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04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37
이 글은 3년 전 (2023/1/31) 게시물이에요
일단 남녀 둘다 성장호르몬때문에 장기 커져서 배 이상하게 나와있고 근육이 뼈에 비해 과하게 큼. 여자는 목소리 이상해짐 

여자는 대표적으로 안다정 춘리류가 약쟁이고 심으뜸 장은실류가 내츄럴. 그냥 딱 둘이 놓고 비교해보면 확인가능 

남자는 가오잡던 파워리프터(이름 기억안남)이랑 김강민이 대표적인 약쟁이고 윤성빈 양학선류 몸이 진짜 내츄럴 

그냥 약쟁이들 빨리 절반이상 떨어지면 다시 볼듯… 운동인으로써 역겨워서 못보겠음
대표 사진
익인1
약은 불법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솔직히 걍 인터넷에서도 말 나오는데
운동인들 다 붙여놓으면서 왜 안 걸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대는 다 내츄럴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 보면 될듯? 걔넨 도핑 걸리면 바로 국대 짤리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물어보고나서 아차 당연하구나 했음ㅋㅋㅋㄱㄱㄱㄱ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당욘 어짜피 약하면 도핑검사에서 걸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김강민 와이프도 약물이지? 이름이 뭐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송아름! 맞아 목소리 아예 변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왠지 여잔데 목소리가 너무 허스키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마 임신하고 나서 몸 원래대로 안돌아와서 남편따라 한걸껄 전 영상은 너무도 일반적인 여자 목소리라서 놀랐었음 원래 그런 목소리인줄 알다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약 불법이야???? 스테로이드 말하능 거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제용??? 맞나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그분은 팔씨름 아니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아는분은 프로랑 아마추어 차이라던데 약물이 불법이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슴에 비해 팔이나 승모쪽이 유난히 큰 것도 대표적인 약쟁이 특징 중 하나 .. 물론 항상 예외는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넘 불공평한데 왜 안거르고뽑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순 힘게임이 아니라 지구력 체력같은거도 봐서 그런가? 그런거 위주로 가면 걔네들은 어차피 다 떨어지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춘리분은 진짜 알못이 봐도 알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약 불법이야? 그냥 도핑 걸리는건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여자는 걍 근육 튀어나오면 거의 약으로 봐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약 불법인거 첨알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나 너무 눈이 없나봐 춘리라는사람 대박이라 생각했는데 약이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프로,국대 선수 아닌경우도 불법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지 않아?? 일반인이 약하는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법 바뀌어서 이제 판매 구매 다 불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법이 바뀌었구나 알려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처방 없이 하는건 다 불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다 불법이야 스테로이드 (아나볼릭)은 치료 목적으로만 사용 가능함. 원래부터 다 불법이었어
전에 합법이라 했던거는 테스토스테론 쪽?? 그거 일텐데… 일단 다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불법이면 약 맞은 사람들 벌금내거나 깜방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딱히 처벌은 안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와 국대도 나오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윤성빈은 그는 대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스테로이드가 뭔가 하는 익들은 이거 봐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넘 이상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니까 몸 이상하게 크면 다 약인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국대는 무조건 아니다고 보면 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츄럴이 약 안 한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예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운동 안하는데도 윤성빈? 이 사람보면 진짜 순도 100프로 꽉찬 거대한 느낌이던데
양학선 선수랑 그 산악 구조원 그분도 진짜 다부지다고 해야되나
약하는 사람들은 풍선에 바람넣는 기계로 넣은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런 약쟁이들이 있을수록 윤성빈이 대단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프로 운동 선수들은 약하면 바로 짤림 도핑 수시로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심으뜸은 ㄹㅇ 약해서 나올 몸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윤성빈은 걍 미친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 윤성빈이 진짜 대단하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약한 사람들 몸 계속보다보면 딱 약한거 보이는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런거 보면 진짜 내추럴들 대단해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원형탈모치료 때문에 스테로이드 주사 맞는데 목소리 변하는거 아니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상관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고마오ㅠㅠ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약이 불법적인 약 말하는겨..? 진짜 몰라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승모근만 봐도 알수있음.. 승모근이 갑자기 그렇게 내리막처럼 생길수가 없음 복근에 핏줄 하나가 톡하고 튀어나올수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근데 약 불법인데 걍 해도 돼? 안 잡혀 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파는 사람은 처벌 좀 받고 구매한 사람은 100만원 이하 과태료라 걸려도 걍 과태료 내고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헐 …. 암암리에 사고 파는 거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약하는애들을 왜부른건지 모르겠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약들 많이 해? 인스타에서도 헬스 피티 계정들 보면 멸치였던 사람이 일년만에 근육맨 되던데.. 이게 가능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주변에 보디빌딩하는 사람 있는데 약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케바케인게 1년만에 근육량 키우는건 충분히 가능해. 근데 1년만에 가능한 근육량인지가 중요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게 어느 정도로 근육량이 늘었냐가 중요함 일반인 초보자가 운동해서 1년동안 최대로 늘릴 수 있는 근육량이 최대로 잡아도 5kg이 안됨. 이것도 식단 운동을 최대로 했다는 가정하에 최고로 높게 잡은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헐 그렇구나 근데 인바디 말고 눈바디를 신경쓰라는데 그게 맞아? 나는 그냥 즐기면서 피티 받는 헬린이 정도인데 인바디 재보면 근육이 안 늘어서 절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초반이면 눈바디가 더 중요행 인바디가 사실 그날 수분량이나 식사를 어떻게 했냐에 따라 수치가 정확하지 않아서 ㅋㅋ 빡시게 웨이트 위주로 하는거 아니면 초반엔 근육량이 그렇게 많이 늘지도 않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나는 필테 개인 받고 있거든! 구래서 되게 무게를 치는 건 아니지만 그래도 필테도 나름 기구에 무게 저항?을 걸어서 무겁긴 한데.. 운동 안 한 날에도 단백질 쉐이크 먹어야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3에게
필테면 더더욱 ..! 필테가 근육을 늘리는 운동은 아니라 그정도 운동은 근육량이 크게 늘어나진 않을거임ㅋ 단백질은 운동 안하는 날도 일일 섭취량 정도는 꼭 챙겨먹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8에게
엇 그럼 필테는 어떤 목적의 운동이야? 내가 멸치 중 탑멸치라 그런가ㅠ 막 밴드로도 운동하고 그럴때마다 진심 죽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3에게
코어 운동이라 속근 잡아줘 체형교정 목적으로 많이 하지 ㅋㅋ 필테라고 근육량이 늘어나지 않는건 아닌데 차곡차곡 쌓는 느낌이라고 해야 하나,,근육증대 목적이면장기적으로 봐야함.! 효과 빨리 보려면 헬스랑 같이 하는게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나 18에서 24로 6개월만에 찍었지 캬캬 그때는 진짜 초보자라서 이게 정상인 줄 알았는데 24였을 때 왜 인바디 사진 안 찍어놨는지 너무 후회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타고났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아 어쩐지 목소리가 이상하더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헐 그래서 목소리가 그런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남성호르몬 집어넣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턱도 커지고 털도 난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222나도 너무귱금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기부전뿐만 아니라 과하면 진짜 죽어ㅋㅋ 성장호르몬덕에 근육도 커지는데 장기도 같이 커져서 배 튀어나오고 나중에 나이먹으면 온갖 병 달고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그런거구나 와... 어쩐지 핏줄이 넘하도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ˋˏ와ˎˊ˗ 어쩐지 목소리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헐 ㅎㅈㅇ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어쩐지 윤성빈은 잘모르는데도 딱 봤을때 몸이 다르긴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성형과하게 한사람 이쁜거같긴한데 보면 불편한것처럼 로이더도 보면 좀 불편함 다르긴함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근데 불법인데 그렇게 많이하고 대놓고 방송에도 나오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와 잘 몰라서 검색해보고 왔는데 딱 보이는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한번 맞는다고 효과가 빡 오진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으 지금 보는데 로이더면서 네츄럴 앞에서 으스대고 부심 부리는 거 진짜 눈꼴시럅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너진 부츠컷 바지 9만 5천원 살말??
20:50 l 조회 1
삼겹살 몇주만에 먹었는데
20:50 l 조회 1
청년미래 들기전에 청년isa계좌 개설하면 청년미래적금 못드는거?
20:50 l 조회 2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20:50 l 조회 9
ADHD 병원도 잘 골라서 가야해?
20:50 l 조회 4
아오 돈없는데 알바가기싫다
20:50 l 조회 2
나 남자친구 없어서 너무 외로운데 어뜩함1
20:50 l 조회 8
상경한 충청도인들도 말투에서 충청도인인거 티나?
20:50 l 조회 2
오늘까지 똑같은 사람이 집 세번 보러왔는데
20:49 l 조회 13
대출 중도상환할까? 아님 만기까지 기다릴까?
20:49 l 조회 6
보름달 뜨는 날마다 두통생기는데 ... 이유가 뭘까ㅜㅜ2
20:49 l 조회 7
D+받고 성적 등급별 비율만이라도 알 수 있냐고 메일 보냈는데
20:49 l 조회 5
현대카드 한도 어케 늘려?
20:49 l 조회 7
아니진짜 우리집 남자들 화장실 꼭 나랑 엄마가 쓸때 가는거
20:49 l 조회 8
우리나라 주 4일제는 이제 망상의 영역에 들어가기 시작함
20:49 l 조회 8
아이폰 17프로 결국 샀다
20:49 l 조회 10
올해 워드프로세서 딴 사람?
20:48 l 조회 4
취업했는데 나만 어리광 부리는것같음 4
20:48 l 조회 13
러브버그 팔에 뚝 떨어져서 기절하는줄1
20:48 l 조회 13
부천역 살면서 처음와봣는데 진짜 할렘가다
20:48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0