 없던데 다들 어떻게 연애 시작했어???
회사사람이랑 만나는건가..? 소개팅만이 답인가ㅠㅠㅠ
진짜 너무 궁금해
대표 사진
둥이1
난 소개 받기도 하고 취미모임에서 만는 경우도 있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동회회 같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난 동호회는 안 들어가고 그냥 쇼셜링 모임으로 스키장 다니다가 거기서 친해진 사람들끼리 따로 다니게 됐었음! 게임 같이 하는 모임도 많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게임하다가 만나긴했는데.. 주변보면 친구주선or회사사람주선소개팅, 사내연애, 모임, 어플 등등 다양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옹 게임이면 나름 자만추네!!
매번 자만추였어서 소개로 만나는게 좀 어색해서ㅎㅎ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맞아 소개도 좀 어색하긴한데 윗댓처럼 모임도 괜찮은거같아 내친구는 클라이밍, 러닝 이런 운동하는곳에서 애인만났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집 알아보는데 그냥 머리 아프다
9:24 l 조회 2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4
9:21 l 조회 7
보통 100일에 뭐해4
9:19 l 조회 11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7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7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16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12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1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35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17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19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2
결혼자금2
8:35 l 조회 26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
8:34 l 조회 38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57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2
8:30 l 조회 43 l 추천 1
핸드폰에 애인를 ㅁ이름 석자로 저장해놓은 사람 ?7
8:26 l 조회 42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21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26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6
7:55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