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19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고양소노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1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니 아들이 의대다니고 

객관적으로 잘생기고 피지컬도 좋아 

그런데 어느날 20대 중반에 자기보다  

7살이나많은여자 데려와서 

결혼하겠다하면 솔까 속 뒤집어져? 

여자는 걍 일반회사원
대표 사진
익인1
ㅇㅇ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까 나도.. 현실적으로 더 좋은 신부감 만날수있을거같은데 그냥 너무 앞뒤없다는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결혼도 급이 어느정도 맞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솔직히 저 스펙 7살 어린사람 데려와도 싫을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 솔직히 여자나이 너무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 난 아니
그냥 아들 인생이라고 생각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현실적으로 며느리 고까울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자때문이 아니라 저 나이에 결혼한다고 해서 뒤집어질듯 전문의까진 하라고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나이에 결혼한다고 하는게 여자나이 때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윗댁인데 그건 안됨
조급해서 하는 결혼 같아서
근데 자기가 하고 싶을 때 하는 거면 괜찮음 자기 인생이잖아 여자 사람만 좋으면 됐음 직장도 일반적이고 평범하기만 하면 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솔직히 아들스펙이 너무 아까움..
솔직히 더 좋은 조건 가진 여자 많이만날수있는데 진짜 앞뒤없는 불나방같음 약대 의대 여자도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5살 차이면 그나마 그러려니 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하지 시어머니짓이 아니라 ㅋㅋㅋ내 아들이 더 잘 살길 바라는 건 모든 엄마의 마음이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난 뒤집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5중반 의사라니ㅜㅜ 아직 더 기다리면 좋은 여자 만날 수 있는데 좀 아쉽긴하네... 나이라도 비슷하면 괜찮은데 여자 나이 때문에 등떠밀려 결혼한다는게 좀 그래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0대중반이면 친구들사이에서 내아들이 제일 빨리 결혼할듯ㅋㅋㅋㅋㅋ 싫다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여자 보고 판단할듯 ㅇㅇ진짜진짜 둘의 사랑이 찐사랑이면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사랑이어도 난 싫다 ㅋㅋㅋ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별로긴해 ㅋㅋㅋ 근데 둘이 좋다고 뻐팅기는데 어케해 ㅠㅠ 아들의 행복을 바라는게 또 엄마의 맘 아닌가 싶기도 하고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응 싫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솔직히 누구나 반대할듯..여자나이 땜에 빨리결혼 하는거면 모든게 여자한테 유리한 조건인거 아냐?게다가 자기 자식이 그런다?그럼 울화통 터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럴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보고 판단할듯. 결혼할거면 성격이 너무 중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아들딸 상관없이 내 자식에 비해 스펙이 저정도면 싫긴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싫어 절대안됨 5살까진 그래도 응원해줄텐데 그이상은 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우리 누나가 비슷한 말 하면서 자기는 찾아가서 뒤집어엎을거랬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남미새라서 집공함
14:58 l 조회 1
한친구랑 있으면 유독 당황스러움
14:58 l 조회 2
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아혼잣말하지마세요
14:57 l 조회 10
웹툰 찾아주라1
14:57 l 조회 9
모래시계형 체형이 좋은 거야??
14:57 l 조회 7
종아리 알 있는건지 없는건지 모르겟음
14:56 l 조회 9
전회사에서 진짜.. 나름 애사심을 갖고 블로그도 홈페이지형 블로그로
14:56 l 조회 14
쿠팡 허브 vs 마컬 냉장 골라줘!!2
14:56 l 조회 5
명란마요 소금빵 먹으니까 속이 너무 느글해 …
14:56 l 조회 6
내 주위에 일진? 노는친구들은 죄다 미용쪽으로 다 빠졋네
14:56 l 조회 12
결혼식 안하고 웨딩촬영만 한 사람 있어?2
14:56 l 조회 12
부서이동 할때 안갔으면 좋겠다고 하는 사람들은 그냥 입에 발린 말일까?1
14:56 l 조회 8
렌즈끼고 화장법 바꾸니까 다른사람같아 넘 재밌어3
14:56 l 조회 24
고모가 자꾸 졸업하면 칼취업하는거냐고 그러셔서 개부담ㅋㅋㅋ 1
14:55 l 조회 12
요즘 면접 옷 뭐입어??3
14:55 l 조회 19
진심 다 스킵하고 취업하면 좋겠다..
14:55 l 조회 9
인사쪽 가려면 무슨 자격증 있어야 하나4
14:55 l 조회 16
남친 카톡 귀엽다7
14:54 l 조회 67
와 사주 진짜 너무너무너무 신기해 !!!!!!2
14:54 l 조회 43
살이 쑥쑥 빠짐..3
14:53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