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 탈거 제대로 타고 고백만 안했지 서로 알거 다알고있었는데… 나랑 썸탈 때 술마시고 지 친구한테 내가 너 좋아하면 어떡할건데 해서 결국 사귀고… 그 친구랑 헤어지고 나한테 다시 고백한거였대 이게 맞나..ㅋㅋ 걍 애인이 고팠구나 싶네
|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
|
썸 탈거 제대로 타고 고백만 안했지 서로 알거 다알고있었는데… 나랑 썸탈 때 술마시고 지 친구한테 내가 너 좋아하면 어떡할건데 해서 결국 사귀고… 그 친구랑 헤어지고 나한테 다시 고백한거였대 이게 맞나..ㅋㅋ 걍 애인이 고팠구나 싶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