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9160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2
이 글은 3년 전 (2023/1/25) 게시물이에요
설곤약? 실곤약? 그거 맛있나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향 너무 강해서 못먹겠던데 짜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슨맛 먹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향라랑 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집앞 슈퍼에 그거 완전 베스트셀러임
뭐야 도대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있는줄도 몰랐는데 요새 잘팔리더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순간 숏츠로 나오는 그 중국 간식들인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애기가 너무 맛있게 먹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라티아오 먹어봤는데 진심 무슨 꼬릿한 맛?나서 못먹겠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왓시 나도 아이스크림 할인점에 팔길래 사먹어봤는데 못 먹겠던데;-; 그 자리에 그대로 뱉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별로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좀 중국꺼라 거부감들어서 사먹을 생각도 못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말레이에서 공부중인데 여기 중국인 많아서 자주 접했는데 저번에 한국가니까 애들이 많이 먹고 있길래 놀랬음ㅋㅋㅎㅋㅎㅋㅎㅋ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마라탕 좋아하면 먹을만해 향라맛 먹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처 초등학교 지나갈 때 보면 중국 포장지 쓰레기 개많이 보이더라 약간 우리때 불량식품 롤인가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위생 걱정 안되나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4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마라탕 좋아하는데 그건 못먹겠더라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위생적으로 만들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는 중국간식 위생땜에 못 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세계과자할인점 알바생인데 중국간식 잘나감
설곤약, 라티아오 막 종류별로 털어가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실곤약 진짜 맛있음................
술안주로도 짱이고 룸메랑 한박스씩 쌓아두고 먹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 편의점도 잘나가더라 애들이 많이 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곤약 중국꺼야? 나 맛있어서 자주사서 이것저것요리햐먹는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마 그 실곤약 아니구 설곤약이라고 마라맛 나는 중국 간식 따로 있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아ㅏ..아...나바보 부끄럽넹( ͡°Ĺ̯ ͡° )얼려줘서 고마워 ...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아빠가 중국 출장 다녀오면서 어떤거 사다줘서 먹었는데 진짜 짭고 매운데 향이 안맞아서 두입 먹고 말았는데 배탈남…. 조심해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진짜 개별로 나 진짜 아무거나 다 잘주어먹는데 저건진짜 한조각..? 먹고 버렸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라티아오 어제 처음 먹어봤는데 진짜 그거 어떻게 먹는지 모르겠음ㅜㅜㅜ 진짜 냄새부터 토할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거기서 바퀴벌레 더듬이 나온 쇼츠 봄 먹지 말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틱톡같은데서 보고 초딩들이 엄청좋아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문구점에더 팔드라 설에 애기들 데리고 문구점 갔는데 애들엄청 좋아하든디 틱톡에소 나온거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의점 알바하는데 요새 잘팔리길래... 나도 안먹어봄 오조오억개의 중국 응원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설곤약 먹고 입에 마라냄새 너무 많이 나서 양치 세번함.. 마라 너무 쎄서 맛있는지도 모르겠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유튜버들 많이 먹던데... 그냥 그 나라라서 먹기 싫은게 아니라 외관상 봐도 뭔가 찝찝하게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22222 무슨 김치워리어 만들었던 시절 캐릭터에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설곤약 향라맛 개맛잇깅함
마라탕 압축한맛.....칼로리낮길래 다이어트간식으로 몇박스 사놧는데 나트륨때매 이건 뭐 붓기로 더 찌겠다 싶어서 당근에 팔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머야 난 쓰니가 구라치는줄 알았어 댓글들 넘 충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진짜로? 차카니 네모스낵 소다스틱 이런게 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 설곤약 빨간거 진짜 맛잇는데... 그거만 먹으면 설사함... 기름지기도 하고 곤약이라 소화 안돼서 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거 패키징 안에서 바선생 더듬이 나왓다는 말도 잇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내간식 강아지간식 다 통틀어서 한자랑 중국어써져있으면 찝찝해서 누가 줘도 안먹게되던데...
바퀴벌레나 쥐랑 같이 갈려서 만들어졌을지 자기 몸 만지던 손으로 만들지 누가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중국유학한 친구말로는
중국간식보다 흙바닥에 떨어진 사탕이 더 깨끗할거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ESFJ들 이성적인 관심 없는 남사친이랑
4:49 l 조회 1
내 절친 나 초딩때 사귄 남자애랑 지금 사귄당
4:48 l 조회 3
성에 차지않는 남성들만 대쉬
4:47 l 조회 2
아이폰 에어 사고 싶어짐
4:45 l 조회 7
나 아홉시 출근인데 레포트 과제 두 개 남음 어카냐6
4:44 l 조회 17
바선생 1차 발견은 괜찮아 근데1
4:43 l 조회 8
11시 반에 마라탕 먹었는데 이제 자도 ㄱㅊ겠지 2
4:41 l 조회 14
얘들아 지금 뭘 삼키던 목이 넘 따가운데 왤ㅋ가.,, ㅠㅠㅠ5
4:37 l 조회 25
나 사진 못찍어?23
4:37 l 조회 33
날씨 왜 추워???
4:37 l 조회 10
주방 칼 추천해도 됨?1
4:36 l 조회 16
쇼츠 중에 내 목소린데 필터 거는 영상들 어떤 어플일까 6
4:34 l 조회 24
색 좀 골라쥬라……… 11
4:30 l 조회 62
쌍꺼풀 있는데 쌍수 고민 몇달째 하는데... 5
4:29 l 조회 85
카피킬러 개이상함 똑같은 문서 복붙했는데 표절률 다다름
4:28 l 조회 50
현남친은 구여친들의 작품인듯2
4:27 l 조회 39
작년 11월 24일 입사햇는데
4:26 l 조회 37
미국 여행 명품 들고 다니지 말라는 거 진짜야? 6
4:25 l 조회 98
뭔가 좀 괜찮아보이는 가방도 갑자기 대학생백 이러면
4:24 l 조회 16
초록색배경에 안경쓴 토끼짤 알어???너무찾고싶ㄴ다
4:22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