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31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3
이 글은 3년 전 (2023/1/19) 게시물이에요
나 진짜 키우던 강아지가 너무 보고싶어  

지금 돌이켜 생각해보면 다 미안한거밖에 없어  

추운겨울에 아빠가 점퍼속에 소중하게 품고 왔던 너  

어렸을땐 인터넷으로 맨날 정보 찾아보고 새벽에 종이박스 안에서 낑낑대면 그 소리듣고 깨서 비몽사몽 감기는 눈 비비적 대면서 물에 사료 다섯알 타주면 그거 다 먹고 배불뚝이 돼서 잠들던 너의 모습이 아직도 아른거린다 같이 내방 침대에서 자다가 나혼자 깨서 거실로 나와서 가족들이랑 티비보고있는데 깼는지 애기라서 혼자 못내려오니까 낑낑대던 소리 듣고 1초만에 달려가서 데려오고 그랬는데... 점점 중학생 고등학생 성인 되고나니까 소홀해지고 산책도 자주 못시키고 놀아주지도 않고 귀찮다고 저리가라하고 .. 진짜진짜 너무 미안해 천국에서는 잘 지내고있어? 맛있는거 많이먹고 원없이 뛰어다니면서 놀고있어? 다시 한번만 와주면 이번엔 더 잘 할수 있는데 너한테 미안해서 다시는 강아지 못 키우겠어 니생각이 너무 나서 다른 강아지한테 너한테 못 한거까지 더 잘해주면 너한테 너무 너무 미안할거같아서 이젠 다시는 못 키우겠어 .. 보고싶다 진짜 사랑해 내 딸로 태어나 진짜진짜 잘해줄게..
대표 사진
익인1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천사같은 강쥐는 하늘에서 너 우는 거 걱정하구 있을 텐데... ㅜㅜ 맘 잘 추스렸음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 벌써 6년이나 지났는데 최근이 꿈에 나오더니 오늘 나혼자 터졌어ㅠ 좋은 말 해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노견 키우는데 가끔 이런 글 보면 어느새 내 얘기같아서 못 지나치겠더라ㅠㅠ.. 주인이 넘 보고 싶어서 꿈에 놀러왔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너의 댓글 때문에 이 글 지우기싫다.. 가끔 또 생각날때 댓글보러와야겠다 맘 추스리러 ..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천국에서 강아지 신나게 놀고 있을거야!!! 많이 보고싶겠다 정말... 무슨 마음인지 너무 잘 알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그렇게 말해줘서 ㅜㅜ 천국에서 신나게 놀고있을거라니 내가 다 좋다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이래서.. 강아지 한 번 키우고 못키우겠어.. 익인아 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ㅠ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강아지 키우는데 무슨 감정인지 알 거 같아
보고싶은데 볼 수 없는거..너무 속상하지
그래도 쓰니랑 같이 사는동안 애기는 행복했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말 익인이 말대로 행복해했길🥹❤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고양이 2마리 키우다가 몇 달 전에 임보하던 아이 입양하고 갑작스럽게 무지개다리 건넜거든.
나이가 많은 것도 아니고 어디가 아팠던 것도 아닌데 떠나버려서 마음이 공허하고 나도 모르게 다른 냥이 부를 때 그 이름 튀어나오거나 걔가 항상 앉아있던 자리 보는게 너무 힘들더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구 ㅜㅜ.. 많이 놀랐겠다.. 난 첨엔 너무 놀랐는지 헉소리도 안나오고 눈물도 안나왔는데.. 아휴.. 진짜 힘들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두 진짜 안 믿겼어..ㅠㅠㅠ빈자리가 너무 크더라 그래도 내가 훗날 죽고나면 꼭 볼 수 있을거라 믿고있어!! 쓰니네 멍뭉이도 쓰니 기다리고 있을거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도비만 헬스장 운동 알려줄 익
1:52 l 조회 1
근로장려금 반기는 정기 때 받는 금액이 나눠서 들어오는 거야?
1:52 l 조회 1
익들아 호텔은 남녀 혼숙 4명 가능해?
1:51 l 조회 3
얘들아 평생 대중교통만 타고 다니는 거 많이 힘들까?
1:51 l 조회 9
연어 초밥 진짜 맛나?
1:51 l 조회 5
테일즈런너 확률 개망겜
1:51 l 조회 3
컴활 실기보고 응시확인서 받아본 익인?
1:51 l 조회 3
근데 예전엔 반도체 공장 다니면 백혈병.. 이런 인식 아니었던가
1:51 l 조회 10
초면에 시비거는사람들은 노인들이 많더라1
1:50 l 조회 6
사람들 외노자 은근많이 하대하는데
1:50 l 조회 10
살빼면 코 높아짐 낮아짐?5
1:50 l 조회 11
운명이 있을까2
1:49 l 조회 12
20후반 모솔 가상의 짧게만난 전남친 만들기 힘들다
1:49 l 조회 12
간호사인데 교수님들이 나랑 우리 과 전공의랑 사귀는 줄 안대
1:49 l 조회 19
생리도 많이 남았는데 왜 자꾸 부정출혈하지ㅠㅠ
1:49 l 조회 4
난 NT랑 좀 안 맞는 것 같음6
1:48 l 조회 20
진짜 ㅈ나게 스트레스받는데 키배뜨거나 욕할곳8
1:48 l 조회 21
울 학교에서 제일 예뻤던 애 댄공 승무원 됨1
1:48 l 조회 26
근장 신청금액이랑 결정금액 다를수도 있어?1
1:48 l 조회 25
아 친구가 나보고 자꾸 부자부자거리는거 짜증나2
1:47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