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48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9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워후 작년엔 110 돌려받았는데 2022년엔 소비를 어케 한거지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헐 그거 어케봐 난 18일에 볼수있다고 뜨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회사는 프로그램있어서 돌리면 바로 나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연봉대비 얼마정도 썼는데 저절도나온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 정도!! 쓴거랑 연봉 비율로 친다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다 1: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 가능해?? 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되게 골고루 써서 그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공제 되는게 많나보다 쓴게 연봉 1/3이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 나는 봐도 몰라서 그냥 주면 주는갑다 받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이번에 백오십인가 그렇더라.. 많이 쓰긴햇서 올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늘 10 ~20이것도 못받아서 그런가 신기하네ㅠㅠ 내주변도 100만원 넘게 받던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보면 돈 많이 써서 많이 돌려받는거아니야? 적게 쓰면 적게 돌려받구? 나 연말정산 아직 잘 모르겠아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무조건 많이 쓴다고 또 많이 돌려받는 건 아니더라구 내 동기는 나보다 더 많이 썼는데 적게 받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겁나부럽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는 180!!!햄볶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와 난 25만원 더 내야되돈데,, 근데 나 돈 안 쓴 것도 아냐 ㅠㅡㅠ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다들 많이 버넴...난 40이 다 돌려받는건데ㅋㅋ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뱉어야 하는데 ....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난 200만원 넘게 뜯겼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28받는다고좋아햇는데 적은거엿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허어어 대박이다 혹시 인적공제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혼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우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270 정도 돌려받는다...... 내가 쓴 돈 보면서 살짝 현타왔지만... 큰돈 받으니까 기분은 좋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메 마져... ㅋㅋㅋㅋ 현타는 잠시뿐 기분은 좋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선임 일처리 방식 ㄹㅇ 맘에 안 든다
14:14 l 조회 1
보통 사람들이 주식 모으기로 많이 하는 종목이 뭐였지
14:14 l 조회 1
와 백만년만에 면접 보고 나왔는데
14:14 l 조회 1
마운자로 단약 후 일주일만에1
14:13 l 조회 3
나 이거 어린 여자애라서 질투하는걸까 1
14:13 l 조회 11
기타 연애초반에 대화
14:13 l 조회 3
이 하락장에 하닉 단타하는 나…
14:13 l 조회 16
070 전화 너무 많이 오네
14:13 l 조회 4
스텐리 887미리 많이 무거워??4
14:13 l 조회 7
취뽀해따 담주부터 일나간당 ㅎ3
14:13 l 조회 5
200이면 일본여행 넉넉하게 가능?3
14:12 l 조회 14
국취제 다시는 안해
14:12 l 조회 24
혈압 100/40 ㅠ
14:12 l 조회 15
짜증나네
14:11 l 조회 9
타지역사는 지인 머리 잘 잘라서 가격 믈어봤는제1
14:11 l 조회 15
너네ㅜ첫연애 사귈때 키스 며칠때 처음 했어?8
14:11 l 조회 26
미니멀라이프 하고싶어서 당근에 물건들 올려쓴데 안팔려
14:11 l 조회 8
오늘 gpt들 다 파업하냐
14:10 l 조회 34
16시간 공복 상태로 유산소 40분하고 나니까 5
14:10 l 조회 33
유당불내좌들만 아이스크림도 …1
14:1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