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847l 0
내가 다이어트하면 그날그날 뭐 먹었는지 칼로리 체크할라고 걍 음식들을 다 메모해놓거든?? 근데 어떤 날은 900칼로리 먹었는데 살이 아예 안빠지고 또 어떤 날은 그것보다 더한 1200칼로리 먹었는데 살이 빠지고 그랬어 왜그러지
 
걍 몸 꼴리는대로...
7일 전
글쓴이
ㄹㅇ 걍 이게 맞는 것 같다….
7일 전
원래넘안먹으면 얘가 안먹으려나보다하구 몸이 지방잡아둠
7일 전
맞아 몸에서 위기의식?느껴서 안빠지려고 그런대
7일 전
아 나도 그럴때 있더라...칼로리 칼같이 지켜도 안빠져서 좀 내려놓고 먹었더니 빠지고 그런..
7일 전
기초대사량 보다 더 먹어야 빠짐
7일 전
뭐 먹었다고 바로바로 살로 가고 덜 먹었다고 바로 빠지고 이런 건 신체가 기계도 아니고 말도 안되는 겨 원래 몸무게 쁠마1kg정도는 맨날 바뀔 수 있음 그리고 900칼로리 절식인 거 알지? 기초대사량보다 덜 먹으면 근육빠져서 체질바뀌어
7일 전
900은 너무 적게먹는데
7일 전
기초대사량보다 더 먹어줘야 빠짐 너무 적게 먹어버릇하면 몸이 비상사태라고 인지하고 먹는 족족 축적하려함
7일 전
탄단지 비율도 중요하고 너가 너무 안먹으면 원래 몸이 지금 밥을 많이 못 먹는 보릿고개인줄 알고 살려고 그냥 음식을 분해해서 바로 다 지방으로 저장해버림 그래서 살이 안빠지는거 그렇게 계속 칼로리 낮게 먹으면 근육을 먼저 소비함 왜냐면 지방 쓰는것 보다 근육 분해해버리는게 몸 입장에서는 쉬운 대사과정이래. 근육 빠지면 살이 더 찌기쉬움. 한번 입 터져서 많이먹는날엔 그냥 바로 살찌는거임
7일 전
바로 조금 먹었다고 빠지는거 아니고 그렇게 들쭉 날쭉 먹으면 오히려 안빠져! 피티쌤이 정해진 시간에 영양소 잘 챙겨서 먹으라고 말함
7일 전
오히려 안 먹으면 더 안 빠짐
7일 전
소모된 칼로리가 매일 꾸준히 빠지는게 아니라 그래 계단식으로 훅 빠졌다 며칠 좀 유지되는가 하다 또 훅 빠지고 그럼
7일 전
하루, 혹은 일주일간 먹은 열량+탄단지 비율 굉장히 중요해
그게 쌓여서 빠지는 거지 안 먹는다고 빠지는 게 아니야. 그리고 탄수화물 섭취 너무 적으면 살빠지는 거 같아도 근육만 빠지고 지방 안 빠지니까 탄수화물 무조건 먹어줘야해
단백질 너무 많이 먹어도 문제될 수 있어

7일 전
나는 예전에 노력한게 좀 늦게 빠지는 경우도 있어서 그런갑다 함
7일 전
안먹으면 오히려 안 빠졍...에너지원으로 써야하는게 있는데 그게 몸에 너무 없으면 그냥 안빠짐...
7일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왜 예쁜척해? 라는 말에 익인들의 반응은380 02.01 23:13 17287 3
아이폰12미니 쓰면 가난해보여?289 02.01 23:24 17367 4
알바 회식 나빼고한대..ㅋㅋ239 9:10 13715 10
이성 사랑방 에타에서 난리난 애인의 센스 문제라는데 어떻게 생각해?204 1:45 29517 4
야구/정보/소식 2023 시즌 10개 구단 주장61 02.01 21:15 11401 2
전에 상무님이 나 요즘 매너리즘 온 것 같다고 하셨는데ㅋㅋㅋㅋ 11:47 1 0
봄에도 울 스커트 입을 수 있낭? 11:47 1 0
카톡 추천친구 11:47 1 0
나 진짜 너무 힘들어서 엄마한테 막말함 11:47 1 0
택배를 왜 대체 공동현관 앞에다가 두고 가는거야???너무 스트레스 받아.. 11:47 2 0
에어서울 나만 안들어가지니 ㅜㅜ 11:46 2 0
4학년 되니까 심란하다 11:46 4 0
네이버페이 이렇게 뜨면 적립 없는 고야...? 11:46 5 0
코수술 상담 때 원하는 코 모양 사진 안보여줬는데1 11:46 3 0
공부하러 카페? 스카? 11:46 2 0
울 엄마 슬덩 보러 가자했더니 엄청 신남 11:46 10 0
이성 사랑방 장거리익들 드루와방 11:46 4 0
요즘 지방사는 2-30대들은 대부분 수도권에 취직해?? 11:46 8 0
이성 사랑방 재회 후 연락 11:46 3 0
강아지가 깨무는 이유는 뭘까1 11:46 3 0
서울 가서 살고 싶다 갑자기5 11:46 7 0
나 어제 면접 질문한 거 답변 좀 봐줄 익!!(회계업종이야) 11:46 3 0
간호익들아 11:46 4 0
갤럭시 신제품 봐도 감흥이 없네 11:46 11 0
전체 인기글 l 안내
2/2 11:44 ~ 2/2 11: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2/2 11:44 ~ 2/2 11: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