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9456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43
이 글은 3년 전 (2023/1/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가명쓰고 직업 이름 아무것도 서로 모르는 상태였음 

 

여출1 자스민 이분이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여출2 백장미을 좋아하고 있는데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말을 못하고 있음 

남여 연프에 여자가 여자 찍는건 전례가 없기 때문 

머리긴 남자는 남출인데 고민상담중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그런데 용기를 내기로 마음 먹음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아무리 마음을 전해도 상대는 우정으로 착각함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내 마음이 다 아프다ㅠㅠ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근데 결국은 상대방(장미)도 그 마음에 응답함 

사진보면 일방통행이랑 진입금지 있는데 

일방통행으로 걸어감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장미이분은 사실 모쏠임 

그래서 몰랐던거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결국 서로 마음을 전함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다음주가 막방인데  

최종 커플이 될지. 하… 너무 떨림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영상 봐봐 미침ㅠ 

 

 

 

 

 

 

 

 

 

 

 

 

 

 

 

 

 

 

 

 

 

 

 

 

이 좋은 연프를ㅠㅠ  

나는 모르고 있었음ㅠㅠ 

맨날 이성애자 커플만 나오니깐 공감 안 되었거든ㅠㅠ 

근데 연프가 이리 사람을 미치게만드는 구나…  

 

다들 스민장미해 

연프 최초로 여자가 여자가 선택함… 서사 미쳤음… 스민장미 / 니 엘지비티가? 엘지비티들 심장 떨려 미치는 중 | 인스티즈 

 

참고: 자스민(뽀뽀하는분)이 5살 연상임 

벌칙으로 뽀뽀하는건데 원래 남녀남녀 앉아 있는거 

자리 바꾸고 일부러 벌칙으로 뽀뽀함… 앙큼폭스… 

 

 

*3주 내내 스민장미 때문에 일상생활불가라서 글 올림 

 

*서사 한줄 요약 :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가 알고보니 날 좋아함 

 

질문 다 답하고 있음ㅋㅋㅋㅋ 시켜줘...스민장미 명예 홍보대사 

다음 주 본방 다들 같이 달리자!! 행복한 한주 되길!
12

대표 사진
익인112
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이거 클립만 봤는데 장미님이 하트 올인한거 보고 ㅇㅁㅇ!?! 이 표정 지었음....진짜 맛도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와미쳐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진짜..... 내가 다 걱정되고 설레고 그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아니 저분이 모쏠인게 더 신기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미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오늘 웨이브 결제하고 무조건 봐야 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니 엘지비티가
난 타잔이 걍 너무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4
첨부 사진아 ㅇㅈ 이거 알티타던데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니 엘지비티가 << 이게 여기서 나온거구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어장이 룰이고 하트 많이따는 게임인데 스민이랑 데이트하려고 하트 다 쓴 장미 진짜 레전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너무나 대본 연출 티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시비아니고 단순 궁금해서 물어보는데 왜구렇게 생각해?? 현실적으로 저렇기가 어렵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지나가던익)나도 보면서 대본이라고 느낀게 현실적으로 동성애자인데 동성을 찍으려고 남녀가 같이 나오는 연애프로그램에 나올 가능성이 적다고 생각해서였어~~요즘 방송에서도 여여커플구도 이런거 유행하니까 그대로 적용한듯한 느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1
동성애자 아니고 양성애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방송은 안보고 저 본문만 봤다는 거지? 자스민 동성애자 아니고 양성애자임 ㅇㅇ 그리고 저 모쏠 여자분만 직진으로 내내 좋아한 게 아니라 애초에 호감있던 사람이 저 모쏠 여자 포함 셋이엇는데 그중 두명이 남자였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애초에 모집이 성적 지향성 관계 없이었음ㅇㅇ 남남 사례도 있는데 저 프로에서ㅋㅋ 대본이라 얘기할거면 프로 룰은 알고 얘기해야하지 않겠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7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0
처음부터 성적지향성과 무관하게 모집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44...
아니 영상을 보면 뭔가 분위기가 음... 다른 연애프로랑은 달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 안봤으니 이런 얘기가 나오지 애초에 첫 투표도 본인들이 한게 아니라 거짓말 탐지기로 측정했고 거기서 여여 뽑고 남남 뽑은 장면 나와서 제작진들 검사하는 분들 다 놀라고 뒤집어지는거 나왔는데 이게 대본이면 내기준 다른 연프도 대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나도 환연2에서 현규해은 보고 대본인줄 알았는데 아니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9
저래도 되는 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ㅇㅇ 애초에 양성 동성 이성애자 상관없이 모집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4
니.. 엘지티비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대박이다 ㅠㅡㅠ 용기낸 거 멋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8
와 나 이거 보다말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9
세상에.. 행복하세요
홍석천 우는데 내가 왜 찡하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0
엘지티비가가 제목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1
성적소수자(=LGBT)냐고 물어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3
근데 여기 몇개 댓글들 왜 대본 의심하는지 알겟음 이렇게 정리글만 보면 드라마 그자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다들 꼭 방송으로 서사 보세요.. 대본이란말 절대 안나옴.. 자스민 걍 개짠하고.. 슬펐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 잘못이다... 내가 정리 잘못한듯ㅋㅋㅋ
걍 본방보라고 썼어야했는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4
컨셉같다 너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5
ㄹㅇ미쳤음....

나 이거 1화부터 봤는데 첨에 자스민이 백장미 좋아하는지 모르고, 그냥 자스민백장미 둘이 친하구나 생각했음 ㅋㅋㅋㅋ
그러다가 10화부터 대반전이 시작됐지.....
도파민 미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6
너희가 내 도파민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7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8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9
저분이 모쏠인게 더 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모쏠인거 이해가는게, 장미가 아무리 플러팅해도 모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1
나도 저거 저렇게 요약본 돌아다니는 것만 봤을땐 대본이겠지 연출이겠지 했는데 실제로 영상 보니까 자스민이 백장미 앞에서 짓는 표정들 절대 연기로 못하는 표정이더라ㅋㅋㅋㅋ 짝사랑하는 사람 특유의 찐중의 찐 리액션이었음. 저게 연기면 연기 대상 받아야 함ㅋㅋㅋㅋㅋ 제작진이 편집을 개잘해서 처음부터 다 연출된거 아닐까 싶을 정도로 완성도 높게 나온거지 아예 대본 주고 한건 아닌듯. 첫 인터뷰부터 자스민이 백장미 눈여겨보는 기미 보이니까 제작진이 머리 굴려서 편집할 때 자스민 백장미 서사 다 뒤로 빼놓고 일반적인 연프처럼 진행되는것 같이 보이게 연출 해놓다가 뒤에가서 최종커플 나올때 돼서 터트린거 진짜 구성 잘 했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반전으로 구성한게 더 대박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2
언제까지 그럴 리 없다면서 존재하지 않는 유니콘, 수요층을 위한 떡밥 취급할 건지 왜 방송 보지도 않고 연출이나 대본 같다 하지 ㅜ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송 보지도 않았으면서 대본 어쩌구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7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3
ㅋㅋㅋ이성애는 찐이고 동성애는 대본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그니깐ㅋㅋㅋㅋㅋㅋ 막던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ㄹㅇ ㅋㅋㅋㅋㅋㅋ 뭘보고 그런 생각을 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ㄱㄴㄲ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나 친구한테 줄거리만 전해듣고 다 보지는 못했는데 스민이가 사슴이한테 줄곧 너만 선택했다 요런식으로 거짓말하면서 사람 마음 흔들고 그랬다던데 엄청 반응 핫하고 좋길래 너무 궁금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트 모을려고 어장치는게 이 방송 룰이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아~~~~ 원래 거짓말하고 어장치는게 룰이야???? 아 대박 그래서 그렇구나 난 속으로 나쁜 사람 아닌가 왜케 다들 열광하지.. 요러케 생각했어!! 오해였구나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거짓말하는게 룰은 아닌데...ㅋㅋ
어장을 해야지 점수 따는 구조야.
거짓말한 이유는 복잡함... 방송보면 이해갈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안그래도 너무 궁금해서 완결뜨면 난즁에 함 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무튼 하트가 중요한데,
장미가 모은 하트를 다 자스민 데이트권으로 씀...맛도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니 엘지티비가 (비티인거 앎) 이거 너뮤윳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타잔 곧 엘지티비 광고 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환승연애는 대본 얘기 나왔나? 본인 인생과 다른 스토리라고 대본 취급 하는 거 진짜 무례함...... 이게 진짜 대본이든 실제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환승연애도 현규나올때부터 대본이라고 말많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이성애는 실제고 동성애는 대본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띵언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나 막화 끝날때까지 기다렸다가 볼까 오늘부터 다 보고 다음주 생방 달릴까 ㅋ큐ㅠㅠㅠ 아직도 고민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주말에 다 보고
다음주에 같이 생방 달려ㅋㅋㅋ
트위터나 유튜브 라이브 채팅 참여는 선택이 아닌 필수... 다 같이 과몰입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혹시 근데 저거 삽입된 bgm 뭔지 아는 익 있어? ㅜㅜ 가사 검색해도 안 나와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짝짝짝 ost로 알고 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고마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아직 발매 안됨. 방송 끝나면 나올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헐 그렇구나 ㅜㅜ 어쩐지 가사 검색해도 안나오더라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0에게
가사가 너무 좋지 않아?ㅠㅠ 가사 자체가 스민장미 서사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근데 1은 세상의 모든 수보다 크다 이게 무슨 뜻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은 사람이 나를 사랑해주는 것보다
단 한 사람의 진심이
더욱더 소중하고 중요하다는 원작 웹툰 명대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헐 너무 좋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미가 연프에서 이런저런일 겪고 하트가 무의미하다고 울었음.
하트 쌓기 위해서 다들 어장하고 그러는 룰 때문에
장미가 좋알람(좋아하면 울리는 어플)이 있을때보다 없을때가 좋다고 했는데
모두 장미에게 좋알람으로 고백할때
스민이만 직접 말로 좋아한다고 고백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타잔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엘지티비 광고 찍으세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좋앟람 최고야 미쳣서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이 글 떠서 다시 들어왔는데 대본 티난다는 사람들아 이 짤들만 보면 그렇게 느낄 수 있는데 저게 다가 아니야… 풀영상 보면 대본 소리 못한다 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꼭안본사람이대본같대다본사람으로서저건절대대본아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와 영상 무슨 드라마같아ㅜㅜㅜㅜㅜ 보러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애초에 동성 양성 이성애자 다 모집하는 프로였으면 전혀 이상할게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근데 진짜 보면 알걸 대본일 수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보지도 않았으면서 대본이라고 함...
이게 대본이면... 스민이 연기대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그리고 솔직히 나는 자스민이 남출 여출 동시에 좋아하고 있다고 생각해서 ㅋㅋ ㅠㅠ 결말이 어떻게 날지도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최커후보에 스민장미 이외에 스민사슴 없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흐아아앙 이벤트 저거 보고 대충 넘겼더니 확인을 못했네... 어쨌든 방송이 어떻게 끝나든 현실에서 어떻게 이어지든 사람일 모르는거니까 대본염불좀 외지 말았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사궈주라… 유튜브 브이로그 찍어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이거 싹다 정주행 해도 재밌어??? 스민장미때문에 정주행하고 싶은데 다른 커플들 얘기도 재밌나 해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커플도 재밌음ㅋㅋㅋ
스민장미만 보려면 9-10-11-12-13만 봐도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그때부터 출연한 거얖? 8화까지는 안 나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전에도 나와!! 근데 자스민이 장미에게 호감있다고 본격적으로 말하면서 플러팅한게 9-10(이때밝혀짐)-11-12, 13(예정)
그전에도 장미 따라다니면서 챙겨주고 하는데 방영 분량이 좀 적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아아 땡큐 ! 봐야겠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진짜 대박이다 나 이 글에 홀려서 오늘 쭉 정주행중이야 알고 보니까 정말 처음부터 눈빛만 보여..이 여자들 제발 끝나고 커플 브이로그 해주라…너무 설렌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옼ㅋㅋㅋ 이 글에 홀렸다니 뿌듯하다ㅋㅋㅋ
그러니깐... 커플브이로그 제발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홍석천 님 울 때 무지개 눈물 흘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하는데 진짜 웃기고 눈물 나 ㅠㅠㅠㅠ 최종 커플 젭발젭발 헤테로들 이맛에 연애 프로그램 보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헤테로 나오는 연애프로 판칠 때는 대본 소리 나오는 걸 본 적이 없는데 여여커플 나온다고 대본 티난다 이러네.. 스민장미 함 보고 얘기해주라 찐이라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웨이브 결제각이네... 와 맛도리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4
이거 그 장미가 하트 다 털어서 호화 데이트 시켜주는게 찐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사랑해 스민장미... 너네 덕에 연애세포가 살아있음을 느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니 여자가 여자 뽑았다고 대본이라니 ㅋㅋㅋㅋㅋ 방송 보지도 않고.. 답답허네 스민 말고 초반부터 양성애자인 거 밝힌 여자1명 남자1명도 읶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여자는 티는 안 냈는데 인터뷰에서는 사실 제일 마음에 가는 사람은 여출이라고 말했었음 글고 남자는 초반에 남출 뽑은 적 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22 근데 티 안냈다긴 보다 은은하게 계속 냈는데 제작진이 10화에 빵 터트리려고 그동안 다 편집해서 안보여줬던 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앗 마자 자스민은 알고 보니까 티 계속 냈는데 내가 댓글에서 말한 사람은 구미호였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내가 환연 이후에 도파민이 부족해서 심심했는데 몇 배로 충전한 것 같아 너무 재밌어 연프 중에 제일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와 자리 바꾸고 일부러 벌칙하는거 레전드 유죄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도파민 충전 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9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시험기간인데.... 미치겠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그래 얘들아!!! 인티에 언급 많이 없어서 속상했음ㅠㅠ 같이 달려주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달려달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2
아니 세상아 무언가 충전받고 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운 받아가서 월요일도 잘 달리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4
애초에 이성연애 프로그램이 아닌데 프로그램 룰이라도 알고 대본설 운운하던가ㅋㅋㅋㅋㅋ 직접 보면 고백할때 표정이랑 거짓일수가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5
니 엘지비티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흑흑흑 너무좋아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내가 좋아하는 남자가 좋아하는 여자가 알고보니 날 좋아함 --> 이거 진짜 개맛있는데 웹툰 뚝딱이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0
동성애 존재 지우려고 애쓴다 프로그램 룰도 모르고 짤만 보고 대본이네뭐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미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3
나 진심 유튜브에서 클립 똑같은 거 한 20번씩 봄 ㅠ ㅋㅌㅋㅋㅌㅋ인티에서 보니까 반갑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와 대박 ... 미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5
어제도 관련 글 봤는데 봐도봐도 서사 미친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6
쓰나.... 나 영업당해서 못 헤어나오게 됐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8
대박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하닉 개미털기야?
16:21 l 조회 1
시드가 3천 있었는데 1천만 넣은거 개 후회된다..
16:21 l 조회 1
ai 이미지 만들어주는거 지피티밖에 없지?
16:21 l 조회 1
체외충격파 미이네
16:21 l 조회 5
생리 양이랑 먹는 음식량이랑 관계 있나?
16:20 l 조회 4
AI코딩쪽 배우고 있는 사람있어??
16:20 l 조회 4
놀자시리즈 개웃기고 트위터 평화로워짐
16:20 l 조회 2
얼음 만들어지는거 얼마나걸려?
16:20 l 조회 2
테일즈런너 캐캐체 겁나 잘 뽑았닼ㅋㅋㅋㅋ
16:19 l 조회 11
애정결핍이 불안형이야? 1
16:19 l 조회 6
날씨 무슨일이야 반팔 입었는데 추움3
16:18 l 조회 12
18일에 면접 보고 왔는데 결과 더 기다려야겠지...?
16:18 l 조회 3
취준 하다가 인간관계 대박살남
16:18 l 조회 13
인티 주식 글 참 재밌는게
16:18 l 조회 23
나 안꾸미는 애들 솔직히 노잼이라고 느껴져2
16:18 l 조회 27
달달한 빵 먹고싶다2
16:18 l 조회 9
어제 팔고 오늘 재진입했으면 나았을텐데
16:18 l 조회 19
오늘 선풍기도 안키는거 실화냐
16:18 l 조회 15
스쿼트 200개 이상 하는 사람은 어떻게 사는거냐 내가 살이쪄서그런가
16:18 l 조회 8
지금 하닉 떨어지는게 문제가 아님4
16:17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