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어제부터 계속 설사하고 오늘 새벽 6시30분에 일어나서도 설사하고 토했어..ㅠ 친구한ㅌ0 어제 몸 상태 안 좋다 말하긴 했는데 친구가 내일은 괜찮으면 좋겜ㅅ다ㅠㅠ 했거든... 근데 친구가 나보다 오늘을 더 기대하고 내가 생일에 본인이랑 보내는 거에 고맙다고 막 그랬는데 취소하면 티는 안 내도 실망하겠지...? ㅎ... 미치겠다
|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어제부터 계속 설사하고 오늘 새벽 6시30분에 일어나서도 설사하고 토했어..ㅠ 친구한ㅌ0 어제 몸 상태 안 좋다 말하긴 했는데 친구가 내일은 괜찮으면 좋겜ㅅ다ㅠㅠ 했거든... 근데 친구가 나보다 오늘을 더 기대하고 내가 생일에 본인이랑 보내는 거에 고맙다고 막 그랬는데 취소하면 티는 안 내도 실망하겠지...? ㅎ... 미치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