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20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68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왜 삭제됐징
대표 사진
익인1
구라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작인 거 어쩌다 나왔어? 싸이코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4살인데 조기졸업에서 걸림 일본어 교사는 원래 티오가 없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윗댓+외국에서 죽으면 대사관에서 24시간이내에 연락주게 되어있다하니까 그댓 달리자마자 글삭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뭔글인데? 나만또몰라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스위스에서 부모이 택시 탔는데 관광버스랑 사고나서 돌아가셨다고 주작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하다하다 부모님 돌아가셨다고까지 주작을 하다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쩐지 주작 같았음 부모님 돌아가신 사람치고 너무 태연해 보여서... ㅎ ㅋㅋㅋ 결국 주작이었네 ㄷ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제목실화야? 별나다진짜ㅋㅋㅋㅋ하다하다 저런주제로까지 주작질을함? 이래서 인증없는글들 싹다거르고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4살에 일본어 교사라는거 보고 주작인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ㅋㅋㅋㅋㅋ 24살에 고딩 일본어교사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뭔 부모님 가지고 장난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외국에서 사망하면 절차가 얼마나 복잡한데 여기다 글을 쓰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4살 1월에 교사란것도 이상하고 타지에서 한국인이 택시타고 가다 죽었는데 기사 한 줄 안나고 신원 파악도 3일동안 안되고 가족이 전화하니까 그제서야 사망했다고 하는거 다 말도 안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너무 불쌍하다... 하다하다 주작할게 없어서 부모님 돌아가셨단걸로 관심 얻고싶어하는 인생이 개불쌍해ㅠ 현실에서 얼마나 관심받고 주목받고 애정받고 싶었으면 이런걸로 동정어린 관심 끌고싶어할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주작글 볼때마다 주작도 똑똑해야하는구나라는 생각듦ㅋㅋㅋㅋ 아무것도 모르니까 들키지 으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보자마자 주작이라고 생각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4... 다들 속는게 신기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6ㅋㅋㅋㅋㅋ부모님 돌아가셨는데 자기 나이랑 직업 소개는 왜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댕 나는 진짜 25에 부모님 두분다 돌아가셔서 안계시는 구만 별거가지고 다 주작질을 해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어떻게 구라를 쳐도 부모님이 돌아가셨다고 구라를 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교사라는 정보가 불필요한글인데
첫문장부터 자기가 교사라길래
주작이구나 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뭔 그런걸 구라치냐 제정신이 아니구나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관종이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굳이 거짓말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쩐지...... 누가 진심으로 위로해주는데 댓글로 슬픈 이모티콘 하나 단거보고 뭐지 이 발랄함은? 했긴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부모님으로 주작..오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 글보고 인티하다가 현타옴 아무리 그래도 부모님 목숨을 가지고 주작질을 하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뀜?
21:36 l 조회 1
좀 웃긴데 나 찐친들 결혼할 때 샵에서 헤메 받고 감
21:36 l 조회 1
공백기가 긴 것보단 물경력이라도 있는게 나을까?
21:36 l 조회 1
수급자였다가 남들만큼 사니 편하다
21:36 l 조회 1
160/48인데 근육량 많으면
21:36 l 조회 1
나한테만 싸가지없게 구는 사람 처음 겪어보는데 똑같이 싸가지없게 해주는중
21:36 l 조회 2
네일 하는 익들아 1
21:35 l 조회 10
우리회사 직원 뽑는데 지원자가 전화와서
21:35 l 조회 13
내일 sk 눌린다
21:35 l 조회 8
은행원 생각보다 얼굴 안보네2
21:35 l 조회 12
요즘 해장음식 하면 라면이나 대구알탕 아니야?1
21:35 l 조회 3
콩국수 맛있어?2
21:35 l 조회 2
블로그체험단 할때도 부담감 느꼈으면 좀 심한편인가?
21:34 l 조회 4
남자들은 단순히 대화 측면에서 보면 여친보단 절친이랑 하는게 더 재밌지?
21:34 l 조회 7
글루건 있잖아1
21:34 l 조회 9
카페 오픈 알바 영업 시작 시간보다 늦게 출근하면 물류정리 안할까??
21:33 l 조회 7
아니 진심 걍 궁금한건데 어케하면 소설같은 소문이 나는거임2
21:33 l 조회 12
숙취할때 다들 음식 뭐먹어??? 제발5
21:33 l 조회 11
난 오히려 중안부 안 짧아서 다행..
21:33 l 조회 12
동년배는 위아래로 몇살정도야?3
21:3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