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에 집에서 나가서 동서울터미널 가서 12시 반차 타야하는데 … 진짜 지금 잠도 안오고 엄빠는 2박3일 있자는데 벌써부터 지침… 집인데 집에 가고싶어(? ㅋㅋㅋㅋㅋ ㅜㅜㅜ 강원도로 가…
|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
|
10시에 집에서 나가서 동서울터미널 가서 12시 반차 타야하는데 … 진짜 지금 잠도 안오고 엄빠는 2박3일 있자는데 벌써부터 지침… 집인데 집에 가고싶어(? ㅋㅋㅋㅋㅋ ㅜㅜㅜ 강원도로 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