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4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3년 전 (2023/1/17) 게시물이에요
작년 3월에 퇴사했는데 이직할줄알았더니 못해서^^ 나 연말정산 해야돼말아야돼..?? 5월에 개인으로 하나..??
대표 사진
익인1
개인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현재 직장 다니고 있는 거 아니면 5월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지금 회사 안 다니고 있는거면 5월에 신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5월달에 종소세기간에 하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4월쯤 취직하면 어떻게해?? 그때도 5월에 개인으로 하면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4월에 취직하는거랑 별개야 22년귀속 소득은 5월에 종소세 신고하면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야 그러네 똑똑이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월이전에 입사해야 입사한회사에서 해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래????? 빨랑취업해야겠네 익인이도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월전에 입사해도 못해줘 그 전 회사에서 하고 넘어오거나 종소세 직원이 따로 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나도 알아간다…5월에하는거구만 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면접 옷 뭐입어??
14:55 l 조회 1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3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
14:55 l 조회 4
남친 카톡 귀엽다2
14:54 l 조회 23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1
14:54 l 조회 10
살이 쑥쑥 빠짐..2
14:53 l 조회 26
아직 애플에서 에어팟 한쪽씩은 안 팔지? 1
14:53 l 조회 12
와 진짜 이재명 대단하다1
14:53 l 조회 26
아나운서학원 아는익있어?
14:53 l 조회 8
공부라는거 정말 힘들다1
14:53 l 조회 6
필테하몀서 허리 통증 심해졌는데 뭔운동해야해..?1
14:52 l 조회 20
할미 이러는거 개싫당1
14:52 l 조회 25
욕심을 버려야할까 욕심을 가져야할까3
14:52 l 조회 10
이런 상황에 은근 꼽주면서 컷하는 말 어떻게 할까?
14:52 l 조회 19
7키로 뺐는데1
14:51 l 조회 13
24시간내에 사핌약 먹고
14:51 l 조회 18
야식으로 콩국수 국물 마시고 잤는데 가위눌림3
14:51 l 조회 37
강아지 임보했다가 입양 보냈는데 후회된다2
14:51 l 조회 34
요즘은 거의 목욕탕이랑 사우나 개념이 많이 사라진듯1
14:51 l 조회 13
연봉 3천초반이면 결혼하는거 사치인가6
14:50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