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887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
이 글은 3년 전 (2023/1/23) 게시물이에요
친구가 진짜 아무렇지 않게 자기 지금 남친 양아치였다고 그 학교자체가 꼴통이였다고 하면서 학교 잘 안나가고 선생님한테 상욕하고 우르르 몰려서 술담배했다고 함. 

근데 성인되고 지금은 정신차렸다고 함(친구피셜) 

친구. 친구남친 모두 대학생 

 

익들이면 이거 정떨포인트야..? 

그냥 내가 너무 과몰입한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지 팔자 지가 꼬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이먹으면 부끄러워서 말 못할 포인트 아닌가...? 이상해보일만두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신이.. 훼까닥했나...? 싶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신은 니가 차려야할 거 같은데...라고 말할듯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인성 별론데? 이러고 내 친구 다시 볼것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떨 포인트 수준이 아니라 걍 거리두는게 좋을것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양아치 애들 성인되도 철딱서니 없고 이상한 짓 다 하고다님 보나마나 걔 만나면서 쓰니한테 하소연 오지게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그래도 소개시켜준다고 딱 한번 만나봤는데 말하는데 말에 욕을 계속 섞는거야 그래서 나는 '여친 친구앞에서 쌍욕을 하는게 말이되나?'했는데 내 친구는 너무 태연해서 나만 이상한 사람 된느낌.. 친구는 자기도 욕 많이해서 괜찮다는데 이게 맞나싶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 끼리끼리임 그 친구도 똑같아 걍..아무리 보는 눈이 없어도 그렇지 뭐가 문제인지 모르면 학창 시절에 일찐 같은 애들 동경했낰ㅋㅋㅋㅋㅋ무튼 걍 또 다같이 만나자해도 핑계대구 찐친 아니면 거리두기해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 성수에 있어서 멋쟁이들 많이 보는데 나는 한없이 누추함
19:15 l 조회 1
간 안 좋은 사람 본 익들 들어와바
19:15 l 조회 1
아까 강아지 데리고 잠깐 주민센터 다녀왓는디 ㅋㅋ
19:15 l 조회 1
개인적으로 개신교 신자보다 선행을 하는 무종교인이 더 착하다고 생각되는 이유
19:15 l 조회 2
한국인 MBTI 유형 순위
19:14 l 조회 14
얘들아 친구가 나 은연중에 돼지라고 생각한걸까……??ㅋㅋㅋ
19:14 l 조회 12
사주는 드럽게 안맞는데 점성술은 소름끼치게 잘맞음1
19:14 l 조회 6
중고신입으로 이직하려고 하는데
19:14 l 조회 7
730까지는 슬로우 조깅 하나 싶은데
19:13 l 조회 8
와플하나 다 못먹는 사람있냐1
19:13 l 조회 12
450일 사귄 친구가 "300일 사귄건 연애도 아니지”하는거 어케 생각해3
19:13 l 조회 12
내가 오늘 산 주식은..
19:13 l 조회 21
실업급여 2차 특강으로 제출하려는데 여기서 하나 골라서 보면 되는거지?
19:13 l 조회 4
ATM기기 동전도 뽑히면 좋겠다1
19:13 l 조회 6
헐 7월달에 일본가기로했어9
19:12 l 조회 21
원래 회사에서 팀끼리 서로 싫어해? 2
19:12 l 조회 16
요즘 비비들 왤케 커버력이 별로냐...
19:12 l 조회 6
동생이 28살인데 아직도 직장생활 안하는건지 못하는건지 모르겠어요
19:12 l 조회 15
청년미래적금 이런 거 직장이 있어야 되는 거지?1
19:12 l 조회 7
예대 간호 어디가 더 바쁠까2
19:1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