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054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3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사냥은 나랑 잘맞고,

보스컨트롤이 나랑 잘맞는지 확인해보고싶은데 어느정도 보스잡아보면 감이올까

카루타??? 지금 여는중이라 한판도못해보긴함..

대표 사진
용사1
카벨정도면 적당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2
카루타 ㄱㄱ
근데 내가 해보니까 솔직히 카루타는 대부분 지역 다 잘 잡힘
스우부터 봐야된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3
솔직히 카루타는 이제 전튜력측정기도 안된다 생각하고 스데미인데 이 스데미 쳐보면서 조금 재미붙고 이루시까지가보고싶다 라는 생각들면 당첨이지않을까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4
솔 스우에서 이룻 파티격? 어느정도 직업 스킬 파악 될 쯤이 이 보스 단계라고 봐서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5
스우 널널 스펙말고 최소~적정스펙일 때 잡아보면 알듯 유튜브 최소컷 검색해서 비슷하게라도 스킬 연계나 회피 등이 가능하면 본캐삼아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용사6
카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500만 정도면 해방 가능할까?
22:53 l 조회 6
뉴비 카이 드디어 깼어!! 주스탯 받아야대 아님 재사용받아야해?1
22:34 l 조회 13
새턴헤어 할말3
20:59 l 조회 128
35억 있는데 뭘 사는게 더 좋을까?3
20:55 l 조회 153
메이플 닉네임 입찰 실패했는데 내 메포 어디갔어..?2
20:34 l 조회 74
중고 메린이 본캐 드디어 2인격으로 검마 처음 잡아 봄 ㅠㅠ1
19:40 l 조회 60
메이린 재밌다1
18:19 l 조회 79
사냥터 깐부 닉네임 특이해서 보니까 메이플 유투버임..2
17:20 l 조회 409
268인데 챌섭패스 지금이라도 살까5
16:57 l 조회 361
본인표출용들 덕분에 윌 6분만에 깼어1
16:05 l 조회 128
템세팅 관련 고민 도와줄 용1
15:56 l 조회 112
레테 한 익들 레테 후회없어?8
15:19 l 조회 732
지금 278인 용들3
14:40 l 조회 288
용들은 유니온 몇이야?21
13:27 l 조회 377
블루베리 농장 270 넘으면 생기는대로 써?3
13:23 l 조회 484
본인표출 어제 보조무기 만들었다던 메린이인데4
11:24 l 조회 395
챌섭 용사들 레벨 몇이야?33
11:10 l 조회 954
비슷한 성형 있을까?1
11:08 l 조회 257
썬데이 미라클+어빌!1
10:15 l 조회 239
이번에 키우고있는 부캐 바꾸고 싶다…
9:30 l 조회 185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2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