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4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작년 3월에 퇴사했는데 이직할줄알았더니 못해서^^ 나 연말정산 해야돼말아야돼..?? 5월에 개인으로 하나..??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재 직장 다니고 있는 거 아니면 5월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회사 안 다니고 있는거면 5월에 신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월달에 종소세기간에 하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4월쯤 취직하면 어떻게해?? 그때도 5월에 개인으로 하면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월에 취직하는거랑 별개야 22년귀속 소득은 5월에 종소세 신고하면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그러네 똑똑이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월이전에 입사해야 입사한회사에서 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빨랑취업해야겠네 익인이도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월전에 입사해도 못해줘 그 전 회사에서 하고 넘어오거나 종소세 직원이 따로 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나도 알아간다…5월에하는거구만 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 171 흔한키야??
14:33 l 조회 1
하루만에 인스타 팔로워가 2000명이 늘고 게시물 1개 조회수가 10만이 넘거든
14:32 l 조회 3
지거국은 지잡대 아니지?
14:32 l 조회 4
난 옛날부터 못생겨도 나한테 돈 잘 쓰는 호구를 만나고 싶었는데
14:32 l 조회 6
빚이 많아서 인생이 즐겁지가 않다
14:32 l 조회 5
Sk하이닉스가 그럼 1위 그룹인거야?1
14:32 l 조회 5
25살 취준생인데 이별후유증땜에 취준 놓으면 안되지??1
14:32 l 조회 4
부모님이랑 같이 사는데 혼자 있을때
14:32 l 조회 8
울직원 왤케 귀엽지... 같이 빵사러 왔는데 눈치 보고 2500원짜리 고르길래
14:31 l 조회 9
쌍수 고민 들어줄 사람…
14:31 l 조회 5
나 작년에도 취준하고 이번에도 취준해서 합격했는데 이번이 진짜 힘들었어
14:31 l 조회 9
반도체 없음 청년 개웃기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2
14:31 l 조회 24
내 결혼식때 축의했던 직장동료 임신 선물 챙겨야함..?? 3
14:31 l 조회 8
미래적금 있자나 신청말고 자격 조회만 하고싶은데1
14:31 l 조회 8
계약직 1년 후 전환된다는 말은
14:31 l 조회 12
자살유가족 있어? 1
14:30 l 조회 14
투썸 케익 메론 망고 둘중에 뭐살까2
14:30 l 조회 8
하 진짜 개구라지 생리통때매 개아픈데 너무 배고파서
14:30 l 조회 6
카카오 송금이 안 되면 은행 계좌이체로 주면 되잖아3
14:30 l 조회 25
고구마 한박스에 성한곳이 하나도 없는 고구마 있으면1
14:3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